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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반선에 적재되는 복수의 화물의 적재 순서를 제1 후보해로 제공하는 후보해 제공부;최대 직사각형 알고리즘(maximal rectangle algorithm)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 운반선의 적재 영역을 결정하는 적재 영역 결정부;상기 제1 후보해를 이용하여 상기 적재 영역 내에 상기 복수의 화물을 적재하고, 상기 복수의 화물이 적재된 순서대로 제2 후보해를 생성하는 후보해 재생성부; 및상기 제2 후보해를 평가하여, 상기 후보해 제공부에 평가 점수를 제공하는 평가부를 포함하고,상기 복수의 화물을 적재하는 것은, 상기 제1 후보해의 첫번째 화물과 동종인 제1 종류의 화물을 탐색하여 상기 적재 영역의 한 줄을 채울 때까지 상기 제1 종류의 화물로 구성되는 제1 열을 상기 적재 영역 내에 형성하되, 상기 제1 열을 구성하는 화물을 상기 제1 후보해로부터 삭제하고,상기 제1 열을 형성한 후에, 상기 제1 후보해의 첫번째 화물과 동종인 제2 종류의 화물을 탐색하여 상기 적재 영역의 다른 한 줄을 채울 때까지 상기 제2 종류의 화물로 구성되는 제2 열을 상기 적재 영역 내에 형성하는 것을 포함하고,상기 후보해 제공부는, 상기 평가 점수를 이용하여 유전자 알고리즘(genetic algorithm)을 통해 상기 복수의 화물의 적재 순서를 최적화하는 것을 포함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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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각각의 상기 화물의 종류, 목적항 및 크기를 포함하는 복수의 화물 정보를 상기 후보해 제공부에 제공하는 입력부를 더 포함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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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부로부터 상기 복수의 화물 정보를 제공받고, 상기 후보해 제공부에 화물 목록을 제공하는 화물 분배부를 더 포함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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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적재 영역 결정부는,상기 최대 직사각형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화물이 적재될 수 있는 상기 차량 운반선의 영역을 복수의 후보 적재 영역으로 분할하고,상기 복수의 후보 적재 영역 중, 상기 차량 운반선의 입출구로부터 가장 멀리 이격된 후보 적재 영역을 상기 적재 영역으로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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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화물을 적재하는 것은, 상기 제2 열을 형성한 후에, 상기 적재 영역에서 화물이 적재되지 않은 영역을 가장 적은 개수의 직사각형으로 나누는 위치에 상기 제1 종류 및 상기 제2 종류와 다른 제3 종류의 화물을 적재하는 것을 포함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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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열을 형성하는 것은, 상기 제2 열을 구성하는 화물을 상기 제1 후보해로부터 삭제하는 것을 포함하고,상기 제2 열을 형성한 후에, 상기 제1 후보해의 첫번째 화물과 동종인 제3 종류의 화물을 탐색하여 상기 적재 영역의 다른 한 줄을 채울 때까지 상기 제3 종류의 화물로 구성되는 제3 열을 상기 적재 영역 내에 형성하는 것을 더 포함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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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평가부는,상기 제2 후보해에 따라 적재된 상기 복수의 화물을 하역하고,상기 복수의 화물 중 재취급된 화물의 개수를 이용하여 상기 제2 후보해를 평가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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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평가부는,상기 제2 후보해에 따라 상기 복수의 화물이 적재된 상기 차량 운반선의 공간 손실률을 이용하여 상기 제2 후보해를 평가하는 차량 운반선의 화물 적재 계획 최적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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