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광폭침목 또는 콘크리트패널을 아스팔트 도상에 설치하는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및 그 시공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아스판트 궤도는 광폭침목 및 콘크리트패널에 강관형태의 궤도변위 저항 장치를 설치하고, 광폭침목 및 콘크리트패널의 하부에 토목섬유를 부착함으로써, 광폭침목 및 콘크리트패널에 가해지는 직접적인 충격을 억제할 수 있으며, 광폭침목 및 콘크리트패널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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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CL | E01B 2/00 (2006.01.01) E01B 1/00 (2006.01.01) E01B 37/00 (2006.01.01) |
CPC | E01B 2/00(2013.01) E01B 2/00(2013.01) E01B 2/00(2013.01) E01B 2/00(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60104847 (2016.08.18) |
출원인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삼표레일웨이 주식회사, 주식회사 태명실업, 이엔이건설주식회사 |
등록번호/일자 | 10-1781045-0000 (2017.09.18) |
공개번호/일자 | |
공고번호/일자 | (20171023) 문서열기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등록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16.08.18) |
심사청구항수 | 19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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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대한민국 | 경기도 의왕시 철 |
2 | 삼표레일웨이 주식회사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종로구 |
3 | 주식회사 태명실업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
4 | 이엔이건설주식회사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송파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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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이성혁 | 대한민국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
2 | 주정민 | 대한민국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
3 | 조상흠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성북구 |
4 | 김선기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동구 |
5 | 서은석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양천구 |
6 | 백인혁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
7 | 박진철 | 대한민국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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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송세근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 **층 ****호 한영국제특허법률사무소 (서초동, 서초지웰타워)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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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주식회사 태명실업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
2 | 이엔이건설주식회사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송파구 |
3 | 삼표레일웨이 주식회사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종로구 |
4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대한민국 | 경기도 의왕시 철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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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6.08.18 | 수리 (Accepted) | 1-1-2016-0802191-46 |
2 |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
2016.08.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6-0128651-19 |
3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6.09.29 | 수리 (Accepted) | 1-1-2016-0944076-90 |
4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
2016.10.26 | 수리 (Accepted) | 1-1-2016-1044092-89 |
5 |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
2016.11.0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6-0157076-34 |
6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6.11.10 | 수리 (Accepted) | 1-1-2016-1099424-11 |
7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6.12.12 | 수리 (Accepted) | 1-1-2016-1213181-64 |
8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
2016.12.28 | 수리 (Accepted) | 1-1-2016-1282993-16 |
9 | 수수료 반환 안내서 Notification of Return of Official Fee |
2016.12.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6-0187056-79 |
10 |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
2017.01.04 | 무효 (Invalidation) | 1-1-2017-0011156-51 |
11 |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
2017.01.05 | 수리 (Accepted) | 1-1-2017-0013966-63 |
12 |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
2017.01.06 | 수리 (Accepted) | 1-1-2017-0018275-94 |
13 |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
2017.01.16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7-0008091-04 |
14 | 무효처분통지서 Notice for Disposition of Invalidation |
2017.02.2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7-0025142-88 |
15 |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
2017.02.24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7-0026674-23 |
