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에 있어서,게임 유저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 및 관리하기 위한 게임 아이템 지갑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며, 게임 유저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아이템에 대한 거래 정보를 생성하여 네트워크상으로 방송하는 유저 단말, 게임의 진행을 관리하며, 게임상의 유저의 식별정보인 게임 유저 ID 및 게임 유저 ID별로 소유된 게임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게임 서버, 및게임 아이템 거래자의 금융 계좌 정보를 저장하는 금융 서버를 포함하며, 상기 거래 정보는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거래 대상인 게임 아이템 정보, 거래 금액 정보를 포함하며,상기 게임 서버는, 게임 유저의 거래자 ID와 게임 유저 ID를 연관시키는 제1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며, 상기 유저 단말로부터 네트워크상으로 방송된 상기 거래 정보에 기초하여 생성된, 게임 아이템 거래에 대한 공공 장부인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으로부터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및 거래 대상인 상기 게임 아이템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 및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에 대응하는 게임 유저 ID를 상기 제1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취득하고, 게임 유저 ID 별로 소유된 게임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상기 금융 서버는, 게임 유저의 거래자 ID와 게임 유저의 실명 정보를 연관시키는 제2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며, 상기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으로부터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및 상기 거래 금액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 및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에 대응하는 실명 정보를 상기 제2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취득하고,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금액의 지불을 행하는,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거래 금액의 지불은 계좌이체, 신용카드, 가상 화폐 송금을 포함하는 지불방법 중 어느 하나에 의해 이루어지는,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거래 정보는 판매자의 암호화된 게임 유저 ID 및 구매자의 암호화된 게임 유저 ID를 더 포함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거래 정보는 판매자의 암호화된 실명 정보 및 구매자의 암호화된 실명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
|
5 |
5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에 있어서,게임 유저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 및 관리하기 위한 게임 아이템 지갑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며, 게임 유저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아이템에 대한 거래 정보를 생성하여 네트워크상으로 방송하는 유저 단말, 게임의 진행을 관리하며, 게임상의 유저의 식별정보인 게임 유저 ID 및 게임 유저 ID별로 소유된 게임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게임 서버, 게임 아이템 거래자의 금융 계좌 정보를 저장하는 금융 서버, 및 게임 아이템 거래에 관한 정보를 중개하는 중개 서버를 포함하며, 상기 거래 정보는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거래 대상인 게임 아이템 정보, 거래 금액 정보를 포함하며, 상기 중개 서버는 게임 아이템 거래 당사자의 거래자 ID,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며,상기 중개 서버는, 상기 유저 단말로부터 네트워크상으로 방송된 상기 거래 정보에 따라 게임 아이템 거래에 대한 공공 장부인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에 신규로 포함된 거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해당 신규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당사자의 게임 유저 ID를 추출하고, 상기 게임 유저 ID와 상기 거래 정보로부터 추출된 게임 아이템 정보를 상기 게임 서버에 송신하고,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중개 서버로부터 수신한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당사자의 상기 게임 유저 ID 및 상기 게임 아이템 정보에 기초하여 게임 유저 ID별로 소유된 게임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며,상기 중개 서버는, 상기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에 신규로 포함된 거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해당 신규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당사자의 실명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실명 정보를 상기 거래 정보로부터 추출된 거래 금액 정보와 함께 상기 금융 서버에 송신하며,상기 금융 서버는, 상기 중개 서버로부터 수신한 상기 실명 정보와 상기 거래 금액 정보에 기초하여,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금액의 지불을 행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
|
6 |
6
게임 아이템의 거래 정보의 처리 방법으로서,게임 유저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 및 관리하기 위한 게임 아이템 지갑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게임 아이템 거래자의 단말에서,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거래 대상인 게임 아이템 정보, 거래 금액 정보를 포함하는 신규의 거래 정보를 네트워크상으로 방송하는 단계,게임서버에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가 포함된 게임 아이템 거래의 공공장부인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으로부터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의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및 상기 게임 아이템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게임서버에서, 추출된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추출된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추출된 상기 게임 아이템 정보, 및 게임 아이템의 거래자 ID와 게임 유저 ID를 연관시키는 제1 데이터베이스에 기초하여, 신규로 거래된 게임 아이템의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단계,금융 서버에서, 상기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으로부터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의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및 상기 거래 금액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금융 서버에서, 추출된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상기 거래 금액 정보 및 게임 아이템의 거래자 ID와 거래자의 실명 정보를 연관시키는 제2 데이터베이스에 기초하여, 게임 아이템 거래 금액에 대한 지불처리를 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아이템의 거래 정보의 처리 방법
