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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플랫폼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19022831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플랫폼 및 방법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시스템은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 및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전송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간에 게임을 중개하는 서버, 서버로부터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수신 받아 게임을 개발하고,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하는 PC클라이언트 단말, 개발 완료된 게임을 설치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함께 접속하기 위한 게임 룸을 서버에 생성하는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포함한다.
Int. CL A63F 13/30 (2014.01.01) A63F 13/55 (2014.01.01) A63F 13/825 (2014.01.01) A63F 13/60 (2014.01.01)
CPC A63F 13/30(2013.01) A63F 13/30(2013.01) A63F 13/30(2013.01) A63F 13/30(2013.01) A63F 13/3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122322 (2017.09.22)
출원인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929130-0000 (2018.12.0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8121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9.22)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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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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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근식 인천광역시 연수구
2 송기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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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성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길 ** (논현동) 삼성빌딩 *층(피앤티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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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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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9.22 수리 (Accepted) 1-1-2017-0926200-89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02 수리 (Accepted) 4-1-2018-5036549-31
3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06.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439553-71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8.1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807430-05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8.16 수리 (Accepted) 1-1-2018-0807429-58
6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12.0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833191-88
7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8.12.05 수리 (Accepted) 1-1-2018-1217450-14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12.27 수리 (Accepted) 4-1-2018-526664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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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 및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전송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간에 게임을 중개하는 서버; 서버로부터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수신 받아 게임을 개발하고,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하는 PC클라이언트 단말; 및개발 완료된 게임을 설치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함께 접속하기 위한 게임 룸을 서버에 생성하는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포함하고,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중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은 서버에 게임 데이터에 대한 요청을 통해 적어도 하나의 게임 룸을 생성 및 관리하고,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은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기 위해 각 게임 룸 마다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고,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여 게임을 수행하고, 게임 수행 중 게임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를 등록, 인식 및 추적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의 게임 화면 간에 인터랙션하고, 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서 나타나는 액추에이터를 이용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스크린에 증강객체의 형태로 나타내고, 게임규칙과 증강객체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와 증강객체와 인터랙션을 바꿔가며 게임의 컨텐츠를 생성하여 배포하고,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증강객체와의 인터랙션을 통해 게임을 수행하는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시스템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저장부;PC클라이언트 단말 및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전송부; 및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간에 게임을 중개하는 중개부를 포함하는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시스템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PC클라이언트 단말은,서버로부터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수신 받아 게임을 개발하고,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하는 어플리케이션; 및서버에 게임 데이터를 요청하고,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과 함께 서버에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는 웹 브라우저를 포함하는 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시스템
4 4
삭제
5 5
서버의 전송부가 서버의 저장부에 저장된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는 단계;전송된 게임 개발을 위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개발 완료된 게임 데이터를 서버의 전송부가 수신 받아 서버의 저장부에 저장하는 단계; 개발 완료된 게임을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 설치하는 단계;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중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서버의 중개부에 게임 룸을 생성하는 단계;서버의 저장부가 서버의 전송부를 통해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로부터 요청 받은 게임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단계; 및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와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접속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와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접속하는 단계는,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여 게임을 수행하고, 게임 수행 중 게임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를 등록, 인식 및 추적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의 게임 화면 간에 인터랙션하고, 다중 스크린 환경하에서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에서 나타나는 액추에이터를 이용하여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스크린에 증강객체의 형태로 나타내고, 게임규칙과 증강객체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의 움직임, 액추에이터와 증강객체와 인터랙션을 바꿔가며 게임의 컨텐츠를 생성하여 배포하고,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증강객체와의 인터랙션을 통해 게임을 수행하는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방법
6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 중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서버의 중개부에 게임 룸을 생성하는 단계는, 제1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서버에 게임 데이터에 대한 요청을 통해 적어도 하나의 게임 룸을 생성 및 관리하고, 적어도 하나의 게임 룸을 생성하기 위해 각 게임 룸 마다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는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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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중개부에 생성된 게임 룸에 PC클라이언트 단말의 웹 브라우저와 복수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접속하는 단계는, PC클라이언트 단말과 모바일 클라이언트 단말이 생성된 게임 룸에 접속하기 위해 각 게임 룸 마다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는증강 게임 캐릭터를 활용하는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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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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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개발고급인력지원 인공지능을 활용한 콘텐츠 창작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