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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치(tooth)가 원주 방향으로 배열되고, 서로 다른 상(phase)의 전류를 인가 받는 메인 권선들로 이루어진 메인 권선 그룹과, 서로 다른 상의 전류를 인가 받는 서브 권선들로 이루어진 서브 권선 그룹이 상기 복수의 치에 마련된, 고정자; 및상기 서브 권선 그룹에 인가된 전류를 통하여 회전자 필드를 형성시키고, 상기 회전자 필드와 상기 고정자에서 상기 메인 권선 그룹에 의하여 발생하는 메인 하모닉 필드의 상호 작용을 통해 회전하는 회전자를 포함하되,상기 메인 권선 그룹을 이루는 상기 메인 권선이 상기 치를 감는 메인 권선수는, 상기 서브 권선 그룹을 이루는 서브 권선이 상기 치를 감는 서브 권선수 보다 많고, 상기 메인 권선과 상기 서브 권선은 전기적으로 직렬(series) 연결되되,상기 메인 권선 그룹은 메인 권선 폴 수(number of pole)를 가지고,상기 회전자는 하모닉 권선, 정류기 및 필드 권선을 포함하고, 상기 서브 권선 그룹에 제공된 전류에 의하여 발생하는 필드는 상기 하모닉 권선, 상기 정류기 및 상기 필드 권선을 거쳐 상기 회전자 필드로 변환되되,상기 하모닉 권선이 가지는 하모닉 권선 폴 수는 상기 메인 권선 폴 수 보다 적고, 상기 필드 권선이 가지는 필드 권선 폴 수는 상기 메인 권선 폴 수와 동일한,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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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권선과 상기 서브 권선은 전기적으로 직렬 연결되되, 상기 직렬로 연결된 상기 메인 권선과 상기 서브 권선은 서로 다른 치에 마련된,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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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권선들 및 상기 서브 권선들은 다상(multi phases)의 전류를 인가 받되, 상기 메인 권선들과 상기 서브 권선들 중 서로 같은 상의 전류를 인가 받는 권선들은 전기적으로 직렬 연결된,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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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인버터(inverter)를 더 포함하고,상기 인버터는 상기 메인 권선 그룹을 이루는 상기 메인 권선들과 상기 서브 권선 그룹을 이루는 상기 서브 권선들 모두에 전류를 인가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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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권선수는 상기 서브 권선수의 2배인,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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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권선은 상기 서브 권선보다 큰 기자력(MMF)을 발생시키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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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권선 그룹을 이루는 상기 메인 권선들 중 일부는 동일한 치에 적층되어 마련되고, 상기 서브 권선 그룹을 이루는 상기 서브 권선들 중 일부는 동일한 치에 적층되어 마련되되,상기 메인 권선 그룹과 상기 서브 권선 그룹은 상기 고정자의 원주 방향을 따라 교번하여 배치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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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권선 그룹과 상기 서브 권선 그룹의 경계에서는, 상기 메인 권선과 상기 서브 권선이 동일한 치에 적층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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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치가 원주 방향으로 배열되고, 서로 다른 상의 전류를 인가 받는 메인 권선들로 이루어진 메인 권선 그룹과, 서로 다른 상의 전류를 인가 받는 서브 권선들로 이루어진 서브 권선 그룹이 마련된 고정자가, 같은 인버터에 의하여 전류를 인가 받아, 상기 메인 권선으로부터 메인 하모닉 필드(main harmonic field)를 생성하고, 상기 서브 권선으로부터 서브 하모닉 필드(sub-harmonic field)을 생성하는 제1 단계;상기 고정자의 일측에 위치한 회전자가, 상기 서브 하모닉 필드로부터 회전자 필드를 생성하는 제2 단계; 및상기 회전자 필드 및 상기 메인 하모닉 필드의 상호 연동에 의해 상기 회전자에 회전자 토크가 발생하는 제3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메인 권선 그룹은 메인 권선 폴 수(number of pole)를 가지고,상기 회전자는 하모닉 권선, 정류기 및 필드 권선을 포함하고, 상기 서브 권선 그룹에 제공된 전류에 의하여 발생하는 필드는 상기 하모닉 권선, 상기 정류기 및 상기 필드 권선을 거쳐 상기 회전자 필드로 변환되되,상기 하모닉 권선이 가지는 하모닉 권선 폴 수는 상기 메인 권선 폴 수 보다 적고, 상기 필드 권선이 가지는 필드 권선 폴 수는 상기 메인 권선 폴 수와 동일한, 전동기의 구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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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단계는 상기 서브 하모닉 필드로부터 상기 회전자의 하모닉 권선과 정류기, 필드 권선을 거쳐서 회전자 필드를 형성하는, 전동기의 구동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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