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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 알고리즘에 따른 후보 벡터들을 생성하는 단계- 후보 벡터 및 최종 벡터 각각은 전력을 판매하고자 하는 복수의 전기 자동차들의 수에 대응하는 비트 수를 갖고, 상기 후보 벡터 및 상기 최종 벡터에 포함된 비트들 각각은, 상기 비트들 각각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의 거래가 성사될 것을 나타내는 제1 비트 값 또는 상기 비트들 각각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의 거래가 성사되지 않을 것을 나타내는 제2 비트 값으로 표현됨-;상기 후보 벡터들 각각에서 상기 제1 비트 값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들로 제1 서브셋을 구성하는 단계;상기 제1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의 전력 판매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1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에서 구매 시설로 공급 가능한 전력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전력 판매 정보는 상기 구매 시설로의 도착 예정 시간, 상기 구매 시설에 대한 체류 시간 및 전력 판매량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함-;상기 구매 시설로 공급 가능한 전력과 상기 구매 시설의 예상 소모 전력의 차에 기초하여 상기 후보 벡터들 각각의 적합도를 평가하는 단계;미리 정해진 정지 조건이 만족될 때까지 상기 후보 벡터들에 대한 유전 연산을 반복하는 단계;상기 유전 연산의 반복에 의해 진화된 벡터들 중에 미리 정해진 조건을 충족하는 최종 벡터를 선택하는 단계;상기 최종 벡터에서 상기 제1 비트 값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들로 제2 서브셋을 구성하는 단계; 및상기 제2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의 전력 판매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과 상기 구매 시설 사이의 전력 거래 스케줄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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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합도를 평가하는 단계는,상기 후보 벡터들에 따른 후보 스케줄들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후보 스케줄들 각각에 의해 충족되지 않은 수요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충족되지 않은 수요에 기초하여 상기 적합도를 평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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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스케줄들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전력 판매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전기 자동차 각각에 대해 전력 거래를 위한 후보 구간을 결정하는 단계; 및전력을 구매하고자 하는 구매 시설의 전력 수요에 기초하여 상기 후보 구간에서 상기 복수의 전기 자동차 각각의 전력 거래 시간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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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거래 시간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구매 시설의 구간 요구 전력과 상기 복수의 전기 자동차의 구간 판매량의 비교 결과에 따라 상기 전력 거래 시간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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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거래 시간을 결정하는 단계는,전력 판매 정보가 갖는 슬랙(slack)에 기초하여 전력 거래 시간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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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슬랙(slack)은,상기 구매 시설에 대한 체류 시간과 전력 판매량의 차에 기초하여 결정되는,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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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벡터들 및 상기 최종 벡터는,적합도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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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유전 연산은,선택(selection), 교차(crossover), 변이(mutation) 및 대치(replacement)를 포함하는, 전력 거래 스케줄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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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와 결합되어 제1항, 제2항, 제4항 내지 제8항 및 제11항 중 어느 하나의 항의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하여 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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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 알고리즘에 따른 후보 벡터들을 생성하는 유전 처리부- 후보 벡터 및 최종 벡터 각각은 전력을 판매하고자 하는 복수의 전기 자동차들의 수에 대응하는 비트 수를 갖고, 상기 후보 벡터 및 상기 최종 벡터에 포함된 비트들 각각은, 상기 비트들 각각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의 거래가 성사될 것을 나타내는 제1 비트 값 또는 상기 비트들 각각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의 거래가 성사되지 않을 것을 나타내는 제2 비트 값으로 표현됨-;상기 후보 벡터들 각각에서 상기 제1 비트 값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들로 제1 서브셋을 구성하고, 상기 제1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의 전력 판매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1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에서 구매 시설로 공급 가능한 전력을 결정하고, 상기 구매 시설로 공급 가능한 전력과 상기 구매 시설의 예상 소모 전력의 차에 기초하여 상기 후보 벡터들 각각의 적합도를 평가하는 적합도 산정부-상기 전력 판매 정보는 상기 구매 시설로의 도착 예정 시간, 상기 구매 시설에 대한 체류 시간 및 전력 판매량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함-; 및상기 후보 벡터들에 대한 유전 연산이 상기 유전 처리부에 의해 미리 정해진 정지 조건이 만족될 때까지 반복되면, 상기 유전 연산의 반복에 의해 진화된 벡터들 중에 미리 정해진 조건을 충족하는 최종 벡터를 선택하고, 상기 최종 벡터에서 상기 제1 비트 값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들로 제2 서브셋을 구성하고, 상기 제2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의 전력 판매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서브셋에 포함된 전기 자동차들과 상기 구매 시설 사이의 전력 거래 스케줄을 생성하는 스케줄러를 포함하는, 전력 거래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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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적합도 산정부는,상기 후보 벡터들에 따른 후보 스케줄들을 생성하고, 상기 후보 스케줄들 각각에 의해 충족되지 않은 수요를 결정하고, 상기 충족되지 않은 수요에 기초하여 상기 적합도를 평가하는,전력 거래 스케줄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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