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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체 저면 상에 음각 및 양각을 형성하여 흘수를 저감한 방제용 에어 보트

  • 기술번호 : KST2019029753
  • 담당센터 : 광주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62-360-4654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따른 선체 저면 상에 음각 및 양각을 형성하여 흘수를 저감한 방제용 에어 보트는 선수부에서 선미부에 이르기까지 유선형을 갖는 형태인 선체의 하부 저면 중심을 따라 용골부가 형성되고, 상기 용골부를 중심으로 하여 상기 선체의 좌우측 대칭으로 선측부가 형성되는 방제용 에어 보트의 선체 구조에 있어서, 상기 선체는, 그 길이방향을 따라 중심을 지나는 용골부를 기준으로 하여 상기 용골부의 양측에 배치된 선측부와의 사이에 대칭적으로 배치되는 음각 형상의 1차 부양부(10); 및 상기 1차 부양부(10)의 외측으로 선체의 양측 후단 상에 배치되는 양각 형상의 2차 부양부(20)를 포함한다.
Int. CL B63B 7/08 (2006.01.01) B63B 1/04 (2006.01.01)
CPC B63B 7/082(2013.01) B63B 7/082(2013.01) B63B 7/08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145453 (2017.11.02)
출원인 군산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921546-0000 (2018.11.19)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8112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11.02)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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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군산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 (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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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오경근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
2 문병영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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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다해 대한민국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호(서초동, 중앙로얄오피스텔)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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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군산대학교산학협력단 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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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11.02 수리 (Accepted) 1-1-2017-1089840-57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09.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611808-10
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9.1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931719-14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9.19 수리 (Accepted) 1-1-2018-0931720-61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11.1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779595-63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2.27 수리 (Accepted) 4-1-2019-5038912-94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7.09 수리 (Accepted) 4-1-2020-515353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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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선수부에서 선미부에 이르기까지 유선형을 갖는 형태인 선체의 하부 저면 중심을 따라 용골부가 형성되고, 상기 용골부를 중심으로 하여 상기 선체의 좌우측 대칭으로 선측부가 형성되는 방제용 에어 보트에 있어서,상기 선체는, 그 길이방향을 따라 중심을 지나는 용골부를 기준으로 하여 상기 용골부의 양측에 배치된 선측부와의 사이에 대칭적으로 배치되는 음각 형상의 1차 부양부(10);상기 1차 부양부(10)의 외측으로 선체의 양측 후단 상에 배치되는 양각 형상의 2차 부양부(20); 및상기 1차 부양부(10)와 선측부와의 사이 공간 상에 형성되는 스텝부(30);를 포함하고, 상기 1차 부양부(10)는 상기 선수부에서 선미부를 향하여 소정거리로 형성된 제1 음각 부양부(11) 및 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의 종단으로부터 상기 선미부까지 연장 형성된 제2 음각 부양부(15)를 포함하고,상기 스텝부(30)는 상기 선체의 저면 상에서 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와 제2 음각 부양부(15)의 사이에 배치되는 단차진 구역인, 방제용 에어 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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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는 상기 선수부의 끝단에서 상기 용골부와는 소정의 각을 유지한채 연장되어져 V자 또는 U자 형상의 연속된 홈 형태로 이루어지고,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의 홈 깊이는 상기 선미부 방향으로 갈수록 점점 깊어지는 형태이고,상기 제2 음각 부양부(15)는 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의 끝단에서 V자 또는 U자 형상의 연속된 홈 형태로 이루어지고, 상기 제2 음각 부양부(15)의 홈 깊이는 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의 끝단에서 상기 선미부 방향으로 갈수록 점점 깊어지는 형태인,방제용 에어 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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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2 음각 부양부(15)는 상기 제1 음각 부양부(11)에서 선수부 방향으로 소정의 각을 유지한 채로 연장되는,방제용 에어 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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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2차 부양부(20)는, 상기 제2 음각 부양부(15)의 외측 상에 대칭적으로 배치되는 구조로서, 상기 선체 저면의 양측 가장자리 상에서 상기 선체의 후방으로 갈수록 점점 그 돌출되는 길이가 커지는 형태인,방제용 에어 보트
6 6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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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