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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륙장치(landing gear)의 휠에 접촉되어 상기 휠에 회전력을 전달하고, 제1 회전축의 중심을 교차하는 중심축을 기준으로 상기 휠이 우측 외주면 또는 좌측 외주면 중 어느 한 부위에 접촉될 경우에만 시계 또는 반시계 방향으로 각각 회전되어 상기 휠에 밀착되는 회전 지지부,상기 회전 지지부를 상하방향 및 회전방향으로 탄성 지지하는 탄성 지지부, 그리고상기 탄성 지지부를 지지하고, 상기 탄성 지지부의 위치 조절이 가능한 위치 조절부를 포함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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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탄성 지지부는상기 회전 지지부가 상기 휠에 접촉될 경우, 상하방향으로 작용하는 탄성력을 통하여 상기 휠 측으로 하중을 부여하여 상기 회전 지지부를 상기 휠의 외주면에 밀착시키고,상기 회전 지지부가 상기 휠로부터 이격될 경우, 복원력을 통하여 상기 회전 지지부를 자동적으로 처음의 상태로 복원시키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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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회전 지지부는상기 휠이 접촉되고, 외측에 V홈 형태의 안착부를 형성하는 드럼(drum),상기 드럼을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고, 상기 탄성 지지부에 결합되는 포크(fork), 그리고상기 드럼을 회전시키는 모터(motor)를 포함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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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서,상기 드럼은상기 중심축을 기준으로 우측 외주면에 상기 휠이 접촉될 경우, 시계방향으로 회전되어 상기 휠의 외주면에 밀착되고상기 중심축을 기준으로 좌측 외주면에 상기 휠이 접촉될 경우, 반시계방향으로 회전되어 상기 휠의 외주면에 밀착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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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서,상기 탄성 지지부는상기 회전 지지부에 결합되어 상기 회전 지지부가 회전하는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복원력을 가지는 제1 탄성 지지부, 그리고상하방향으로 상기 제1 탄성 지지부를 탄성적으로 지지하는 제2 탄성 지지부를 포함하며,상기 제1 탄성 지지부의 복원력은 상기 휠과의 접촉시 발생하는 상기 회전 지지부의 회전력보다 작게 설정되는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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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서,상기 제1 탄성 지지부는상기 회전 지지부에 체결되는 지지판 및 상기 지지판의 일면으로부터 축 방향을 따라 연장되는 제2 회전축을 포함하는 회전부,내측으로 상기 제2 회전축이 관통되고, 상하방향을 따라 상기 제2 탄성 지지부에 구비된 가이드 로드에 결합되는 가이드 홀이 형성되는 상하이동블록, 그리고상기 제2 회전축의 둘레에 설치되어 일 측은 상기 지지판에 결합되고, 타 측은 상기 상하이동블록에 결합되며, 상기 회전 지지부에 상기 휠이 접촉되어 상기 회전 지지부가 회전될 경우, 상기 회전 지지부가 회전된 방향의 반대 방향 측으로 탄성력을 발생시키는 회전탄성부재를 포함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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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서,상기 제1 탄성 지지부는상기 상하이동블록의 내측에 배치되어 상기 제2 회전축을 지지하는 제1 베어링,상기 가이드 홀에 삽입되어 상기 가이드 로드를 지지하는 제2 베어링, 그리고상기 상하이동블록의 외측으로 돌출된 상기 제2 회전축의 외면에 설치되어 상기 상하이동블록의 단부에 지지되는 스냅링을 더 포함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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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서,상기 제2 탄성 지지부는상기 위치 조절부에 결합되어 지지되고, 내측에 수용공간을 형성하여 상기 상하이동블록이 배치되는 지지블록,상기 수용공간에 상하로 배치되어 상기 상하이동블록을 관통하는 가이드 로드, 그리고상기 상하이동블록의 상측 및 하측에 각각 배치되어 상기 상하이동블록을 탄성적으로 지지하는 상하탄성부재를 포함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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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위치 조절부는지면에 설치되는 제1 치구, 그리고상기 제1 치구의 상측에 수평 이동 가능하게 설치되고, 내측에 상기 탄성 지지부가 상하 이동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2 치구를 포함하는 항공기용 착륙장치의 휠 회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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