16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
2017.03.22 | 수리 (Accepted) | 1-1-2017-0282440-02 |
17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7.03.30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7-0230436-13 |
18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7.05.30 | 수리 (Accepted) | 1-1-2017-0515493-10 |
19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17.05.30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7-0515481-62 |
20 |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
2017.08.24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7-0593346-60 |
21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7.21 | 수리 (Accepted) | 4-1-2020-0026133-93 |
번호 | 청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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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노반(110) 상부에 형성된 아스팔트 도상(120); 상기 아스팔트 도상(120) 상부에 설치된 침목; 상기 침목 사이에 설치된 레일(160);을 포함하며, 상기 침목은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로서 저면에 토목섬유(130)가 부착되고, 측면에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에 의하여 아스팔트 도상(120)에 고정되며,상기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는, 아스팔트 도상에 형성된 링(Ring) 형상의 코어링(Core Ring: 210); 강관부(221) 및 플레이트부(222)를 포함하고, 중공의 원형강관 형상으로 형성된 상기 강관부(221)가 상기 코어링(210)에 관입되는 강관형 저항부(220); 저판부(231) 및 수직부(232)가 L형으로 형성되고,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에 침목을 고정시키도록 체결되는 L형 앵글(230); 및 수평 체결볼트(261) 및 수평너트(262)를 사용하여 상기 침목에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232)를 체결 고정할 수 있도록 상기 침목에 기형성된 인서트너트(240)를 포함하되,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는 궤도 횡방향의 선형을 조정할 수 있도록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며,상기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의 인서트너트(240)는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의 측면에서 상기 L형 앵글(230)이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에 체결될 수 있도록 L형 앵글(230)의 수직부 관통홀(235)을 통해 수평 체결볼트(261)와 체결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2 |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노반(110)은,하부노반(111) 상부에 형성된 고무개질 이멀션, 고무개질 이멀션 상부에 상부노반(112), 상기 상부노반(112) 상부에 형성된 아스팔트 함침 부직포층 및 상기아스팔트 함침 부직포층 상부에 형성된 강화노반(113)을 포함하여 토공구간에 형성되거나,하부노반(111) 상부에 형성된 고무개질 이멀션, 고무개질 이멀션 상부에 상부노반(112), 상기 상부노반(112) 상부에 형성된 아스팔트 함침 부직포층 및 상기아스팔트 함침 부직포층 상부에 형성된 강화노반(113), 상기 강화노반(113) 상부에 형성된 콘크리트 보조도상(114)를 포함하여 터널구간에 형성되도록 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3 |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아스팔트 도상(120)은,기층(121) 상부에 형성된 중간층(122); 및 상기 중간층(122) 상부에 형성된 표층(123)을 포함하여 토공구간에 형성되도록 하거나,기층(121) 상부에 형성된 표층(123)을 포함하여 터널구간에 형성되도록 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4 |
4 제 3항에 있어서,상기 아스팔트 도상(120)은 개질 아스팔트와 골재를 배합시켜 형성된 것으로서 상기 개질 아스팔트는 스티렌-부타디엔-스티렌 블록공중합체를 기본으로 하여 높은 공용 등급(PG 76-22)을 가진 개질아스팔트를 이용하되, 스티렌-부타디엔-스티렌 블록 공중합체 100 중량부 당 티올(thiol) 및 페놀(phenol) 구조를 포함하며 내구 개선제가 8중량부 내지 20중량부 포함된 것을 이용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5 |
5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침목은 광폭침목(140)으로서,침목 중앙부(141)의 양 측면에 형성된 레일 직하부(142) 및 레일 직하부(142)의 상면에 형성된 레일체결장치 안착부(143)를 구비하도록 하되,상기 침목 중앙부(141)는 레일 직하부(142)보다 작은 폭을 가지도록 횡방향(레일 형성방향과 직각방향)으로 연장된 수평판 형태로 형성되며, 상기 레일 직하부(142)는, 상기 침목 중앙부(141)의 양 측방에 연속으로 형성되는 수평판 형태로서, 상기 침목 중앙부(141)의 폭보다 넓은 광폭(Wide Width)으로 형성되도록 하며,상기 토목섬유(130)는 레일 직하부(142) 저면에 형성되도록 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6 |
6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침목은 콘크리트패널(150)로서,침목 중앙부(151)의 양 측면에 형성된 레일 직하부(152) 및 레일 직하부(152)의 상면에 형성된 레일체결장치 안착부(153)를 구비하도록 하되,상기 침목 중앙부(151)는 레일 직하부(142)보다 작은 두께를 가지도록 횡방향(레일 형성방향과 직각방향)으로 연장된 수평판 형태로 형성되며, 상기 레일 직하부(152)는, 상기 침목 중앙부(151)의 양 측방에 연속으로 형성되는 수평판 형태로서, 상기 침목 중앙부(151)의 두께보다 크게 형성되도록 하며,상기 토목섬유(130)는 침목 중앙부(151)와 레일 직하부(152) 저면에 형성되도록 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7 |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은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에 물결모양으로 길게 형성된 장홈으로서, 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에 대응하도록 물결모양으로 형성된 와셔(252)에 의해 궤도 횡방향의 선형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8 |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의 코어링(210)은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의 양 측면에 단면이 링 형상으로 가공되어 중앙부에 돌기부가 형성되고, 상기 돌기부에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끼워 넣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상기 아스팔트 도상(120)과 일체화시키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9 |
