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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에 동력을 제공하는 전방모터, 상기 전방모터의 회전수를 감소시키는 전방감속기, 후륜에 동력을 제공하는 후방모터, 상기 후방모터의 회전수를 감소시키는 후방감속기 및 제어부가 설치되고, 상기 전방감속기의 감속비와 상기 후방감속기의 감속비 차이가 2배 이상인 전기차에 있어서, (a) 상기 전기차를 초기화 및 주행 시작하는 단계;(b) 상기 제어부에서 가속페달의 조작 강도에 비례하여 증가하는 페달전기신호 강도와 모터회전수가 비례하는지 판단하는 단계;(c) 상기 (b)단계에서 상기 페달전기신호 강도와 모터회전수가 비례하는 경우, 상기 제어부가 스피드모드(speed mode)를 시작하는 단계;(d) 상기 스피드모드에서,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기차 속도는 스피드모드기준속도 미만인지 판단하는 단계;(e) 상기 (d)단계에서, 상기 전기차 속도가 상기 스피드모드기준속도 미만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로우스피드모드(low speed mode)로 상기 전방모터 또는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을 제어하는 단계;(f) 상기 (d)단계에서, 상기 전기차 속도가 상기 스피드모드기준속도 이상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하이스피드모드(high speed mode)로 상기 전방모터 또는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을 제어하는 단계; (g) 상기 (b)단계에서, 상기 페달전기신호 강도와 상기 모터회전수가 반비례하는 경우, 상기 제어부가 파워모드(power mode)를 시작하는 단계;(h) 상기 파워모드에서,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의 회전수에서 상기 후방모터의 회전수를 감한 회전수차이값이 파워모드기준회전수를 초과하는지 판단하는 단계;(i) 상기 (h)단계에서, 상기 회전수차이값이 상기 파워모드기준회전수를 초과하는 경우, 상기 제어부가 험로모드로 상기 전방모터 또는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을 제어하는 단계; 및(j) 상기 (h)단계에서, 상기 회전수차이값이 상기 파워모드기준회전수 이하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등판(登坂)모드로 상기 전방모터 또는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 상기 스피드모드는 저단기어 또는 고단기어의 기능을 수행하고, 상기 파워모드는 저단기어의 기능을 수행하여, 다단변속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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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상기 모터회전수는, 상기 전방모터의 회전수와 상기 후방모터의 회전수 중 작은 값으로 선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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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상기 스피드모드기준속도는, 10 km/h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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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상기 파워모드기준회전수는, 100rp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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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 상기 (e)단계의 로우스피드모드는, 상기 제어부에서 상기 전기차 속도가 로우기준속도 미만인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전기차 속도가 로우기준속도 미만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 및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전기차 속도가 로우기준속도 이상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의 동력이 제1동력범위 내이고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이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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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5에 있어서,상기 로우기준속도는, 5 km/h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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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5에 있어서,상기 제1동력범위는, 상기 전방모터 최대동력의 70 % 이상이면서 상기 전방모터 최대동력 미만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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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 상기 (f)단계의 상기 하이스피드모드는,상기 제어부에서 상기 전기차 속도가 하이기준속도 미만인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전기차 속도가 하이기준속도 미만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의 동력은 제2동력범위 내이고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전기차 속도가 하이기준속도 이상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에의 동력 공급은 중단되고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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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8에 있어서,상기 하이기준속도는, 15 km/h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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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8에 있어서,상기 제2동력범위는, 상기 전방모터 최대동력의 40 % 이상이면서 상기 전방모터 최대동력 70% 미만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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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 상기 (i)단계의 상기 험로모드는,상기 제어부에서 상기 회전수차이값이 마이너스(-) 값인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회전수차이값이 마이너스(-) 값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고 상기 후방모터에의 동력 공급은 중단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회전수차이값이 0이상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에의 동력 공급은 중단되고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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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 상기 (j)단계의 상기 등판모드는,상기 제어부에서 상기 전기차 속도가 등판기준속도 미만인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전기차 속도가 상기 등판기준속도 미만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 및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전기차 속도가 상기 등판기준속도 이상인 경우,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전방모터에의 동력 공급은 중단되고 상기 후방모터의 동력은 최대가 되도록 제어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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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2에 있어서,상기 등판기준속도는, 10 km/h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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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주행속도 및 모터의 회전수를 측정하여 상기 제어부에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센서부에 의해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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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4항 중 선택되는 어느 한 항에 의한 알고리즘을 구비한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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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4항 중 선택되는 어느 한 항에 의한 알고리즘을 구비한 시스템에 의해 구동되는 전후방 모터의 감속비 차이를 이용한 전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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