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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 및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전송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간에 게임을 중개하는 서버; 서버로부터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수신 받아 게임을 개발하고,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하는 PC클라이언트 단말; 및개발 완료된 게임을 설치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함께 접속하기 위한 게임 룸을 서버에 생성하는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포함하고,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중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은 서버에 게임 데이터에 대한 요청을 통해 적어도 하나의 게임 룸을 생성 및 관리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은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기 위해 각 게임 룸 마다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고,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여 게임을 수행하고, 게임 수행 중 게임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를 등록, 인식 및 추적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의 게임 화면 간에 인터랙션하고, 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서 나타나는 액추에이터를 이용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스크린에 증강객체의 형태로 나타내고, 게임규칙과 증강객체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와 증강객체와 인터랙션을 바꿔가며 게임의 컨텐츠를 생성하여 배포하고,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증강객체와의 인터랙션을 통해 게임을 수행하는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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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저장부;PC클라이언트 단말 및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전송부; 및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간에 게임을 중개하는 중개부를 포함하는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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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PC클라이언트 단말은,서버로부터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수신 받아 게임을 개발하고,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하는 어플리케이션; 및서버에 게임 데이터를 요청하고,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과 함께 서버에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는 웹 브라우저를 포함하는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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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의 전송부가 서버의 저장부에 저장된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는 단계;전송된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의 전송부가 수신 받아 서버의 저장부에 저장하는 단계; 개발 완료된 게임을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설치하는 단계;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중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서버의 중개부에 게임 룸을 생성하는 단계;서버의 저장부가 서버의 전송부를 통해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로부터 요청 받은 게임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단계; 및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와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접속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와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접속하는 단계는,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여 게임을 수행하고, 게임 수행 중 게임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를 등록, 인식 및 추적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의 게임 화면 간에 인터랙션하고, 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서 나타나는 액추에이터를 이용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스크린에 증강객체의 형태로 나타내고, 게임규칙과 증강객체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와 증강객체와 인터랙션을 바꿔가며 게임의 컨텐츠를 생성하여 배포하고,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증강객체와의 인터랙션을 통해 게임을 수행하는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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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중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서버의 중개부에 게임 룸을 생성하는 단계는,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서버에 게임 데이터에 대한 요청을 통해 적어도 하나의 게임 룸을 생성 및 관리하고, 적어도 하나의 게임 룸을 생성하기 위해 각 게임 룸 마다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는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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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와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접속하는 단계는,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기 위해 각 게임 룸 마다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는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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