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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철도 차량의 차량 컴퓨터와 추진 제어 장치 사이의 통신 라인에 병렬로 연결되어 상기 통신 라인의 통신 신호를 전송하는 차량 인터페이스 모듈; 상기 차량 인터페이스 모듈에 연결되어, 상기 통신 신호를 변환하여 상기 전기 철도 차량의 추진 정보를 추출하는 통신 프로토콜 분석 모듈; 상기 통신 프로토콜 분석 모듈에 연결되어, 상기 추진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전기 철도 차량의 배전반계전기에 연결되어 상기 전기 철도 차량의 전압 및 전류를 계측하고 소비 전력을 계산하며, 상기 추진 정보와 상기 소비 전력을 상기 차량 컴퓨터의 시간에 동기화시키는 메인 모듈; 및 상기 메인 모듈에 연결되어, 동기화된 상기 추진 정보와 소비 전력을 표시하고 저장하는 표시 모듈을 포함하는 스마트 미터;상기 스마트 미터의 상기 표시 모듈에 연결되어 상기 추진 정보와 소비 전력의 이력을 관리 및 모니터링하고, 상기 소비 전력 데이터 중에서 상기 전압 및 전류를 내부 연산하여 전차 선로의 단락 또는 지락 사고로 판단될 경우, 사고 신호를 출력하는 이력 관리부; 및상기 이력 관리부로부터 사고 신호를 수신할 경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에 사고 신호를 송신하고, 상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로부터 수신된 전류 데이터로부터 전류비를 계산하여 고장 지점을 표정하는 고장점 표정부를 포함하고,상기 통신 프로토콜 분석 모듈은 상기 통신 신호로서 HDLC 신호를 입력받고, 상기 HDLC 신호를 RS232 또는 UART 신호로 변환하며, 상기 RS232 또는 UART 신호로부터 상기 추진 정보를 추출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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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고장점 표정부는상기 이력 관리부와, 상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로부터 데이터를 각각 송수신하는 데이터 통신부;상기 송수신되는 데이터를 GPS 시간과 동기화하는 GPS 시각 동기화부; 및상기 GPS 시간과 동기화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고장점을 연산하는 고장점 표정 연산부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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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고장점 표정부는 상기 데이터 통신부를 통하여 GPS 시간 정보를 갖는 사고 신호를 상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에 각각 송신하고,상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는 상기 사고 신호의 GPS 시간 기준으로 동시간의 전류 데이터를 상기 데이터 통신부를 통하여 상기 고장점 표정부에 송신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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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GPS 시각 동기화부는 상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로부터 수신된 전류 데이터를 GPS 시간 신호와 연동하여 동기화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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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고장점 표정 연산부는 상기 GPS 시각 동기화부에 의해 동기화된 상기 변전소(SS), 급전구분소(SP) 및 보조급전구분소(SSP)의 보호 계전기로부터 수신된 전류 데이터로부터 전류비를 연산하여 고장 지점을 표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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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통신 프로토콜 분석 모듈은 상기 차량 인터페이스 모듈에 절연 통신부를 통해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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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추진 정보는 추진놋치, 제동놋치, 제동신호, 운전실전후선택신호, 축속도 및 차량 시간을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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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모듈은 상기 차량 시간으로 상기 메인 모듈의 내부 시간을 대체하여 동기화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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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모듈은 상기 배전반계전기에 절연 통신부를 통해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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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통신 프로토콜 분석 모듈과 메인 모듈은 제1데이터 버스를 통해 연결되고, 상기 표시 모듈과 메인 모듈은 제2데이터 버스를 통해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철도 차량의 스마트 에너지 미터를 이용한 고장점 표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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