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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펌프(101)와 보조펌프(103)를 구비한 선박용 감속기에 있어서,플러시 오일 파이프 메인 기어휠(105) 포션에 장착되고 온도조절센서(126)와 히터부(120)를 구비한 온도제어부(100); 및상기 보조펌프(103) 포션에 장착되고 상기 보조펌프(103)에 연결되어 순방향으로 유체를 흐르게 하고 역방향의 유체의 흐름은 차단하는 압력제어부(200);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온도압력 자동제어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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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선박용 감속기는 메인엔진(10)의 엔진축(11)과 프로펠러 샤프트(81)가 제1헬리컬 기어(20)에 의해 연결되는,온도압력 자동제어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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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선박용 감속기는 엔진축(11)이 제2헬리컬기어(60)에 의해 발전기 축(91)과 연결되어 상기 메인엔진(10)의 동력이 프로펠러(80)와 발전기(90)로 분기되는,온도압력 자동제어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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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선박용 감속기는 클러치(70)에 의해 상기 메인엔진(10)의 구동력이 단속되어 전달되고 상기 메인엔진(10)의 회전출력을 감속시키는 PTO 또는 PTI 시스템과 연결되는,온도압력 자동제어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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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제어부(100)는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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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제어부(100)는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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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제어부(100)는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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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온도제어부(100)는 라바히터(124), 히터센서(125), 온도조절인터페이스(150)를 포함한 부품으로 구성되며,과열 방지용 바이메탈 서모스탯(THERMOSTAT), 보호 접지등의 안전장치, 및 감속기본체의 온도센서 실측값, ALARM, FAULT등을 PLC를 통하여 원격에서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는 장치를 더 포함하는,온도압력 자동제어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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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압력제어부(200)는 감속기 윤활유 섬프탱크(210), 윤활유펌프(220), 윤활유필터(230), 윤활유냉각기(240), 감속기(250), 중력 윤활유 탱크(260) 및 앵글 타입 체크밸브인 역류방지밸브(270)를 더 포함하는,온도압력 자동제어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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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주기관 운전 전 최소 워밍하는 단계; (b) 전원부 스위치를 온(ON)하는 단계; (c) 전원 ON 후 시간이 경과 후 STAND-BY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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