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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선전류(IC)와 접지 전류(IE) 및 좌측 및 우측 레일에 흐르는 귀선전류(IR)를 측정하는 제1단계; 및 상기 전차선 전류(IC), 귀선전류(IR) 및 접지 전류(IE)가 전류분석수단으로 입력되면, 전류분석수단은 전차선 전류(IC), 귀선전류(IR) 및 접지 전류(IE)간의 상관관계를 비교 분석하는 제2단계;로 구성되고,상기 제2단계는, 상기 좌측 및 우측레일로 귀선 전류(IR)가 흐르는지 여부를 비교하는 제2_1단계;상기 좌측 및 우측레일로 귀선 전류(IR)가 흐르면 상기 좌측 및 우측레일의 귀선 전류(IR) 값이 정상범위 내인지 여부를 비교하는 제2_2단계; 및상기 좌측 및 우측레일의 귀선 전류(IR)값이 정상범위 내에서 귀선 전류(IR)가 흐르는 것으로 판단되면, 귀선 전류(IR)와 접지 전류(IE)의 합이 전차선 전류의 설정비율 이상인지 여부를 비교하는 제2_3단계;로 구성되며,상기 제2_3단계는 귀선 전류(IR)와 접지 전류(IE)의 합이 전차선 전류의 50% 이상인지 여부를 비교하여 귀선 전류(IR)와 접지 전류(IE)의 합이 전차선 전류의 50% 미만이면 정상적으로 귀선 전류(IR)가 흐르는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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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전류(IC)와 접지 전류(IE) 및 좌측 및 우측 레일에 흐르는 귀선전류(IR)는 변전소 또는 급전 구분소에서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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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_1단계는 상기 좌측 및 우측레일의 귀선 전류(IR)가 각각 흐르는지 여부는 각 좌측 및 우측레일의 귀선 전류(IR)가 "0"보다 크면 귀선 전류(IR)가 좌측 및 우측레일로 흐르는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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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제2_1단계를 수행시 열차가 운행되는 선로에 귀선 전류(IR) 또는 접지 전류(IE)가 없으면 유지보수 센터에 통보하는 제2_4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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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_2단계는 상기 좌측 및 우측레일의 귀선 전류(IR)값의 차이가 10% 미만이면 정상범위내에서 귀선 전류(IR)가 흐르는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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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제2_2단계를 수행시 좌측 귀선 전류(IR)와 우측 귀선 전류(IR)의 값이 규정에서 제시된 10% 이상의 차이를 갖는 경우에는 유지보수 센터에 통보하는 제2_5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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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_2단계를 수행시 전차선 전류(IC), 귀선 전류(IR) 및 접지 전류(IE)의 값을 비교하여 귀선 전류(IR)와 접지 전류(IE)의 합이 전차선 전류(IC)의 50% 이상이면 유지보수 센터로 통보하는 제2_6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전기철도 선로변 환경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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