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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익 항공기의 날개에서, 공기 흐름 방향의 변화에 의하여 상기 날개의 받음각 각도가 기준 받음각 위치에서 달라졌을 때, 상기 날개가 회전축을 중심으로 자동으로 회전하여 기준 받음각의 각도로 복귀하는 날개로서,상기 회전축은, 상기 날개가 받는 양력과 항력의 합 벡터인 공기력 벡터와 상기 날개 자체의 중력 벡터와의 합력 벡터의 하방쪽 연장선 상의 한 지점에 존재하며, 상기 합력 벡터의 기준점은 항공기 날개의 압력중심 점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용 받음각 자동 조절 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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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날개의 아래쪽에 구비되어 상기 날개와 상기 회전축을 연결하는 연결부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용 받음각 자동 조절 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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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회전축은 비행기 동체를 관통하여 구비되고 회전축의 양단은 상기 연결부재의 하부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용 받음각 자동 조절 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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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기재된 받음각 자동 조절 날개를 구비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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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받음각 자동 조절 날개의 받음각 조절을 제한하는 받음각 제한부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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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받음각 제한부재는 동체의 상측에 구비되어 날개의 받음각이 변화함에 따라 날개의 하면과 맞닿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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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받음각 제한부재는 날개의 하측에 구비되어 날개의 받음각이 변화함에 따라 동체의 상면과 맞닿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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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 또는 제7항에 있어서,상기 받음각 제한부재는 유압이나 전기모터의 동력을 이용하여 상하 높이가 조절됨으로써, 상기 날개의 받음각이 변경되는 범위를 제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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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받음각 제한부재는 동체 전후 방향으로 두 개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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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받음각 자동 조절 날개는 고정익 항공기의 주날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정익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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