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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충전량과 시간정보의 상관 관계를 기반으로, 'AC 및 DC 전원 공급'에 대해 일정시간 동안 1차 방전 실시 결과에 따른 제1 방전속도 기울기 및 제1 방전 가능시간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제1 방전 가능시간과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을 비교하는 단계; 및상기 비교 결과에 따라 연속 방전을 실시하여 방전량 목표치에 도달하는지를 확인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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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비교 단계 이후에, 상기 제1 방전 가능시간과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의 비교 결과에 따라 'AC 및 DC 전원 공급'을 'DC 전원 공급'으로 절체하는 단계;상기 'DC 전원 공급'에 대해 일정시간 동안 2차 방전 실시 결과에 따른 제2 방전속도 기울기 및 제2 방전 가능시간을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제2 방전 가능시간과 상기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을 비교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되,상기 확인 단계는, 상기 제2 방전 가능시간과 상기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에 대한 비교 결과에 따라 연속 방전을 실시하여 방전량 목표치에 도달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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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확인 단계 이후에, 추가 공급전원의 연결을 확인하여 상기 전기자동차를 상기 추가 공급전원으로 절체하는 단계; 및상기 추가 공급전원을 이용하여 방전을 실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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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추가 공급전원의 연결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 상기 방전량 목표치를 초과하는 방전량 한계치까지 계속 방전을 실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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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방전량 한계치는,상기 배터리 충전량이 5 내지 10% 수준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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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방전속도 기울기는,1차 방전 실시 전후의 시간차에 대한 '1차 방전 실시 전후 배터리 충전량의 변화량'을 나타내고,상기 제1 방전 가능시간은,상기 제1 방전속도 기울기에 대한 '상기 방전량 목표치와 1차 방전 실시 후 배터리 충전량의 변화량'을 나타낸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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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방전속도 기울기는,2차 방전 실시 전후의 시간차에 대한 '2차 방전 실시 전후 배터리 충전량의 변화량'을 나타내고,상기 제2 방전 가능시간은,상기 제2 방전속도 기울기에 대한 '상기 방전량 목표치와 2차 방전 실시 후 배터리 충전량의 변화량'을 나타낸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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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충전량은,상기 전기자동차의 BMS(Battery Management System)를 통해 확인되는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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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방전량 목표치는, 변전소 환경, 전기자동차 및 충방전기 상태, 이용자 요구사항 등을 고려한 기준값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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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AC 및 DC 전원 공급'은, 변전소 내 AC 소내반에 전원을 공급하는 경우로서, DC/AC 인버터를 통해 AC 전원과 DC 전원을 동시에 공급하는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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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AC 전원은,OLTC Tap 동작에 필요한 전원으로 이용되는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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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DC 전원 공급'은, 변전소 내 DC 소내반에 전원을 공급하는 경우로서, DC/DC 인버터를 통해 DC 전원만을 공급하는 것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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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은,상기 전기자동차를 다른 전기자동차 또는 배터리로 절체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인 전기자동차 방전속도 기반의 변전소 전원 공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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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방전기로서,적어도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 및컴퓨터 판독 가능한 명령들을 저장하기 위한 메모리;를 포함하며,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충방전기로 하여금,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충전량과 시간정보의 상관 관계를 기반으로, 'AC 및 DC 전원 공급'에 대해 일정시간 동안 1차 방전 실시 결과에 따른 제1 방전속도 기울기 및 제1 방전 가능시간을 계산하고,상기 제1 방전 가능시간과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을 비교하며,상기 비교 결과에 따라 연속 방전을 실시하여 방전량 목표치에 도달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을 포함하는 충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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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충방전기로 하여금,상기 제1 방전 가능시간과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의 비교 결과에 따라 'AC 및 DC 전원 공급'을 'DC 전원 공급'으로 절체하고,상기 'DC 전원 공급'에 대해 일정시간 동안 2차 방전 실시 결과에 따른 제2 방전속도 기울기 및 제2 방전 가능시간을 계산하며,상기 제2 방전 가능시간과 상기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을 비교하되,상기 제2 방전 가능시간과 상기 추가 공급전원 확보시간에 대한 비교 결과에 따라 연속 방전을 실시하여 방전량 목표치에 도달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인 충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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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 또는 제 15 항에 있어서,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충방전기로 하여금,추가 공급전원의 연결을 확인하여 상기 전기자동차를 상기 추가 공급전원으로 절체하고,상기 추가 공급전원을 이용하여 방전을 실시하는 것인 충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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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명령들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충방전기로 하여금,상기 추가 공급전원의 연결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 상기 방전량 목표치를 초과하는 방전량 한계치까지 계속 방전을 실시하는 것인 충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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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항에 있어서,상기 방전량 한계치는,상기 배터리 충전량이 5 내지 10% 수준인 충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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