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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의자 부분을 난방하기 위한 의자 난방부와,객실 전체를 난방하기 위한 바닥 난방부와,상기 의자 난방부와 바닥 난방부를 제어하는 제어기와,상기 제어기를 제어하기 위한 철도차량에 구비되는 열차제어시스템(TCMS : Train Control Management System)으로 이루어지며,상기 열차제어시스템(TCMS : Train Control Management System)은 철도차량의 출입문이 개방될 경우 외부의 냉기에 의해 차량 내부의 온도가 저하되는 열손실을 열손실 보상 함수(수식 1)를 통하여 보상정도를 연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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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의자 난방부는 열을 발생시키기 위한 발열모듈과,상기 발열모듈을 의자를 구성하는 시트, 등받이, 측면부의 내측에 고정하기 위한 브라켓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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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바닥 난방부는 열을 발생시키기 위한 다수의 발열모듈로 이루어지고,상기 발열모듈은 차량 바닥 전체를 커버하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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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발열모듈은 열의 누출을 방지하기 위한 단열층과,상기 단열층의 일측면에 구비되는 발열층과,상기 발열층의 타측면에 구비되는 방열층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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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열차제어시스템(TCMS : Train Control Management System)에서는 열차에 할당된 열차번호의 패턴에 따라 영업운전인지 비영업운전인지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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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열차제어시스템(TCMS : Train Control Management System)은 영업운전으로 판단될 경우 의자 난방부와 바닥 난방부를 작동하도록 제어하고,비영업운전으로 판단될 경우 의자 난방부와 바닥 난방부를 작동하지 않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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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열차제어시스템(TCMS : Train Control Management System)은 철도차량이 회생제동 상태일 경우, 의자 난방부와 바닥 난방부를 최대 출력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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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열차제어시스템(TCMS : Train Control Management System)은 철도차량에 구비되는 회생전류검지계전기(CDR)을 통하여 철도차량의 회생제동 여부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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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열손실 보상 함수를 통하여 계산한 보상정도에 따라 바닥 난방부를 구성하는 다수의 발열모듈의 온도를 각각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개별 제어 난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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