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상부 일측에 배치된 엔진, 상부 타측에 순차적으로 배치된 구동용모터와 발전용모터 및 하부에 배치된 구동부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에 있어서,일측에 상기 엔진이 배치되고 타측에 제 1 입력기어가 배치되며, 상기 엔진과 상기 제 1 입력기어 사이에 제 1 클러치가 배치된 엔진입력부;일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발전용모터가 배치된 발전용모터입력부;일측에 제 3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용모터가 배치된 구동용모터입력부;일측에 제 1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상기 제 2 종동기어 사이에 상기 제 3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3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제 2 종동기어와 상기 제 3 종동기어 사이에 제 2 클러치가 배치된 종동부;일측에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맞물린 출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부가 배치된 출력부;를 포함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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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 1 항에 있어서,저속모드 시,상기 제 1 클러치와 상기 제 2 클러치는 열림상태이고,중속모드 시,상기 제 1 클러치는 열림상태이고, 상기 제 2 클러치는 닫힘상태이며,고속모드 시,상기 제 1 클러치와 상기 제 2 클러치는 닫힘상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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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상부 일측에 배치된 엔진, 상부 타측에 순차적으로 배치된 발전용모터와 구동용모터 및 하부에 배치된 구동부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에 있어서,일측에 상기 엔진이 배치되고 타측에 제 1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엔진과 상기 제 1 입력기어 사이에 제 1 클러치가 배치된 엔진입력부;일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발전용모터가 배치된 발전용모터입력부;일측에 제 3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용모터가 배치된 구동용모터입력부;일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1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제 3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상기 제 2 종동기어 사이에 제 3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상기 제 3 종동기어 사이에 제 2 클러치가 배치된 종동부;일측에 상기 제 2 종동기어와 맞물린 출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부가 배치된 출력부;를 포함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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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3 항에 있어서,저속모드 시,상기 제 1 클러치와 상기 제 2 클러치는 열림상태이고,중속모드 시,상기 제 1 클러치는 열림상태이고, 상기 제 2 클러치는 닫힘상태이며,고속모드 시,상기 제 1 클러치와 상기 제 2 클러치는 닫힘상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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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부는상기 제 2 종동기어 하부에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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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상부 일측에 배치된 엔진, 상부 타측에 순차적으로 배치된 구동용모터와 발전용모터 및 하부에 배치된 구동부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에 있어서, 일측에 상기 엔진이 배치되고 타측에 제 1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엔진과 상기 제 1 입력기어 사이에 클러치가 배치된 엔진입력부;일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발전용모터가 배치된 발전용모터입력부;일측에 제 3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용모터가 배치된 구동용모터입력부;일측에 제 1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제 3 입력기어와 맞물리고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상기 제 2 종동기어 사이에 제 3 종동기어가 배치된 종동부;일측에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맞물린 출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부가 배치된 출력부;를 포함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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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 6 항에 있어서,저속모드 시,상기 클러치는 열림상태이고,중속모드 시,상기 클러치는 열림상태이며,고속모드 시,상기 클러치는 닫힘상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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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상부 일측에 배치된 엔진, 상부 타측에 순차적으로 배치된 발전용모터와 구동용모터 및 하부에 배치된 구동부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에 있어서,일측에 상기 엔진이 배치되고 타측에 제 1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엔진과 상기 제 1 입력기어 사이에 클러치가 배치된 엔진입력부;일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발전용모터가 배치된 발전용모터입력부;일측에 제 3 입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용모터가 배치된 구동용모터입력부;일측에 상기 제 1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1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제 3 입력기어와 맞물린 제 2 종동기어가 배치되고, 상기 제 1 종동기어와 상기 제 2 종동기어 사이에 제 3 종동기어가 배치된 종동부;일측에 상기 제 3 종동기어와 맞물린 출력기어가 배치되고, 타측에 상기 구동부가 배치된 출력부;를 포함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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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저속모드 시,상기 클러치는 열림상태이고,중속모드 시,상기 클러치는 열림상태이며,고속모드 시,상기 클러치는 닫힘상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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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 8 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부는상기 제 2 종동기어 하부에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용 파워트레인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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