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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셀 커버리지 영역 각각을 담당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복수의 기지국(RSE);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적어도 하나와 상기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는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 및상기 복수의 기지국과 통신하는 스마트 관제(SCC);를 포함하되,상기 네트워크와 연관된 복수의 통신 채널 중 적어도 하나인 제 1 채널의 트래픽이 미리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증가하는 경우,상기 스마트 관제는,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상기 제 1 채널과 연관된 제 1 기지국을 결정하고,상기 복수의 셀 커버리지 영역 중 상기 결정한 제 1 기지국이 담당하는 제 1 셀 커버지리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에 이벤트가 발생된 것으로 판단하며,상기 제 1 셀 커버지리 영역 내에 상기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의 운행을 방해하는 사고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상기 제 1 셀 커버리지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은 상기 사고 이벤트를 센싱하고, 상기 센싱한 정보를 상기 제 1 기지국으로 전송함으로 인해, 상기 제 1 채널의 트래픽이 미리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증가하고,상기 제 1 셀 커버리지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 중 제 1 차량에 사고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 상기 제 1 셀 커버리지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은 상기 사고 이벤트를 센싱하고, 상기 센싱한 정보를 상기 제 1 기지국으로 전송함으로 인해, 상기 제 1 채널의 트래픽이 미리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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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기지국 각각은, 담당하는 상기 복수의 셀 커버리지 각각에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통신하고,상기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상기 스마트 관제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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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셀 커버리지 영역 각각을 담당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복수의 기지국(RSE);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적어도 하나와 상기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는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 및상기 복수의 기지국과 통신하고, 상기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의 주행 정보를 미리 저장하는 스마트 관제(SCC);를 포함하되,상기 복수의 기지국 각각은, 담당하는 상기 복수의 셀 커버리지 각각에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통신하고, 상기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상기 스마트 관제로 전송하며,상기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 중 적어도 하나인 제 1 차량이 미리 설정된 기간 동안 상기 복수의 기지국과 통신하지 않는 경우,상기 스마트 관제는,상기 미리 저장된 주행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 1 차량을 식별하고, 상기 식별된 제 1 차량 및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상기 제 1 차량과 연관된 적어도 하나의 제 1 기지국에 이벤트가 발생한 것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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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차량의 운행을 방해하는 사고 이벤트 또는 제 1 차량에 사고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상기 제 1 차량은 상기 사고 이벤트로 인해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적어도 일부와 통신하지 못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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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기지국(RSE)이 복수의 셀 커버리지 영역 각각을 담당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제 1 단계;복수의 자율주행 차량이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적어도 하나와 상기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는 제 2 단계;스마트 관제(SCC)가 상기 복수의 기지국과 통신하는 제 3 단계;상기 네트워크와 연관된 복수의 통신 채널 중 적어도 하나인 제 1 채널의 트래픽이 미리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증가하는 제 4 단계;상기 스마트 관제가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상기 제 1 채널과 연관된 제 1 기지국을 결정하는 제 5 단계; 및상기 스마트 관제(SCC)가 상기 복수의 셀 커버리지 영역 중 상기 결정한 제 1 기지국이 담당하는 제 1 셀 커버지리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에 이벤트가 발생된 것으로 판단하는 제 6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제 4 단계에서,상기 제 1 셀 커버지리 영역 내에 상기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의 운행을 방해하는 사고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상기 제 1 셀 커버리지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은 상기 사고 이벤트를 센싱하고, 상기 센싱한 정보를 상기 제 1 기지국으로 전송함으로 인해, 상기 제 1 채널의 트래픽이 미리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증가하며,상기 제 4 단계에서,상기 제 1 셀 커버리지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 중 제 1 차량에 사고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 상기 제 1 셀 커버리지 영역 내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은 상기 사고 이벤트를 센싱하고, 상기 센싱한 정보를 상기 제 1 기지국으로 전송함으로 인해, 상기 제 1 채널의 트래픽이 미리 설정된 기준 이상으로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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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단계 및 제 3 단계에서,상기 복수의 기지국 각각은, 담당하는 상기 복수의 셀 커버리지 각각에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통신하고,상기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상기 스마트 관제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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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기지국(RSE)이 복수의 셀 커버리지 영역 각각을 담당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제 1 단계;복수의 자율주행 차량이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적어도 하나와 상기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는 제 2 단계; 및스마트 관제(SCC)가 상기 복수의 기지국과 통신하고, 상기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의 주행 정보를 미리 저장하는 제 3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복수의 기지국 각각은, 담당하는 상기 복수의 셀 커버리지 각각에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통신하고, 상기 진입한 적어도 하나의 자율주행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상기 스마트 관제로 전송하며,상기 제 3 단계 이후에는,상기 복수의 자율주행 차량 중 적어도 하나인 제 1 차량이 미리 설정된 기간 동안 상기 복수의 기지국과 통신하지 않는 제 4 단계;상기 스마트 관제가 상기 미리 저장된 주행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제 1 차량을 식별하는 제 5 단계; 및상기 스마트 관제가 상기 식별된 제 1 차량 및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상기 제 1 차량과 연관된 적어도 하나의 제 1 기지국에 이벤트가 발생한 것으로 결정하는 제 6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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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제 4 단계에서,상기 제 1 차량의 운행을 방해하는 사고 이벤트 또는 제 1 차량에 사고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상기 제 1 차량은 상기 사고 이벤트로 인해 상기 복수의 기지국 중 적어도 일부와 통신하지 못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율주행 차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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