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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케이블(120)을 관로에 포설 중 케이블 스트레스를 저감하기위해, 다수의 모터(650)가 설치되며, 일단 내측에 상기 전력 케이블(120)의 끝단(270)에 설치되는 풀링 아이(260)가 삽입되는 중공이 형성되는 몸체(240); 및 상기 몸체(240)의 일측면에 설치되며, 상기 모터(650)와 기어 박스(651)로 연결되는 다수의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를 포함하며,상기 풀링 아이(260)와 상기 몸체(240)는 볼팅 방식(261)에 의해 고정 체결되고,상기 몸체(240)는 플라스틱의 표면을 PTFE(Polytetrafluoroethylene)로 코팅하거나 카본(Carbon) 또는 그래파이트를 심어서 형성한 플렉서블형으로 저마찰 소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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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는,프론트 프레임(231); 및상기 프론트 프레임(231)의 말단에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프론트 휠(232);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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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프론트 휠(232)은 상기 기어 박스(651)를 통해 연결되어 상기 기어 박스(651)의 구동에 의해 회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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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기어 박스(651)는 바벨 기어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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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프론트 프레임(231)은 파형 관로(110)의 내측에 형성되는 요철(21-1,21-2)에 대응되게 십자 형상이며, 상기 십자 형상의 말단에 프론트 휠(232)이 조립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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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 또는 프론트 휠(232)은 마찰저감용 베어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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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는 상기 기어 박스(651)와 풀리 방식으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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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는 파형 관로(110)의 내측에 상기 프론트 휠(232)이 밀착되도록 탄성 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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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몸체(240)에는 상기 다수의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와 일정 간격으로 다수의 리어 휠 어셈블리(290)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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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리어 휠 어셈블리(290)는, 리어 프레임(291); 및상기 리어 프레임(291)의 말단에 회동 가능하게 연결되는 리어 휠(292);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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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리어 휠(292)은 표면에 요철 구조가 없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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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리어 휠(292)은 마찰저감용 베어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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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리어 휠 어셈블리(290)는 바깥쪽으로 일측이 벌어져 파형 관로(110)의 내측에 상기 리어 휠(292)이 밀착되도록 탄성 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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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몸체(240)의 앞단에 인출 와이어의 연결을 위한 와이어 연결 홀(221)이 형성되는 헤드(220)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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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650) 및 상기 모터(650)를 제어하는 제어기(310)에 연결되는 연결 와이어(301)는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 케이블 및 제어를 위한 케이블이 결합된 와이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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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전력 케이블(120)을 관로에 포설 중 케이블 스트레스를 저감하기위해, 다수의 모터(650)가 설치되며, 일단 내측에 전력 케이블(120)의 끝단(270)에 설치되는 풀링 아이(260)가 삽입되는 중공이 형성되는 몸체(240)를 준비하는 단계; 및(b) 상기 모터(650)와 기어 박스(651)로 연결되는 다수의 프론트 휠 어셈블리(230)를 상기 몸체(240)의 일측면에 설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풀링 아이(260)와 상기 몸체(240)는 볼팅 방식(261)에 의해 고정 체결되고, 상기 몸체(240)는 플라스틱의 표면을 PTFE(Polytetrafluoroethylene)로 코팅하거나 카본(Carbon) 또는 그래파이트를 심어서 형성한 플렉서블형으로 저마찰 소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력 케이블 관로 포설 장력 저감 장치의 조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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