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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을 방출하는 발광 장치가 설치된 광원부;반사면이 타원체(ellipsoid) 형상으로 이루어져 상기 발광 장치가 방출한 빛을 전방으로 반사하는 반사부; 및,상기 반사부의 전방에 배치되어 반사부에 의해 반사된 빛을 굴절시키며, 유효 굴절 영역 내부 전체에 걸쳐 첨점과 불연속점이 없도록 복수 개의 볼록 굴절 영역이 바깥 방향으로 돌출되게 형성되어 있는 배광 렌즈;를 포함하며,상기 배광 렌즈는 두 개의 돌출된 볼록 굴절 영역이 좌우로 배치되고, 상기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은 일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가 다른 일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보다 더 높게 형성되는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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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배광 렌즈의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 중 빛 방출 방향을 기준으로 우측의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는 좌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보다 더 높게 형성되는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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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 각각은, 최대 볼록 높이를 갖는 위치로부터 하부쪽으로 이어지는 굴절 영역의 높이 변화율이 상부쪽으로 이어지는 굴절 영역의 높이 변화율보다 더 작도록 구성되는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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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발광 장치는 노면 쪽으로 향하는 하향광 구현을 위해 상기 반사부의 내부 타원체 형상에 의한 초점과 동일선상에 위치하게 설치되는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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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를 갖는 위치는 상기 광원부의 발광 장치로부터 가상으로 연장된 수평선과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도록 구성된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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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광원부는 복수 개의 금속 핀(fin)이 배열된 직육면체 형태의 방열부 상에 설치되는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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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원부는 상기 발광 장치의 전방에 설치되어 측방으로 확산되는 빛을 차단하는 베플을 더 포함하는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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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배광 렌즈에 형성된 각각의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를 갖는 위치를 기준으로 최대 블록 높이 위치 사이의 내측 영역은 첨점과 불연속점이 없는 곡면으로 이루어지고, 최대 블록 높이 위치에서부터 외측 영역은 직선형으로 경사지게 형성된 도로 조명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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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변 또는 도로 중앙의 분리대에 설치되는 지지대;상기 지지대의 상부에 설치되는 케이스, 빛을 방출하는 발광 장치가 설치된 광원부, 반사면이 타원체(ellipsoid) 형상으로 이루어져 상기 발광 장치가 방출한 빛을 전방으로 반사하는 반사부, 및 상기 반사부의 전방에 배치되어 반사부에 의해 반사된 빛을 굴절시키며 유효 굴절 영역 내부 전체에 걸쳐 첨점과 불연속점이 없도록 복수 개의 볼록 굴절 영역이 바깥 방향으로 돌출되게 형성되어 있는 배광 렌즈를 포함하는 도로 조명 모듈;을 포함하며,상기 도로 조명 모듈은 복수 개가 상하 또는 좌우로 배치되며, 상기 도로 조명 모듈 각각의 배광 렌즈는 두 개의 돌출된 볼록 굴절 영역이 좌우로 배치되고, 상기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 중 빛 방출 방향을 기준으로 우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는 좌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보다 더 높게 형성되는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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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변 또는 도로 중앙의 분리대에 설치되는 지지대;상기 지지대의 상부에 설치되는 케이스, 빛을 방출하는 발광 장치가 설치된 광원부, 반사면이 타원체(ellipsoid) 형상으로 이루어져 상기 발광 장치가 방출한 빛을 전방으로 반사하는 반사부, 및 상기 반사부의 전방에 배치되어 반사부에 의해 반사된 빛을 굴절시키며 유효 굴절 영역 내부 전체에 걸쳐 첨점과 불연속점이 없도록 복수 개의 볼록 굴절 영역이 바깥 방향으로 돌출되게 형성되어 있는 배광 렌즈를 포함하는 도로 조명 모듈;을 포함하며,상기 도로 조명 모듈은 복수 개가 상하 또는 좌우로 배치되며, 상기 도로 조명 모듈 각각의 배광 렌즈는 두 개의 돌출된 볼록 굴절 영역이 좌우로 배치되고, 상기 도로 조명 모듈 중 어느 한 도로 조명 모듈의 배광 렌즈는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 중 빛 방출 방향을 기준으로 우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가 좌측 볼록 굴절 영역의 최대 볼록 높이보다 더 높게 형성되고, 다른 한 도로 조명 모듈의 배광 렌즈는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이 서로 좌우로 대칭되는 형태와 크기를 갖는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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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 또는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 조명 모듈 중 어느 한 도로 조명 모듈의 배광 렌즈에 형성된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 각각은, 최대 볼록 높이를 갖는 위치로부터 하부쪽으로 이어지는 굴절 영역의 높이 변화율이 상부쪽으로 이어지는 굴절 영역의 높이 변화율보다 더 작도록 구성되고, 다른 한 도로 조명 모듈의 배광 렌즈에 형성된 두 개의 볼록 굴절 영역 각각은, 최대 볼록 높이를 갖는 위치로부터 하부쪽으로 이어지는 굴절 영역의 높이 변화율이 상부쪽으로 이어지는 굴절 영역의 높이 변화율보다 더 작도록 구성되는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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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 또는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지지대는 노면으로부터 50cm ~ 200cm의 높이를 가지는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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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 또는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 조명 모듈 중 어느 하나는 도로의 폭 방향을 기준으로 차량의 진행 방향으로 50도 ~ 60도의 방향을 향하고, 다른 하나는 도로의 폭 방향을 기준으로 차량의 진행 방향으로 60도 ~ 70도의 방향을 향하는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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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 또는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도로 조명 모듈 사이에 어느 하나의 도로 조명 모듈과 다른 하나의 도로 조명 모듈을 상하 방향 및 측방향으로 서로 상대 회전 가능하게 연결하는 연결부가 설치된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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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는,어느 한 도로 조명 모듈 일측면에 결착되는 받침프레임;상기 받침프레임의 일측에 결합되는 제1 회동 가이드부;상기 제1 회동 가이드부의 내부에 형성된 통공을 통해 끼움 결합되고, 일측면이 상기 받침 프레임과 체결되며, 연직한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제1 회동부;일측면이 상기 제1 회동부의 타측면과 결합되고 타측면에는 바깥방향으로 볼록한 아크 형상 다리가 복수 개 형성되는 제2 회동부;상기 제2 회동부의 아크 형상 다리가 아크 형상을 따라 회동하도록 하는 가이드가 형성된 제2 회동 가이드부; 및,상기 제2 회동 가이드부에 형성된 중앙 통공을 관통하여 삽입되고, 삽입 후 상기 제2 회동 가이드부 일측면 일부를 통해 노출되는 부분에 상기 제1 회동부에 구비된 제1 기어와 기어쌍을 이루는 제2 기어가 형성되어 회전시 상기 제2 회동부가 회동하도록 하는 제2 회동 조절;부를 포함하는 도로 조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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