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의 강관형 저항부(220)는,상기 코어링(210)에 관입되는 중공의 원형강관 형상의 강관부(221); 및 상기 강관부(221)의 상부에 결합되며, 중앙에 수직 체결볼트(252)가 삽입 고정되는 플레이트부(222)를 포함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10 |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의 중앙부에 수직 체결볼트(251)가 체결되고,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가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와 체결됨으로써,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 상부에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가 체결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11 |
11 제9항에 있어서, 상기 L형 앵글(230)은,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수직 체결볼트(251),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를 통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에 체결되는 저판부(231); 및 수직부 관통홀(235)이 형성되고, 상기 L형 앵글(230)이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의 외측면에 고정될 수 있도록 수평 체결볼트(261) 및 수평너트(262)를 통해 인서트너트(240)와 체결되는 수직부(232)를 포함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는 다수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중앙에는 저판부 관통홀(234)이 물결모양으로 형성되며, 상기 저판부 관통홀(234)을 통해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 및 와셔(252)가 서로 체결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
13 |
13 삭제 |
14 |
14 (a-1) 시공된 노반(110) 상부에 아스팔트 도상(120)을 형성시키는 단계; (a-2) 상기 아스팔트 도상(120) 상부에 저면에 토목섬유(130)가 부착되며 측면에 인서트너트(240)가 형성된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인 침목을 설치하는 단계;(a-3) 상기 침목 사이에 레일(160);을 설치하는 단계;(a-4) 광폭침목(140) 또는 콘크리트패널(150)인 침목의 측면에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를 이용하여 아스팔트 도상(120)에 고정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200)는 b) 상기 아스팔트 도상 상부의 침목 외측부 양측에 코어링(210)을 형성하는 단계;c) 상기 코어링(210)에 강관형 저항부(220)를 삽입하는 단계;d)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 및 상기 침목을 체결하기 위해 L형 앵글(230)을 배치하는 단계;e)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232)와 상기 침목을 체결하는 단계; 및f)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에 형성된 물결모양의 요홈(233)에 와셔(252)를 체결하여 궤도 횡방향 선형을 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f) 단계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은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에 물결모양으로 길게 형성된 장홈으로서, 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에 대응하도록 물결모양으로 형성된 와셔(252)에 의해 궤도 횡방향의 선형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15 |
15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의 코어링(210)은 상기 아스팔트 도상(120)에 단면이 링 형상으로 가공되어 중앙부에 돌기부가 형성되고, 상기 돌기부에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끼워 넣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상기 아스팔트 도상(120)과 일체화시키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16 |
16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의 강관형 저항부(220)는,상기 코어링(210)에 관입되는 중공의 원형강관 형상의 강관부(221); 및 상기 강관부(221)의 상부에 결합되며, 중앙에 수직 체결볼트(252)가 삽입 고정되는 플레이트부(222)를 포함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17 |
17 제16항에 있어서,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 중앙부에 수직 체결볼트(251)가 체결되고, 수직 체결볼트(251)가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와 체결됨으로써,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 상부에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가 체결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18 |
18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의 L형 앵글(230)은,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수직 체결볼트(251),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를 통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에 체결되는 저판부(231); 및 수직부 관통홀(235)이 형성되고, 상기 L형 앵글(230)이 침목의 측면에 고정될 수 있도록 수평 체결볼트(261) 및 수평너트(262)를 통해 상기 인서트너트(240)와 체결되는 수직부(232)를 포함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19 |
19 제18항에 있어서,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는 다수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중앙에는 저판부 관통홀(234)이 물결모양으로 형성되며, 상기 저판부 관통홀(234)을 통해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 및 와셔(252)가 서로 체결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20 |
