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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객체의 깊이 영상을 촬영하여, 3D(Three Dimension) 데이터를 획득하기 위한 두 대 이상의 깊이 카메라; 및상기 두 대 이상의 깊이 카메라에서 획득한 3D 데이터를 바탕으로 요소 영상(elemental image)을 생성하고, 생성된 요소 영상으로 3차원 집적 영상(integrated image)을 디스플레이하는 요소 영상 생성 장치를 포함하며, 상기 요소 영상 생성 장치는, 3차원 집적 영상을 생성하기 위해 객체 앞에 위치하는 렌즈 어레이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 디스플레이 패널과 상기 렌즈 어레이 간의 거리를 g라 하고, 초점 거리를 f라 하고, 실공간 물체의 깊이 평면을 Zcdp라 할 때, (수학식 1)의 관계가 성립하고, 이에 따라 요소 영상을 생성하며, 상기 요소 영상 생성 장치는,디스플레이 패널의 크기를 Ps라 할 때, 실공간의 픽셀 크기 PI를, (수학식 2)를 통해 계산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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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요소 영상 생성 장치는, 상기 깊이 카메라에서 촬영된 깊이 영상을 확장하기 위한 깊이 영상 확장부;상기 깊이 영상 확장부에서 확장된 깊이 영상에 대하여 GPU(Graphic Processing Unit) 병렬처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GPU 병렬처리부; 및상기 GPU 병렬처리부에서 GPU 병렬처리 작업이 수행된 고해상도 영상을 이용하여 요소 영상을 생성하기 위한 요소영상 생성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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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깊이 영상 확장부는 보간을 이용하여 상기 깊이 영상을 확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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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GPU 병렬처리부는 OpenCL 기반의 병렬처리를 이용하여 요소영상의 각 픽셀의 컬러를 결정하는 연산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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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요소 영상 생성 장치는 픽셀의 크기가 결정되면, 요소 영상의 각 픽셀의 컬러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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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세 대의 깊이 카메라가 한 객체를 중심으로 120도 간격으로 이격되어 위치하면서, 객체에 대한 3D 데이터를 획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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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대 이상의 깊이 카메라를 이용하여 3차원 집적영상을 디스플레이하기 위한 3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의 3차원 디스플레이 방법에서, 두 대 이상의 깊이 카메라를 이용하여 객체에 대한 3D(Three Dimension)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3D 데이터를 바탕으로 요소 영상(elemental image)을 생성하는 단계; 및생성된 요소 영상으로 3차원 집적 영상(integrated image)을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요소 영상 생성 단계는, 디스플레이 패널과 렌즈 어레이 간의 거리를 g라 하고, 초점 거리를 f라 하고, 실공간 물체의 깊이 평면을 Zcdp라 할 때, (수학식 1)의 관계가 성립하고, 이에 따라 요소 영상을 생성하며, 상기 요소 영상 생성 단계는,디스플레이 패널의 크기를 Ps라 할 때, 실공간의 픽셀 크기 PI를, (수학식 2)를 통해 계산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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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요소 영상 생성 단계는, 상기 깊이 카메라에서 촬영된 깊이 영상을 확장하기 위한 깊이 영상 확장 단계;확장된 깊이 영상에 대하여 GPU(Graphic Processing Unit) 병렬처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GPU 병렬처리 단계;GPU 병렬처리 작업이 수행된 고해상도 영상을 이용하여 요소 영상을 생성하기 위한 요소영상 생성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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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깊이 영상 확장 단계는 보간을 이용하여 상기 깊이 영상을 확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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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GPU 병렬처리 단계는 OpenCL 기반의 병렬처리를 이용하여 요소영상의 각 픽셀의 컬러를 결정하는 연산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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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요소 영상 생성 단계는 픽셀의 크기가 결정되면, 요소 영상의 각 픽셀의 컬러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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