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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과 온라인공급자(300) 및 오프라인매장(400)을 연결하는 플랫폼(100)을 포함하는 가상-증강현실피팅을 활용한 쇼핑 중계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은, 방문하는 고객(1)의 인체의 골격 및 모션을 디지털화하여 디지털 고객 객체(211)를 생성하는 디지털 객체화 장치(210) 및,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가 상품(2)을 미리 디지털화하여 생성한 디지털 상품 객체(212) 중에 상기 고객(1)이 선택한 제1상품(2-1)의 디지털 제1상품 객체(212-1)를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와 합성하여 디지털 피팅정보(221)를 생성하는 디지털객체 합성장치(220)를 포함하여,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고객(1)으로 하여금 상기 제1상품(2-1)의 가상 피팅을 제공하며, 상기 고객(1)으로부터 상기 제1상품의 구매주문을 접수하고 구매주문정보(10)를 생성하여, 상기 플랫폼(100)으로 전달하며,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구매주문정보(10)를 접수하여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에게 전달하고,상기 온라인공급자(300)는 상기 구매주문정보(10)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제1상품(2-1)을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중 어느 한 곳으로 전달하며,상기 고객(1)은 상기 제1상품(2-1)이 전달된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중에 어느 한 곳을 방문하여 상기 제1상품(2-1)을 수령하고, 상기 디지털 객체화 장치(210)는,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이용하여 상기 고객(1)의 3차원 위치 정보(214-1)를 생성하는 위치 트래킹 장치(214)와, 상기 고객의 스켈레톤 구조를 인식하여 다양한 움직임을 추적하는 3차원 모션 정보(215-1)를 생성하는 모션 트래킹 장치(215)를 포함하고,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는 상기 3차원 위치 정보(214-1) 및 상기 3차원 모션 정보(215-1)를 포함하며,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가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에 사용되는 피팅 배경을 상기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이용하여 미리 디지털 정보화한 디지털 배경 객체(213)를 생성하고, 상기 디지털 객체 합성 장치(220)는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에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 및 상기 디지털 배경 객체(213)를 더 하여 합성하며,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은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를 상기 플랫폼(100)으로 전송하고, 상기 고객(1)은 단말기(1-1)를 이용하여 상기 플랫폼(100)에 접속하여,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를 이용하여 상기 디지털 상품 객체(212)중 선택한 제2상품의 디지털 제2상품 객체를 상기 단말기(1-1)에서 가상 피팅할 수 있고,상기 고객(1)이 상기 단말기(1-1)를 통하여 상기 제2상품의 구매주문을 상기 플랫폼(100)에 전달하고,상기 고객(1)이 상기 제1상품(2-1)을 반품신청한 경우,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은 상기 반품신청정보를 상기 플랫폼(100)으로 전달하고,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반품신청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제1상품(2-1)을 재판매할 재판매 오프라인매장을 선정하고 상기 반품신청정보 및 상기 구매주문정보를 포함하는 재판매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매장으로 전달하며,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은 반품신청된 상기 제1상품(2-1)을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달하고,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및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의 위치를 포함하는 방문장소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고객(1)에게 제공하고,상기 고객(1)은 상기 방문장소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제1상품을 수령할 제1상품수령지를,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중에 선택하여 상기 플랫폼(100)에 전달하며, 상기 구매주문정보는 상기 제1상품수령지를 포함하며,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매장(400)은 상기 제1상품의 제1결제대금에 대한 정보를 상기 플랫폼(100)으로 전송하고,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제1결제대금에 대금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의 상기 제1상품(2-1)의 보관 및 전시에 대한 제1상품수수료를 계산하고, 상기 제1상품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상기 온라인 공급자에게 전송하고,상기 제1상품(2-1)이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 경우,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은 상기 제1상품(2-1)의 재판매된 정보와 상기 제1상품의 제2결제대금 정보를 상기 플랫폼(100)에 전달하고,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에게 상기 제1상품의 재판매된 정보 및 상기 제2결제대금 정보를 전달하고,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제2결제대금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매장의 상기 제1상품(2-1)의 판매에 대한 제1상품수수료를 계산하여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매장에 제공하고,상기 제1상품(2-1)이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한 