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차량의 네비게이션으로부터 목적지를 수신하여 상기 목적지에 관한 주차예약 서비스의 가능 여부를 결정하고, 그렇다면 상기 차량에 관한 주차예약을 수행하여 상기 차량에 주차예약정보를 제공하는 주차 예약 처리부;상기 차량이 상기 목적지 또는 상기 목적지 인근에 도달하였음을 나타내는 차량도착정보가 수신되면 상기 목적지와 연관된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 유인을 위한 이벤트 정보를 상기 차량에 제공하는 이벤트 정보 처리부; 및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이벤트 정보를 통해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구매 결정이 수신되면 상기 목적지와 연관된 운영자에게 상기 구매 결정에 관한 전자적인 메시지를 제공하여 상기 운영자가 고객이 해당 상품을 바로 수취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도록 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최소의 대기시간으로 이용 가능하게 하도록 하는 서비스 구매 처리부를 포함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주차 예약 처리부는상기 차량으로부터 수신된 고객 식별자를 상기 운영자와 연관된 주차장 관리 서버에 제공하여 상기 주차장 관리 서버가 상기 목적지와 연관된 목적지 주차장의 빈 자리를 검색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3 |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주차 예약 처리부는상기 차량으로부터 수신된 고객 식별자를 통해 검색되고 과거의 특정 기간 동안의 구매 액수를 기초로 산출된 고객 등급을 상기 주차장 관리 서버에 제공하여, 상기 주차장 관리 서버가 상기 고객 등급에 따라 주차 구역을 결정하고 상기 주차 구역에서 상기 빈 자리를 검색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주차 예약 처리부는상기 주차예약정보가 수신되지 않으면 아래의 수학식에 따라 상기 차량과 상기 목적지 간의 거리를 기초로 상기 주차예약 서비스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정보 처리부는상기 차량도착정보가 수신되면 고객 식별자를 기초로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 유인을 위한 고객 맞춤형 구매 유인 콘텐츠를 상기 이벤트 정보로서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6 |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정보 처리부는상기 고객 식별자를 기초로 성별, 나이 및 구매 유형을 포함하는 고객 프로파일을 검색하고 상기 목적지와 연관된 전체 이벤트들 중 상기 고객 프로파일과의 적합도가 높은 상위 N 개(상기 N은 자연수)의 이벤트를 결정하여 상기 고객 맞춤형 구매 유인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7 |
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고객 맞춤형 구매 유인 콘텐츠는상기 결정된 이벤트마다 상기 차량과 연계된 결제 수단을 통해 상기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를 즉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구매 컨트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8 |
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구매 처리부는상기 구매 결정의 수신에 따라 총 구매액이 제1 특정 기준을 초과하면 상기 차량을 발렛 서비스 구역으로 안내하도록 상기 주차예약정보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9 |
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구매 처리부는상기 구매 결정의 수신에 따라 총 구매액이 제2 특정 기준을 초과하면 해당 운전자의 스마트폰에 사은품 쿠폰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10 |
10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매 결정이 수신되면 상기 차량이 상기 구매 결정을 기초로 상기 목적지를 구매 관심 목적지로 설정하도록 하는 차량 관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 관리부는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구매 관심 목적지의 인근을 통과함을 나타내는 차량 통과 정보가 수신되면 상기 구매 결정에 관한 정보를 해당 운전자에게 상기시키고 상기 목적지로의 유인을 위한 구매 감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12 |
1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구매 처리부는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구매 결정이 수신되면 상기 주차예약정보를 기초로 상기 구매 결정에 관한 배달예약을 수행하여 상기 차량에 배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
|
13 |
13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방법에 있어서,차량의 네비게이션으로부터 목적지를 수신하여 상기 목적지에 관한 주차예약 서비스의 가능 여부를 결정하고, 그렇다면 상기 차량에 관한 주차예약을 수행하여 상기 차량에 주차예약정보를 제공하는 주차 예약 처리 단계;상기 차량이 상기 목적지 또는 상기 목적지 인근에 도달하였음을 나타내는 차량도착정보가 수신되면 상기 목적지와 연관된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 유인을 위한 이벤트 정보를 상기 차량에 제공하는 이벤트 정보 처리 단계; 및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이벤트 정보를 통해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구매 결정이 수신되면 상기 목적지와 연관된 운영자에게 상기 구매 결정에 관한 전자적인 메시지를 제공하여 상기 운영자가 고객이 해당 상품을 바로 수취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도록 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최소의 대기시간으로 이용 가능하게 하도록 하는 서비스 구매 처리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 주차 연계형 통합 마케팅 서비스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