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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의 운행 중 차륜과 레일 사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차단하기 위한 지하철 전동차 소음저감용 회전 접이식 차륜 방음벽으로서,두 레일 중 제1 레일(1)에 마주하게 배치된 제1 방음벽(10); 및두 레일 중 제2 레일(1')에 마주하게 배치된 제2 방음벽(20)을 포함하고, 상기 제1 방음벽(10) 및 제2 방음벽(20)은, 상기 차륜과 레일 사이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유입될 수 있는 내부공간을 갖도록 구성된 소음차단부재(100) 및 상기 소음차단부재(100)의 앞에 배치되어 상기 소음이 상기 소음차단부재(100)를 향해 이동하도록 유도하는 소음유도부재(200)를 포함하는 방음부재(1000)가 하나 이상의 층으로 구성되고, 각층의 방음부재(1000)는 지면 방향으로 회전하여 접히도록 구성되며;소음차단부재(100)는,내부에 소음유입공간(111)가 형성되어 있고 소음유입공간(111)으로 외부의 소음이 유입되어서 저감되며, 방음벽을 설치할 차도의 길이방향을 따라 다수 배열되는 메인챔버(110)와; 메인챔버(110)의 소음유입공간(111)에 배열되어 있고 메인챔버(110)의 소음유입공간(111)으로 유입된 소음이 단계적으로 통과된 후 다시 소음유입공간(111) 밖으로 배출되면서 소음을 저감시키도록 다수의 소음유입구멍(121)들이 형성되는 다공판(120)과; 메인챔버(110)의 내부 양측에 길이방향을 따라 길게 형성되어서 다공판(120)들의 양측이 슬라이드 결합되는 슬롯(130)으로 이루어지고;소음유입구멍(121)들은 다공판(120)이 1∼10%의 공극율을 갖도록 형성되며, 소음유입구멍(121)의 입구(121a)가 소음유입구멍(121)의 출구(121b)보다 더 좁으며, 소음유입구멍(121)의 입구(121a)의 시작 부분과 출구(121b)의 끝나는 부분의 단면적비는,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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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지하철 전동차 소음저감용 회전 접이식 차륜 방음벽은,지면으로부터 각층의 방음부재(1000)의 일면에 연결되거나 각층의 방음부재(1000) 사이에 연결되어 각층의 방음부재(1000)를 지면 방향으로 회전시키는 엑츄에이터(40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지하철 전동차 소음저감용 회전 접이식 차륜 방음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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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엑츄에이터(400)는 상기 방음부재(1000)가 두 개의 층 이상으로 적층되는 경우, 각각의 방음부재(1000)의 사이 및 지면에 놓인 방음부재(1000)와 지면의 사이에 연결되고,상기 엑츄에이터(400)를 통해 각각의 방음부재(1000)가 지면에 눕혀지는 경우 상기 각각의 방음부재(1000)들 중 일부를 지면에서 지지하도록 지면 상에 설치된 받침부(50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지하철 전동차 소음저감용 회전 접이식 차륜 방음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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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방음부재(1000)가 형성한 하나 이상의 층 중 최상층에 구비되어 상기 방음부재(1000)가 접힌 상태인지 여부를 표시하는 표시부(200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지하철 전동차 소음저감용 회전 접이식 차륜 방음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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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표시부(2000)는 레이저다이오드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지하철 전동차 소음저감용 회전 접이식 차륜 방음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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