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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부의 고전압 배터리에서 생성된 전력을 모터에 공급하는 HDC(High DC-DC Converter); 및 배터리부를 포함하고, 상기 배터리부는, 모터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는 고전압 배터리; 및 전장 부하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한 저전압 배터리를 포함하고, 고전압 배터리는 스위칭 회로를 포함하여 상기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를 제어하고, 상기 배터리부는, 고전압 배터리로부터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고,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를 분리하여 충전함으로써 전장 부하에 필요한 전압을 저전압 배터리를 통해 바로 공급하는 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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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배터리부는, 배터리 충전기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하기 위하여, 고전압 배터리의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를 제어하는 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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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저전압 배터리로부터 전장 부하에 필요한 전압을 공급한 후, 저전압 배터리의 SOC(State of Charging)가 낮아질 경우, SOC 밸런싱 모드(State of Charging Balancing Mode)에서 배터리 충전기의 2차측 회로를 통해 전류 패스(Current path) 및 출력 인덕터 에너지를 사용하는 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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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배터리 충전모드에서 배터리 충전기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고, SOC 밸런싱 모드에서 고전압 배터리로부터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는 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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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를 단락시키고, 배터리 충전기의 2차측 회로의 출력 인덕터의 에너지를 통해 저전압 배터리로 프리 휠링(Freewheeling)하는 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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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압 배터리를 통해 모터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고, 저전압 배터리를 통해 전장 부하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는 단계; HDC(High DC-DC Converter)를 통해 배터리부의 고전압 배터리로부터 전력을 모터에 공급하고, 배터리부의 저전압 배터리에서 전력을 전장 부하에 공급하는 단계; 및 고전압 배터리의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를 제어하는 단계 를 포함하고,상기 고전압 배터리의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를 제어하는 단계는, SOC 밸런싱 모드(State of Charging Balancing Mode)에서 배터리 충전기의 2차측 회로를 통해 전류 패스(Current path) 및 출력 인덕터 에너지를 사용하고, SOC 밸런싱 모드에서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를 단락시키고, 배터리 충전기의 2차측 회로의 출력 인덕터의 에너지를 통해 저전압 배터리로 프리 휠링(Freewheeling)하는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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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배터리 충전모드에서 배터리 충전기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및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고, SOC 밸런싱 모드에서 고전압 배터리로부터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는전기자동차 전력 시스템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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