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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도형 이동 장치

  • 기술번호 : KST2019028358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원발명은 메인 바디의 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전단 풀리 유닛; 상기 메인 바디의 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후단 풀리 유닛; 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의 외주에 감겨지는 동력 전달 벨트; 및 상기 전단 풀리 유닛과 후단 풀리 유닛의 사이에서 전후 방향을 따라 상기 메인 바디의 측면에 연결되는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을 포함하고, 상기 복수의 지지 롤러 유닛 각각은, 지지 롤러; 및 일단은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지지 롤러가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스프링을 구비하고,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한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은 다른 지지 롤러 유닛보다 지면에 더 큰 접지압을 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궤도형 이동 장치를 제공할 수 있다.본원발명에 의하면, 상기 궤도형 이동 장치의 선회시 발생하는 지면으로부터의 회전 마찰력을 감소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상기 궤도형 이동 장치가 급격한 조향을 원활하게 하거나 제자리에서 원활하게 선회할 수 있도록 해준다.
Int. CL B62D 55/14 (2006.01.01) B62D 55/104 (2006.01.01) B62D 55/108 (2006.01.01) B62D 55/06 (2006.01.01) F16H 9/12 (2006.01.01)
CPC B62D 55/14(2013.01) B62D 55/14(2013.01) B62D 55/14(2013.01) B62D 55/14(2013.01) B62D 55/1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019763 (2016.02.19)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1659042-0000 (2016.09.13)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6092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02.19)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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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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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명천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2 이영우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3 박규현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4 강윤식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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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장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층 (논현동, 비너스빌딩)(박장원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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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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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02.19 수리 (Accepted) 1-1-2016-0167259-89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6.02.19 수리 (Accepted) 1-1-2016-0168914-55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6.03.2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6.04.04 수리 (Accepted) 9-1-2016-0014966-50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04.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292169-13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6.05.0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0428275-10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5.03 수리 (Accepted) 1-1-2016-0428271-27
8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6.07.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537665-83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8.11 수리 (Accepted) 1-1-2016-0781344-08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6.08.11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0781347-34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Registration
2016.09.0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652184-4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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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바디의 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전단 풀리 유닛;상기 메인 바디의 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후단 풀리 유닛;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의 외주에 감겨지는 동력 전달 벨트; 및상기 전단 풀리 유닛과 후단 풀리 유닛의 사이에서 전후 방향을 따라 상기 메인 바디의 측면에 연결되는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 각각은,지지 롤러; 및일단은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지지 롤러가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스프링을 구비하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 중 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으로부터 멀게 배치된 것일수록 더 긴 길이의 스프링을 적용하여,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지지 롤러 중 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으로부터 멀게 배치된 것일수록 지면을 향하여 상대적으로 더 하측으로 배치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상기 후단 풀리 유닛 및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접지압의 비는 1 : 1 : 18 이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전방영역, 후방영역 및 중간영역의 접지압의 비는 5 : 5 : 8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궤도형 이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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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바디의 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전단 풀리 유닛;상기 메인 바디의 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후단 풀리 유닛;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의 외주에 감겨지는 동력 전달 벨트; 및상기 전단 풀리 유닛과 후단 풀리 유닛의 사이에서 전후 방향을 따라 상기 메인 바디의 측면에 연결되는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 각각은,지지 롤러; 및일단은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지지 롤러가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스프링을 구비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으로부터 멀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이 가깝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보다 장력이 크게 구성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상기 후단 풀리 유닛 및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접지압의 비는 1 : 1 : 18 이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전방영역, 후방영역 및 중간영역의 접지압의 비는 5 : 5 : 8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궤도형 이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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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바디의 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전단 풀리 유닛;상기 메인 바디의 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후단 풀리 유닛;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의 외주에 감겨지는 동력 전달 벨트; 및상기 전단 풀리 유닛과 후단 풀리 유닛의 사이에서 전후 방향을 따라 상기 메인 바디의 측면에 연결되는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 각각은,지지 롤러; 및일단은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지지 롤러가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스프링을 구비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으로부터 멀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이 가깝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보다 스프링 상수(spring constant)가 크게 구성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상기 후단 풀리 유닛 및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접지압의 비는 1 : 1 : 18 이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전방영역, 후방영역 및 중간영역의 접지압의 비는 5 : 5 : 8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궤도형 이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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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바디의 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전단 풀리 유닛;상기 메인 바디의 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후단 풀리 유닛;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의 외주에 감겨지는 동력 전달 벨트; 및상기 전단 풀리 유닛과 후단 풀리 유닛의 사이에서 전후 방향을 따라 상기 메인 바디의 측면에 연결되는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 각각은,지지 롤러; 및일단은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지지 롤러가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스프링을 구비하고,상기 스프링은 하나 이상의 스프링이 중첩되어 이루어지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으로부터 멀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은 가깝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보다 많은 수의 스프링이 중첩되어 이루어지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상기 후단 풀리 유닛 및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접지압의 비는 1 : 1 : 18 이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전방영역, 후방영역 및 중간영역의 접지압의 비는 5 : 5 : 8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궤도형 이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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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바디의 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전단 풀리 유닛;상기 메인 바디의 후단부 측면에 구비되는 후단 풀리 유닛;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의 외주에 감겨지는 동력 전달 벨트; 및상기 전단 풀리 유닛과 후단 풀리 유닛의 사이에서 전후 방향을 따라 상기 메인 바디의 측면에 연결되는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 각각은,지지 롤러; 및일단은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 타단에는 상기 지지 롤러가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스프링을 구비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및 후단 풀리 유닛으로부터 멀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의 상기 일단이 가깝게 위치하여 있는 상기 지지 롤러 유닛의 스프링의 상기 일단보다 지면에 더 가깝게 상기 메인 바디에 연결되고,상기 전단 풀리 유닛, 상기 후단 풀리 유닛 및 상기 복수 개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접지압의 비는 1 : 1 : 18 이고,상기 복수의 지지 롤러 유닛의 전방영역, 후방영역 및 중간영역의 접지압의 비는 5 : 5 : 8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궤도형 이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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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