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상호작용형 스마트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시스템을 이용한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에 있어서,기 예약된 광고물을 설정 시간대에 노출하는 적어도 하나의 디스플레이 기기의 설치 위치 및 광고물 정보를 각각 관리하는 단계;네트워크 연결된 사용자 단말의 위치가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로부터 설정 범위 이내가 되면,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에 출력 중인 광고물을 상기 사용자 단말 상에 표출하여 제공하는 단계;상기 광고물에 대한 긍정 피드백을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하면 상기 긍정 피드백을 1회 누적하며 누적된 긍정 피드백 횟수를 모니터링하는 단계; 및상기 긍정 피드백 횟수가 설정 횟수를 만족하면, 상기 광고물의 설정 시간대 중 일부 시간대 또는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 중 일부 영역을 활용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기 등록된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개인 광고물의 노출 이전에, 노출 예정 시간대 정보를 상기 사용자 단말로 사전에 제공하며, 상기 개인 광고물이 노출된 이후에, 상기 광고물에 대한 긍정 피드백 횟수를 0으로 초기화시키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는 단계는,상기 설정 시간대를 제1 및 제2 시간대로 분할하여, 상기 제1 시간대에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고 상기 제2 시간대에 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되, 상기 제2 시간대는 상기 제1 시간대와 같거나 짧은 시간 길이를 가지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3 |
3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는 단계는,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을 제1 및 제2 영역으로 분할하여, 상기 제1 영역에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는 동시에 상기 제2 영역에 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되,상기 제2 영역은 상기 제1 영역과 같거나 작은 크기를 가지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4 |
4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설정 시간대를 제1 및 제2 시간대로 분할하여, 상기 제1 시간대에는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 전체를 활용하여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되, 상기 제2 시간대에는 상기 제1 영역에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는 동시에 상기 제2 영역에 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5 |
5
삭제
|
6 |
6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개인 광고물을 등록받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개인 광고물은,개인 광고나 개인 이벤트 목적을 가지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7 |
7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긍정 피드백을 수신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 단말에 상기 광고물과 함께 제공된 소정 아이콘이 선택되면 상기 긍정 피드백이 수신된 것으로 확인하며,상기 설정 시간대에 상기 아이콘이 한번 선택되면 추가 선택을 차단하도록 상기 아이콘을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하되, 상기 설정 시간대의 종료 후 다음 번의 상기 설정 시간대가 다시 도래하면 상기 아이콘을 활성화시키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8 |
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광고 플랫폼 시스템은,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설정 범위 이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를 검색하고, 상기 검색된 디스플레이 기기의 위치 정보 및 현재 광고 중인 광고물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한 기기 검색 리스트를 상기 사용자 단말에 설치된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 제공 방법
|
9 |
9
상호작용형 스마트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시스템에 있어서,기 예약된 광고물을 설정 시간대에 노출하는 적어도 하나의 디스플레이 기기의 설치 위치 및 광고물 정보를 각각 관리하는 관리부;네트워크 연결된 사용자 단말의 위치가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로부터 설정 범위 이내가 되면,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에 출력 중인 광고물을 상기 사용자 단말 상에 표출하여 제공하는 제1 제어부;상기 광고물에 대한 긍정 피드백을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수신하면 상기 긍정 피드백을 1회 누적하며 누적된 긍정 피드백 횟수를 모니터링하는 모니터링부; 및상기 긍정 피드백 횟수가 설정 횟수를 만족하면, 상기 광고물의 설정 시간대 중 일부 시간대 또는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 중 일부 영역을 활용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기 등록된 개인 광고물을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 상에 노출하는 제2 제어부를 포함하며,상기 개인 광고물의 노출 이전에, 노출 예정 시간대 정보를 상기 사용자 단말로 사전에 제공하며, 상기 개인 광고물이 노출된 이후에, 상기 광고물에 대한 긍정 피드백 횟수를 0으로 초기화시키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0 |
10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제2 제어부는,상기 설정 시간대를 제1 및 제2 시간대로 분할하여, 상기 제1 시간대에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고 상기 제2 시간대에 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되, 상기 제2 시간대는 상기 제1 시간대와 같거나 짧은 시간 길이를 가지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1 |
11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제2 제어부는,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을 제1 및 제2 영역으로 분할하여, 상기 제1 영역에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는 동시에 상기 제2 영역에 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되,상기 제2 영역은 상기 제1 영역과 같거나 작은 크기를 가지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2 |
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제2 제어부는,상기 설정 시간대를 제1 및 제2 시간대로 분할하여, 상기 제1 시간대에는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의 화면 전체를 활용하여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되, 상기 제2 시간대에는 상기 제1 영역에 상기 광고물을 노출하는 동시에 상기 제2 영역에 상기 개인 광고물을 노출하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3 |
13
삭제
|
14 |
14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개인 광고물을 등록받는 등록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개인 광고물은,개인 광고나 개인 이벤트 목적을 가지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5 |
15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모니터링부는,상기 사용자 단말에 상기 광고물과 함께 제공된 소정 아이콘이 선택되면 상기 긍정 피드백이 수신된 것으로 확인하며,상기 설정 시간대에 상기 아이콘이 한번 선택되면 추가 선택을 차단하도록 상기 아이콘을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하되, 상기 설정 시간대의 종료 후 다음 번의 상기 설정 시간대가 다시 도래하면 상기 아이콘을 활성화시키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6 |
16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설정 범위 이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상기 디스플레이 기기를 검색하고, 상기 검색된 디스플레이 기기의 위치 정보 및 현재 광고 중인 광고물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한 기기 검색 리스트를 상기 사용자 단말에 설치된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는 광고 플랫폼 시스템
|
17 |
17
삭제
|
18 |
18
삭제
|
19 |
19
삭제
|
20 |
20
삭제
|
21 |
21
삭제
|
22 |
22
삭제
|
23 |
23
삭제
|
24 |
24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