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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부의 고전압 배터리에서 생성된 전력을 모터에 공급하는 HDC(High DC-DC Converter); 및 배터리부를 포함하고, 상기 배터리부는, 모터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는 고전압 배터리; 전장 부하에 제1 전원을 공급하기 위한 제1 저전압 배터리; 및전장 부하에 제2 전원을 공급하기 위한 제2 저전압 배터리를 포함하고,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는 각각 스위칭 회로를 포함하여 상기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 및 SOC 밸런싱 모드를 제어하고, 배터리부는,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로부터 제1 전장 부하 및 제2 전장 부하에 전압을 공급한 후, 제1 저전압 배터리 또는 제2 저전압 배터리의 SOC(State of Charging)가 낮아질 경우, SOC 밸런싱 모드(State of Charging Balancing Mode)에서 배터리 충전기의 2차측 회로를 통해 전류 패스(Current path) 및 출력 인덕터 에너지를 사용하고, LDC(Low DC-DC Converter)없이도 배터리 충전 모드를 가질 수 있으며, 충전된 배터리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가 각각 HDC와 전장 부하들에 전원을 공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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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배터리부는, 배터리 충전기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하기 위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가 직렬로 연결되도록 각각의 스위칭 회로를 제어하여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고,충전된 고전압 배터리는 HDC을 거쳐 모터에 전원을 공급하고, 충전된 제1 저전압 배터리는 제1 전장 부하에 바로 연결되어 전원을 공급하고, 충전된 제2 저전압 배터리는 제2 전장 부하에 바로 연결되어 전원을 공급하는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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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각각의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는 방전 배터리 또는 충전 배터리로서 동작하고,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세 개의 배터리 중 하나의 배터리로부터 나머지 두 개의 배터리로 SOC 밸런싱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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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각각의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는 방전 배터리 또는 충전 배터리로서 동작하고,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세 개의 배터리 중 두 개의 배터리로부터 나머지 하나의 배터리로 SOC 밸런싱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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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각각의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 중 두 개의 배터리는 방전 배터리 또는 충전 배터리로서 동작하고,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세 개의 배터리 중 하나의 배터리로부터 나머지 두 개의 배터리 중 하나의 배터리로 SOC 밸런싱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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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압 배터리를 통해 모터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고, 저전압 배터리를 통해 전장 부하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는 단계; HDC(High DC-DC Converter)를 통해 배터리부의 고전압 배터리로부터 전력을 모터에 공급하고, 배터리부의 저전압 배터리에서 전력을 전장 부하에 공급하는 단계; 및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각각의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 및 SOC 밸런싱 모드를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각각의 스위칭 회로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충전 모드 및 SOC 밸런싱 모드를 제어하는 단계는,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로부터 제1 전장 부하 및 제2 전장 부하에 전압을 공급한 후, 제1 저전압 배터리 또는 제2 저전압 배터리의 SOC(State of Charging)가 낮아질 경우, SOC 밸런싱 모드(State of Charging Balancing Mode)에서 배터리 충전기의 2차측 회로를 통해 전류 패스(Current path) 및 출력 인덕터 에너지를 사용하고, LDC(Low DC-DC Converter)없이도 배터리 충전 모드를 가질 수 있으며, 충전된 배터리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가 각각 HDC와 전장 부하들에 전원을 공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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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고전압 배터리를 통해 모터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고, 저전압 배터리를 통해 전장 부하를 구동시키기 위한 전력을 생성하는 단계는, 배터리 충전기로부터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하기 위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가 직렬로 연결되도록 각각의 스위칭 회로를 제어하여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를 충전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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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각각의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는 방전 배터리 또는 충전 배터리로서 동작하고,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세 개의 배터리 중 하나의 배터리로부터 나머지 두 개의 배터리로 SOC 밸런싱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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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각각의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는 방전 배터리 또는 충전 배터리로서 동작하고,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세 개의 배터리 중 두 개의 배터리로부터 나머지 하나의 배터리로 SOC 밸런싱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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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SOC 밸런싱 모드에서 각각의 스위칭 회로의 제어를 통해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 중 두 개의 배터리는 방전 배터리 또는 충전 배터리로서 동작하고, 고전압 배터리, 제1 저전압 배터리 및 제2 저전압 배터리의 세 개의 배터리 중 하나의 배터리로부터 나머지 두 개의 배터리 중 하나의 배터리로 SOC 밸런싱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전원 전기자동차 파워 시스템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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