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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체(10);몸체(10)의 후단에 연결되어 몸체(10)와 함께 회전되는 후방 로드(50); 및,후방 로드(50)의 외주면에 나선 형상으로 형성된 스크류 날개(60);를 포함하고,수평 방향으로 지반 굴착시 후방 로드(50)는 아래쪽으로 쳐지게 되며, 스크류 날개(60)의 직경(Dsc)이 후방으로 갈수록 점차로 감소하거나 계단식으로 감소하되, 후방 로드(50)의 상기 처짐을 고려하여 터널 바닥 또는 터널 하부에 쌓인 암분을 후방으로 배출할 수 있는 직경(Dsc)을 갖고,스크류 날개(60)의 직경(Dsc)이 아래의 식 1에 의해서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평방향 굴착용 공압식 다중해머 확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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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구동 로드(5)를 포함하고, 구동 로드(5)는 몸체(10)의 선단에 연결되어 몸체(10)를 당기면서 회전시키고, 후방 로드(50)는 몸체(10)에 압축공기를 공급하며, 몸체(10)에 설치된 다수 개의 해머(20)는 압축공기에 의해서 왕복이동하면서 전방의 암반을 타격하며, 압축공기는 해머(20)를 구동시킨 후 후방으로 배출되면서 암분을 몸체(10)의 후방으로 배출하고, 후방으로 배출된 암분은 스크류 날개(60)에 의해서 지상으로 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평방향 굴착용 공압식 다중해머 확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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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해머(20)의 해머비트 중에서 일부가 몸체(10) 보다 측방향으로 돌출되도록 설치되거나 몸체(10)가 후방으로 갈수록 그 직경이 작아지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평방향 굴착용 공압식 다중해머 확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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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압축공기에 의해 후방으로 배출되는 암분은 몸체(10)의 후단에서부터 소정 거리만큼 이격된 곳에 쌓이게 되고, 이에 따라 스크류 날개(60)는 몸체(10)의 후단에서 1m ~ 2m의 후방에서부터 후방 로드(50)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평방향 굴착용 공압식 다중해머 확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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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스크류 날개(60)의 직경(Dsc)은 후방으로 갈수록 감소하다가 일정한 값으로 수렴하고, 스크류 날개(60)의 최소 직경인 상기 수렴 값은 아래의 식 2에 의해서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수평방향 굴착용 공압식 다중해머 확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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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후방 로드(50)의 개수 또는 후방 로드(50)가 연결된 전체 길이(L)에 따른 후방 로드(50)의 최대 처짐량(δmax)을 각각 구하는 단계; 및,(b) 상기 최대 처짐량(δmax)과 아래의 식 1을 이용하여 후방 로드(50)에 결합된 스크류 날개(60)의 직경(Dsc)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확공기(100)는 지반을 수평방향으로 굴착하며, 상기 후방 로드(50)는 확공기 몸체(10)의 후단에 연결되어 몸체(10)와 함께 회전되고 일정 길이를 가지며, 확공기(100)에 의한 천공 길이가 길어짐에 따라 후방 로드(50)의 후단에는 또 다른 후방 로드(50)가 연결되며,후방 로드(50)의 외주면에는 스크류 날개(60)가 나선형으로 형성되고, 스크류 날개(60)는 확공기의 굴착으로 발생된 암분을 후방으로 이동시켜 지상으로 배출하며, 상기 (a) 단계는 스크류 날개(60)가 없는 상태에서 후방 로드(50)의 최대 처짐량(δmax)을 구하고, 확공기(100)의 굴착 길이가 늘어남에 따라 확공기(100)에 추가로 연결되는 후방 로드(50)에 결합된 스크류 날개(60)의 직경(Dsc)은 확공기에 연결된 전체 후방 로드(50)의 개수 또는 전체 후방로드(50)의 길이(L)에 따른 최대 처짐량(δmax)과 아래의 식 1을 이용하여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류 날개의 직경을 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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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스크류 날개(60)의 직경(Dsc)은 후방으로 갈수록 감소하다가 일정한 값으로 수렴하고, 스크류 날개(60)의 최소 직경인 상기 수렴 값은 아래의 식 2에 의해서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류 날개의 직경을 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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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 또는 제8항에 있어서, 곡선 터널을 굴착하는 경우, Ccurve 는 100mm ~ 200m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류 날개의 직경을 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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