|
7 |
7
게임 아이템의 거래 정보의 처리 방법으로서,게임 유저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아이템을 거래 및 관리하기 위한 게임 아이템 지갑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게임 아이템 거래자의 단말로부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거래 대상인 게임 아이템 정보, 거래 금액 정보를 포함하는 신규의 거래 정보를 네트워크상으로 방송하는 단계,중개 서버에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를 포함하는 게임 아이템 거래의 공공장부인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으로부터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상기 중개 서버에서, 추출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 및 게임 유저의 거래자 ID,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이터베이스에 기초하여,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와,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중개 서버가, 획득한 게임 유저 ID와 추출된 게임 아이템 정보를 게임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상기 중개 서버가, 획득한 실명 정보와 추출된 거래 금액 정보를 금융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가, 수신된 게임 아이템 판매자 및 구매자의 게임 유저 ID와 거래대상인 게임 아이템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게임 아이템의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단계,상기 금융 서버가, 수신된 게임 아이템 판매자 및 구매자의 실명 정보와 상기 거래 금액 정보에 기초하여, 게임 아이템 거래 금액의 지불처리를 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아이템의 거래 정보의 처리 방법
|
8 |
8
게임 아이템의 거래 정보의 처리 방법으로서,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로부터,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의 거래소 ID,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거래 대상인 게임 아이템 정보, 거래 금액 정보를 포함하는 신규의 거래 정보를 네트워크상으로 방송하는 단계,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에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가 포함된 게임 아이템 거래의 공공장부인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에 신규로 포함된 거래 정보 중, 상기 거래소 ID가 포함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에서, 추출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와,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가, 획득한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게임 유저 ID 및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게임 유저 ID와, 추출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에 포함된 상기 게임 아이템 정보를 게임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가, 획득한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실명 정보 및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실명 정보와, 추출된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에 포함된 상기 거래 금액 정보를 금융 서버로 송신하는 단계,상기 게임 서버가, 수신된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게임 유저 ID 및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게임 유저 ID와, 수신된 상기 게임 아이템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게임 아이템의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단계,상기 금융 서버가, 수신된 상기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실명 정보 및 상기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실명 정보와, 수신된 상기 거래 금액 정보에 기초하여, 게임 아이템 거래 금액의 지불처리를 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획득하는 단계에서는, 게임 유저의 거래자 ID,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는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가 상기 신규의 거래 정보의 거래자 ID 로부터 상기 게임 유저 ID 및 상기 실명 정보를 획득하는, 게임 아이템의 거래 정보의 처리 방법
|
9 |
9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에 있어서,게임 아이템에 대한 거래 정보를 생성하여 네트워크상으로 방송하는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 게임의 진행을 관리하며, 게임상의 유저의 식별정보인 게임 유저 ID 및 게임 유저 ID별로 소유된 게임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게임 서버, 및게임 아이템 거래자의 금융 계좌 정보를 저장하는 금융 서버를 포함하며, 상기 거래 정보는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의 거래소 ID, 게임 아이템 판매자의 거래자 ID, 게임 아이템 구매자의 거래자 ID, 거래 대상인 게임 아이템 정보, 거래 금액 정보를 포함하며,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는, 게임 유저의 거래자 ID, 게임 유저 ID, 및 실명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고,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는, 상기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에 신규로 포함된 상기 거래 정보 중 상기 거래소 ID가 포함된 거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해당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당사자의 게임 유저 ID를 추출하고, 이를 상기 거래 정보에 포함된 게임 아이템 정보와 함께 상기 게임 서버에 송신하며,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로부터 수신한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의 상기 거래 당사자의 상기 게임 유저 ID 및 상기 게임 아이템 정보에 기초하여, 해당 게임 아이템의 소유자를 변경하며,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는, 상기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에 신규로 포함된 상기 거래 정보 중 상기 거래소 ID가 포함된 거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해당 게임 아이템 거래의 거래 당사자의 실명 정보를 추출하고, 이를 상기 거래 정보에 포함된 거래 금액 정보와 함께 상기 금융 서버에 송신하며, 상기 금융 서버는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소 서버로부터 수신한 상기 게임 아이템 거래의 상기 거래 당사자의 상기 실명 정보 및 상기 거래 금액 정보에 기초하여, 해당 게임 아이템의 거래 금액의 지불처리를 수행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