기간에 판매되지 않은 경우,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은 상기 특정 기간을 포함하는 상기 제1상품미판매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플랫폼(100)에 전달하고,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제1상품미판매정보를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에게 제공하며,상기 디지털 배경 객체(213)는, 상기 고객(1)이 제공하는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기반으로 생성될 수 있으며, 상기 고객(1)은 상기 단말기(1-1)를 이용하여, 상기 디지털 배경 객체(213)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의 모션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증강현실피팅을 활용한 쇼핑 중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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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따른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과 온라인 공급자(300) 및 오프라인 매장(400)을 연결하는 플랫폼(100)을 포함하는 가상-증강현실피팅을 활용한 쇼핑 중계시스템의 운영방법에 있어서, 온라인 공급자(300)가 상품(2)을 미리 디지털화하여 디지털 상품 객체(212)를 생성하는 단계(S01);고객(1)이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을 방문하고, 디지털 객체화 장치(210)가 상기 고객의(1) 인체의 골격 및 모션을 디지털화하여 디지털 고객 객체(211)를 생성하는 단계(S02); 디지털 객체 합성장치(220)가, 상기 디지털 상품 객체(212)중에 상기 고객이 선택한 제1상품(2-1)의 디지털 제1상품 객체(212-1)를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와 합성하여 디지털 피팅 정보(221)를 생성하는 단계(S03);상기 디지털 피팅정보(221)를 기반으로하여, 상기 고객(1)에게 상기 제1상품의 가상 피팅을 제공하는 단계(S04);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은 상기 고객(1)으로부터 상기 제1상품(2-1)의 구매주문을 접수하여 구매주문정보(10)를 생성하여 상기 플랫폼(100) 및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에게 전달하는 단계(S05);,상기 온라인 공급자(300)는 상기 구매주문정보(10)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제1상품(2-1)을 상기 가상-증강현실 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중 어느 한곳으로 전달하는 단계(S06);상기 고객(1)은 상기 제1상품(2-1)이 전달된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중에 어느 한 곳을 방문하여, 상기 제1상품(2-1)을 수령하는 단계(S07);를 포함하고,상기 S02 단계와 상기 S03 단계 사이에,상기 디지털 객체화 장치(210)에 구비되는 위치 트래킹 장치(214)가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이용하여 상기 고객의 3차원 위치 정보(214-1)를 생성하고, 상기 디지털 객체화 장치(210)에 구비되는 모션 트래킹 장치(215)가 상기 고객(1)의 스켈레톤 구조를 인식하여 다양한 움직임을 추적하는 3차원 모션 정보(2151)를 생성하며,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에 상기 3차원 위치 정보(214-1) 및 상기 3차원 모션 정보(215-1)를 더 포함하는 단계(S02-1);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가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에 사용되는 피팅 배경을 상기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이용하여 미리 디지털화하여 디지털 배경 객체(213)를 생성하는 단계(S02-2); 및 상기 디지털 객체 합성 장치(210)는 상기 디지털 피팅 정보(221)에 상기 디지털 고객 객체(211) 및 상기 디지털 배경 객체(213)를 더 하여 합성하는 단계(S02-3);를 포함하며,상기 S05 단계와 상기 S06 단계 사이에,상기 플랫폼(100)이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및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의 위치를 포함하는 방문장소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고객(1)에게 제공하는 단계(S05-1); 상기 고객(1)이 상기 방문장소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중에 상기 제1상품(2-1)을 수령할 제1상품수령지를 선택하여 상기 플랫폼(100)에 전달하는 단계(S05-2); 및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제1상품수령지를 상기 구매주문정보(10)에 포함하는 단계(S05-3):를 포함하고,상기 고객(1)이 상기 제1상품(2-1)을 반품신청한 경우,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이 상기 반품신청 정보를 상기 플랫폼(100)으로 전달하는 단계(08);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반품신청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상기 제1상품(2-1)을 재판매할 재판매 오프라인매장을 선정하고, 상기 반품신청정보 및 상기 구매주문정보(10)를 포함하는 재판매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달하는 단계(09); 및 상기 가상-증강현실피팅룸(200) 또는 상기 오프라인 매장(400)은 상기 반품신청된 상기 제1상품(2-1)을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달하는 단계(S10):를 포함하며,상기 제1상품(2-1)이 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기간 동안 판매되지 않은 경우,상기 재판매 오프라인 매장은 상기 특정 기간을 포함하는 상기 제1상품미판매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플랫폼(100)에 전달하는 단계(S11); 및 상기 플랫폼(100)은 상기 제1상품미판매정보를 상기 온라인 공급자(300)에게 제공하는 단계(S12);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증강현실피팅을 활용한 쇼핑 중계시스템의 운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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