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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화된 복수의 카메라 장치로부터 2차원 다시점 영상들을 얻는 단계;상기 2차원 다시점 영상들을 기반으로 3차원 영상을 형성하고, 상기 2차원 다시점 영상들에서 바이너리 마스크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카메라 장치의 위치 및 각도를 기반으로 가상 시점의 경로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3차원 영상을 기반으로 하여 오브젝트와 배경에 대해 서로 다른 기하학 구조로 기하학적 근사(Geometric Approximation)를 수행하는 단계; 및상기 기하학적 근사를 특정 가상 시점에 맞게 변형하고, 특정 가상 시점에 대응하는 바이너리 마스크를 기반으로 변형된 기하학적 근사끼리 블렌딩함으로써, 특정 가상 시점에서 바라본 영상을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가상시점 영상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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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기하학적 근사를 수행하는 단계는,3차원 영상의 배경에 대하여 평면으로 근사하고, 3차원 영상의 오브젝트에 대하여 3차원 구조로 근사를 수행하는 가상시점 영상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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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하는 단계는상기 특정 가상 시점과 가장 가까운 실제 단말기 시점에서 촬영된 영상을 기반으로 상기 변형된 기하학적 근사끼리 블렌딩이 수행되며, 상기 바이너리 마스크를 알파매트로 사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가상시점 영상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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