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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PS(Differential Global Positioning System)를 이용하여 차로 단위까지 측위 가능한 GPS 단말이 설치되고, 콘(cone), 공사 알림판, 교통 표시판 및 삼각대 중 어느 하나로 이루어지는 교통안전 표시물, 그리고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의 위치를 기초로 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한 공사 중 또는 통제 중인 차로 정보를 인식하고, 상기 인식된 공사 중 또는 통제 중인 차로 정보를 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의 중심으로부터 미리 정해진 반경 이내에 있는 도로 전광판 또는 차량용 단말에 제공하는 교통 서버를 포함하고,상기 GPS 단말은,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의 위치와 함께 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이 위치한 차로 정보를 상기 교통 서버에 제공하고,상기 차량용 단말은,차량의 현재 위치에서 상기 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한 차로까지의 주행 가능한 도로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도로 정보에 대응하는 교통 혼잡 정도를 고려하여 추천하고자 하는 차로 정보를 제공하고,상기 추천하고자 하는 차로 정보로 주행하기 위하여 상기 차량이 차로를 변경하는 시점은,상기 차량의 에너지 효율을 고려하여 결정되는 교통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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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서버가 DGPS(Differential Global Positioning System)를 이용하여 차로 단위까지 측위 가능한 GPS 단말이 설치되고, 콘(cone), 공사 알림판, 교통 표시판 및 삼각대 중 어느 하나로 이루어지는 교통안전 표시물의 위치를 획득하는 단계, 그리고상기 교통 서버가 상기 획득된 교통안전 표시물의 위치를 기초로 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한 공사 중 또는 통제 중인 차로 정보를 인식하고, 상기 인식된 공사 중 또는 통제 중인 차로 정보를 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의 중심으로부터 미리 정해진 반경 이내에 있는 도로 전광판 또는 차량용 단말에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GPS 단말은,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의 위치와 함께 상기 교통안전 표시물이 위치한 차로 정보를 상기 교통 서버에 제공하고,상기 차량용 단말은,차량의 현재 위치에서 상기 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한 차로까지의 주행 가능한 도로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도로 정보에 대응하는 교통 혼잡 정도를 고려하여 추천하고자 하는 차로 정보를 제공하고,상기 추천하고자 하는 차로 정보로 주행하기 위하여 상기 차량이 차로를 변경하는 시점은,상기 차량의 에너지 효율을 고려하여 결정되는 교통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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