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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체;상기 선체의 선수 하부에 구비된 전륜;상기 선체의 선미 하부에 구비된 한 쌍의 후륜;상기 전륜의 중심축에 상기 전륜이 회전 가능하도록 연결되며 상기 선체의 하중을 지지하는 브라켓;상기 브라켓에 연결되며 외부 충격을 완화시키는 댐퍼;상기 댐퍼와 연결되며 양측이 상기 선체에 연결되는 메인프레임;일측이 상기 브라켓과 연결되고 타측이 상기 메인프레임에 연결되며 하나 이상의 관절을 갖는 조인트프레임;상기 메인프레임에 연결되며 유압에 의해 상기 메인프레임을 상기 선체 방향으로 들어올리는 유압실린더;를 포함하고,상기 댐퍼는,내부에 수용공간이 구비되는 하우징;상기 하우징의 상부를 관통하면서 일측 단부가 상기 메인프레임과 연결되는 피스톤로드; 및상기 하우징 내부에 구비되며 상기 피스톤로드의 하부에 연결되어 상하로 왕복 운동하는 피스톤;을 포함하며,상기 조인트프레임과 상기 브라켓의 연결위치에 구비되며 상기 전륜이 구르는 것을 방지하는 구속부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보트용 전륜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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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댐퍼는 상기 피스톤로드의 외측을 감싸도록 구비되는 코일스프링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보트용 전륜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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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전륜은 서로 이격되도록 구비되는 한 쌍의 바퀴로 구성되고,상기 한 쌍의 바퀴 사이에는 상기 브라켓이 구비되며,상기 브라켓의 상부에는 상기 댐퍼 및 상기 조인트프레임이 각각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보트용 전륜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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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전륜은 서로 이격되도록 구비되는 한 쌍의 바퀴로 구성되고,상기 브라켓은,상기 한 쌍의 바퀴 사이에 상기 한 쌍의 바퀴 각각이 회전 가능하도록 연결된 제1 브라켓; 및상기 한 쌍의 바퀴 각각의 외측에 상기 한 쌍의 바퀴 각각이 회전 가능하도록 연결된 한 쌍의 제2 브라켓을 포함하고,상기 제1 브라켓에는 상기 댐퍼가 연결되고,상기 한 쌍의 제2 브라켓에는 상기 조인트프레임이 각각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보트용 전륜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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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조인트프레임은 하나의 관절과 세 개의 조인트암을 포함하고,상기 세 개의 조인트암은 각각 상기 브라켓, 상기 메인프레임 및 상기 선체의 하부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륙양용보트용 전륜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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