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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연소실에서 연료가 연소된 후 배출되는 배기가스가 촉매를 통과하면서 배기가스 중의 유해가스가 저감되도록 하는 엔진 시스템의 엔진 제어 방법에 있어서, 상기 엔진이 특정한 부하 이상의 위험운전영역에서 특정한 시간 이상 한 지점에서 연속으로 운전되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운전영역 판단 단계; 상기 엔진이 상기 위험운전영역에서 특정한 시간 이상 한 지점에서 연속으로 운전된 경우, 미리 설정된 시간 동안 엔진의 현재 운전영역보다 낮은 부하 및 낮은 회전수 중 어느 하나 이상의 운전영역으로 변경하여 엔진을 운전하는 운전영역 변경 단계; 및 상기 운전영역 변경 단계 이후 다시 원래의 운전영역으로 복귀하여 엔진을 운전하는 운전영역 복귀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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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운전영역 복귀 단계 이후 다시 엔진이 특정한 부하 이상의 위험운전영역에서 특정한 시간 이상 한 지점에서 연속으로 운전되면, 상기 운전영역 변경 단계 및 운전영역 복귀 단계를 반복하여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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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위험운전영역은 엔진 부하 60kPa 이상의 운전영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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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운전영역 판단 단계에서 특정한 시간은 엔진이 특정한 부하 이상의 위험운전영역의 한 지점에서 운전되기 시작한 시점으로부터 촉매를 통과하여 배출되는 배기가스 중의 유해가스 농도가 발산하면서 증가하기 시작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시점까지의 시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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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특정한 시간은 배기가스 중의 특정한 한 가지의 유해가스 농도가 미리 설정된 기준치를 초과하기 전까지의 시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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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촉매는 엔진의 배기관에 설치되어 배기가스에 포함된 유해가스들을 제거하는 제1삼원촉매를 포함하며,상기 배기가스의 유동방향으로 상기 제1삼원촉매의 전방 측 배기관에 설치된 전방 산소센서 및 후방 측 배기관에 설치된 후방 산소센서를 통해 엔진의 공연비가 제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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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엔진은 산업용 또는 시설원예용 엔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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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상기 엔진의 배기관에 설치되어 배기가스에 포함된 유해가스들을 제거하는 제1삼원촉매; 상기 배기가스의 유동방향으로 상기 제1삼원촉매의 전방에 설치된 전방 산소센서와 제1삼원촉매의 후방에 설치된 후방 산소센서; 및 상기 엔진, 전방 산소센서 및 후방 산소센서에 연결되어, 상기 엔진이 특정한 부하 이상의 위험운전영역에서 특정한 시간 이상 한 지점에서 연속으로 운전되는 경우, 미리 설정된 시간 동안 엔진의 현재 운전영역보다 낮은 부하 및 낮은 회전수 중 어느 하나 이상의 운전영역으로 변경하여 엔진을 운전한 후 다시 원래의 운전영역으로 복귀하여 엔진을 운전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 를 포함하는 저공해 산업용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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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의 유동 방향으로 후방 산소센서의 후방 측 배기관에 설치된 제2삼원촉매를 더 포함하는 저공해 산업용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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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 또는 제9항의 저공해 산업용 엔진 시스템; 및 상기 배기가스의 유동방향으로 배기관의 말단에 연결된 시설원예용 하우스를 포함하며, 상기 엔진에서 연소 후 배출된 배기가스에서 유해가스가 제거된 배기가스를 이용해 상기 시설원예용 하우스의 이산화탄소의 시비에 활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설 원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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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에 연결되어 엔진을 냉각시키는 라디에이터를 더 포함하며, 상기 라디에이터 및 배기관 중 어느 하나 이상의 폐열을 이용해 상기 시설원예용 하우스의 난방에 활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설 원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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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에 의해 구동되어 냉매를 압축시키는 콤프레셔를 더 포함하며, 상기 콤프레셔에 의해 압축된 냉매를 이용해 상기 시설원예용 하우스의 냉방 및 난방 중 어느 하나 이상에 활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설 원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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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엔진에 의해 구동되어 전기를 발생시키는 발전기를 더 포함하며, 상기 발전기에 의해 생산된 전기를 상기 시설원예용 하우스에 활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설 원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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