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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공이 형성된 제1 소재를 구비하는 단계;상기 제1 소재의 일측에 제1 맨드릴을 삽입하는 단계;상기 제1 소재의 타측에 제2 맨드릴을 삽입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소재의 반경 방향으로 이동 가능한 복수의 제2 가압부로 상기 제1 소재의 외주면을 연속적으로 가압함으로써, 상기 제1 맨드릴 및 상기 제2 맨드릴의 형상에 대응하여 일측 및 타측 내주면에 단차면이 형성되고, 상기 단차면 사이에서 직경이 축소된 단턱부가 형성된 제1 링을 성형하는 단계;상기 제1 링의 외주면에 계면의 면적을 확장하도록 완만한 파도 모양의 굴곡면 형상인 제1 파형을 형성하는 단계;상기 제1 링의 일측에 상기 제1 맨드릴을 삽입하는 단계;상기 제1 링의 외주면에 대향하도록 제2 링을 위치시키는 단계;상기 제1 링의 타측에 상기 제2 맨드릴을 삽입하는 단계; 및상기 제2 링의 반경 방향으로 이동 가능한 복수의 제1 가압부로 상기 제2 링의 외주면을 연속적으로 가압하여 상기 제2 링의 내주면을 상기 단턱부 및 상기 제1 파형을 포함하는 상기 제1 링의 외주면에 접합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제2 링은 상기 제1 링보다 비중이 낮은 경량 금속 소재이고, 내주면에 상기 제1 파형에 대응하는 제2 파형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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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접합시키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제1 가압부가 상기 제1 링 또는 상기 제2 링의 중심축에 해당하는 가공 축의 둘레에 배치되고, 상기 가공 축에 대해 반경 방향으로 스트로크 구동되는 로터리 스웨이징 공정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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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 링을 성형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제2 가압부가 상기 제1 링의 중심축에 해당하는 가공 축의 둘레에 배치되고, 상기 가공 축에 대해 반경 방향으로 스트로크 구동되는 로터리 스웨이징 공정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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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 소재를 구비하는 단계는,상기 제1 소재를 1000℃ 내지 1100℃의 범위로 가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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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제1 링을 성형하는 단계는,성형된 상기 제1 링을 490℃ 내지 500℃의 범위로 냉각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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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2 링은 430℃ 내지 480℃의 범위로 가열된 상태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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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2 링은 상기 제1 링보다 낮은 용융점을 가진 금속 소재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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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제1 링은 철강 소재이고, 상기 제2 링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중 어느 하나의 소재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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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공이 형성되고, 내주면에 계면의 면적을 확장하도록 완만한 파도 모양의 굴곡면 형상인 제3 파형이 형성된 제3 링을 구비하는 단계;상기 제3 링의 내주면에 대향하도록 제4 링을 위치시키고, 상기 제3 링의 외주면에 대향하도록 맨드릴을 위치시키는 단계; 및상기 제4 링의 축 방향으로 이동 가능한 제3 가압부로 상기 제4 링의 내주면을 연속적으로 가압하여 상기 제4 링의 외주면을 상기 제3 링의 내주면에 접합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제4 링은 상기 제3 링보다 비중이 낮은 경량 금속 소재이고, 외주면에 상기 제3 파형에 대응하는 제4 파형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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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제3 가압부는, 상기 제4 링의 축을 향하는 방향으로 압축되어 상기 제4 링의 내주면에 압력을 가하는 탄성중합체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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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제3 가압부는 상기 제4 링의 중공을 통과하여 반복 운동하는 펀치 금형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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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4에 있어서,상기 제4 링은 430℃ 내지 480℃의 범위로 가열된 상태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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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제4 링은 상기 제3 링보다 낮은 용융점을 가진 금속 소재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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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제3 링은 철강 소재이고, 상기 제4 링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중 어느 하나의 