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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의 통신 안정성 정보를 수신 또는 저장하고 있으며, 비행 상태 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비행 상태 정보를 분석하여 현재 비행 공간을 식별하며 상기 현재 비행 공간의 통신 안정성을 판단하여 상기 현재 비행 공간의 통신 안정성이 불안정한 경우에 상기 통신 안정성이 안정적인 공간으로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것으로,상기 이동통신사와 통신을 수행하여 상기 통신 안정성 정보를 수신하는 통신부;비행체의 현재 비행상태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비행상태 정보를 생성하는 비행상태 정보 생성부;상기 통신 안정성 정보를 분석하여 비행공간의 통신상태에 따라 비행공간 등급을 설정하는 비행공간 등급 설정부; 상기 비행상태 정보를 분석하여 비행체의 현재 비행공간을 식별하는 비행공간 식별부; 및상기 현재 비행공간을 기준으로 비행체의 다음 비행경로를 상기 현재 비행공간과 이웃하는 비행공간 중에서 상기 통신상태가 더 좋은 비행공간을 선택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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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통신 안정성 정보는 해당 이동통신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의 이동통신사의 통신트래픽 정보, 통신감도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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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이동통신망과의 통신 패킷의 통신 상태를 분석하고 학습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이동통신망과의 통신을 수행하는 상기 통신 패킷을 최적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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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학습알고리즘은 상기 통신 패킷의 TCP 파라미터(parameter)를 계속적으로 변경하여 혼잡(congestion)을 예상하고 상기 통신 패킷의 flow를 최적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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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학습알고리즘은 통신 패킷 손실(Packet Loss)이 심하거나 Latency 변경이 심한 경우에 TCP/IP 를 최적화하여 Throughput을 최대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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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학습알고리즘은 RTT(Round Trip Time)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혼잡(congestion)인 경우에 패킷 rate를 조정하여 상기 혼잡을 회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비행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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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망으로부터 통신 안정성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통신 안정성 정보를 분석하여 비행공간의 통신상태를 구분하여 비행공간 등급을 설정하는 비행공간 등급을 설정하는 단계;비행 상태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비행 상태 정보를 분석하여 비행체가 현재 비행하고 있는 비행공간을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비행공간 등급을 이용하여 상기 비행공간을 기준으로 상기 비행체의 다음 비행경로가 현재 비행공간과 이웃하는 비행공간 중에서 통신상태가 더 좋은 비행공간 등급을 포함하여 설정되도록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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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이동통신망과의 통신 패킷의 통신 상태를 분석하고 학습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이동통신망과의 통신을 수행하는 상기 통신 패킷을 최적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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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학습알고리즘은 상기 통신 패킷의 TCP 파라미터(parameter)를 계속적으로 변경하여 혼잡(congestion)을 예상하고 상기 통신 패킷의 flow를 최적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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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학습알고리즘은 통신 패킷 손실(Packet Loss)이 심하거나 Latency 변경이 심한 경우에 TCP/IP 를 최적화하여 Throughput을 최대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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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학습알고리즘은 RTT(Round Trip Time)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혼잡(congestion)인 경우에 패킷 rate를 조정하여 상기 혼잡을 회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신 안정성 정보를 이용하여 비행경로를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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