20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a-2) 단계의 인서트너트(240)는 상기 침목의 측면에서 상기 L형 앵글(230)이 침목에 체결될 수 있도록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 관통홀(235)을 통해 수평 체결볼트(261)와 체결되는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시공방법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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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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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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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전문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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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등록번호 | 10-1781045-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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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번호 |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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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출원 연월일 : 20160818 출원 번호 : 1020160104847 공고 연월일 : 20171023 공고 번호 : 특허결정(심결)연월일 : 20170824 청구범위의 항수 : 19 유별 : E01B 2/00 발명의 명칭 : 토목섬유와 강관형 궤도변위 저항장치를 구비한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및 그 시공방법 존속기간(예정)만료일 : |
순위번호 |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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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권리자) 주식회사 태명실업 서울특별시 강남구... |
1 |
(권리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
1 |
(권리자) 삼표레일웨이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종로구... |
1 |
(권리자) 이엔이건설주식회사 서울특별시 송파구... |
제 1 - 3 년분 | 금 액 | 353,700 원 | 2017년 09월 19일 | 납입 |
제 4 년분 | 금 액 | 320,600 원 | 2020년 06월 09일 | 납입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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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6.08.18 | 수리 (Accepted) | 1-1-2016-0802191-46 |
2 | 보정요구서 | 2016.08.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6-0128651-19 |
3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6.09.29 | 수리 (Accepted) | 1-1-2016-0944076-90 |
4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 2016.10.26 | 수리 (Accepted) | 1-1-2016-1044092-89 |
5 | 보정요구서 | 2016.11.0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6-0157076-34 |
6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6.11.10 | 수리 (Accepted) | 1-1-2016-1099424-11 |
7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6.12.12 | 수리 (Accepted) | 1-1-2016-1213181-64 |
8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 2016.12.28 | 수리 (Accepted) | 1-1-2016-1282993-16 |
9 | 수수료 반환 안내서 | 2016.12.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6-0187056-79 |
10 |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 2017.01.04 | 무효 (Invalidation) | 1-1-2017-0011156-51 |
11 |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 2017.01.05 | 수리 (Accepted) | 1-1-2017-0013966-63 |
12 |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 2017.01.06 | 수리 (Accepted) | 1-1-2017-0018275-94 |
13 | 보정요구서 | 2017.01.16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7-0008091-04 |
14 | 무효처분통지서 | 2017.02.2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7-0025142-88 |
15 | 보정요구서 | 2017.02.24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7-0026674-23 |
16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 2017.03.22 | 수리 (Accepted) | 1-1-2017-0282440-02 |
17 | 의견제출통지서 | 2017.03.30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7-0230436-13 |
18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7.05.30 | 수리 (Accepted) | 1-1-2017-0515493-10 |
19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17.05.30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7-0515481-62 |
20 | 등록결정서 | 2017.08.24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7-0593346-60 |
21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7.21 | 수리 (Accepted) | 4-1-2020-0026133-93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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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 17110474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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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과제번호 | PK1601B |
연구과제명 | 고속화에 대응한 철도 아스팔트 노반 및 궤도구조 개발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미래창조과학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6 |
연구기간 | 201601~201612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개발연구 |
6T분류명 | 기타 |
과제고유번호 | 17110474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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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과제번호 | PK1601B |
연구과제명 | 고속화에 대응한 철도 아스팔트 노반 및 궤도구조 개발 |
성과구분 | 등록 |
부처명 | 미래창조과학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6 |
연구기간 | 201601~201612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개발연구 |
6T분류명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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