소재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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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중공이 형성되고, 내주면의 일측 및 타측에 단차면이 형성되며, 상기 단차면 사이에서 직경이 축소된 단턱부가 형성되고, 외주면에 계면의 면적을 확장하도록 완만한 파도 모양의 굴곡면 형상인 제1 파형이 형성되는 제1 링; 및상기 단턱부 및 상기 제1 파형을 포함하는 상기 제1 링의 외주면에 내주면이 접합되고, 상기 제1 링보다 비중이 낮은 경량 금속 소재이며, 내주면에 상기 제1 파형에 대응하는 제2 파형이 형성되는 제2 링을 포함하며,상기 제1 링 및 상기 제2 링의 접합면은 상기 제2 링의 반경 내측 방향으로 접촉 압력이 작용하여 접합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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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청구항 18에 있어서,상기 제2 링은 상기 제1 링보다 낮은 용융점을 가진 금속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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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청구항 19에 있어서,상기 제1 링은 철강 소재이고, 상기 제2 링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중 어느 하나의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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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휠 허브와, 상기 휠 허브의 단차부에 압입되는 내륜과, 상기 휠 허브와 상기 내륜의 반경 외측에 배치되어 상대 회전하는 외륜과 상기 휠 허브 또는 상기 내륜과 상기 외륜 사이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구름 부재를 포함하는 링 모양 부품에 있어서,상기 외륜은,중공이 형성되고, 내주면의 일측 및 타측에 단차면이 형성되며, 상기 단차면 사이에서 직경이 축소된 단턱부가 형성되고, 외주면에 계면의 면적을 확장하도록 완만한 파도 모양의 굴곡면 형상인 제1 파형이 형성되는 제1 링; 및상기 단턱부 및 상기 제1 파형을 포함하는 상기 제1 링의 외주면에 내주면이 접합되고, 상기 제1 링보다 비중이 낮은 경량 금속 소재이며, 내주면에 상기 제1 파형에 대응하는 제2 파형이 형성되는 제2 링을 포함하며,상기 제1 링 및 상기 제2 링의 접합면은 상기 제2 링의 반경 내측 방향으로 접촉 압력이 작용하여 접합 상태를 유지하는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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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청구항 23에 있어서,상기 제2 링은 상기 제1 링보다 낮은 용융점을 가진 금속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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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청구항 24에 있어서,상기 제1 링은 철강 소재이고, 상기 제2 링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중 어느 하나의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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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공이 형성되고, 내주면에 계면의 면적을 확장하도록 완만한 파도 모양의 굴곡면 형상인 제3 파형이 형성되는 제3 링; 및상기 제3 링의 내주면에 외주면이 접합되고, 상기 제3 링보다 비중이 낮은 경량 금속 소재이며, 외주면에 상기 제3 파형에 대응하는 제4 파형이 형성되는 제4 링을 포함하며,상기 제3 링 및 상기 제4 링의 접합면은 상기 제4 링의 반경 외측 방향으로 접촉 압력이 작용하여 접합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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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청구항 28에 있어서,상기 제4 링은 상기 제3 링보다 낮은 용융점을 가진 금속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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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9에 있어서,상기 제3 링은 철강 소재이고, 상기 제4 링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중 어느 하나의 소재인 이종 재료를 접합한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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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차량의 휠 허브와, 상기 휠 허브의 단차부에 압입되는 내륜과, 상기 휠 허브와 상기 내륜의 반경 외측에 배치되어 상대 회전하는 외륜과 상기 휠 허브 또는 상기 내륜과 상기 외륜 사이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구름 부재를 포함하는 링 모양 부품에 있어서,상기 내륜은,중공이 형성되고, 내주면에 계면의 면적을 확장하도록 완만한 파도 모양의 굴곡면 형상인 제3 파형이 형성되는 제3 링; 및상기 제3 링의 내주면에 외주면이 접합되고, 상기 제3 링보다 비중이 낮은 경량 금속 소재이며, 외주면에 상기 제3 파형에 대응하는 제4 파형이 형성되는 제4 링을 포함하며,상기 제3 링 및 상기 제4 링의 접합면은 상기 제4 링의 반경 외측 방향으로 접촉 압력이 작용하여 접합 상태를 유지하는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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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1에 있어서,상기 제4 링은 상기 제3 링보다 낮은 용융점을 가진 금속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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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2에 있어서,상기 제3 링은 철강 소재이고, 상기 제4 링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중 어느 하나의 소재인 링 모양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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