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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 운용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9032466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공중에서 비행 가능한 비행체와, 일단이 상기 비행체에 연결된 연결부재와, 상기 연결부재의 타단에 연결되며, 지상의 적어도 두 지점 사이의 사전설정된 경로 상에서 움직이면서 상기 비행체를 견인하는 조종기구를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을 제공한다.
Int. CL B64C 39/02 (2006.01.01) B64F 3/00 (2017.01.01) B66D 1/60 (2006.01.01)
CPC B64C 39/022(2013.01) B64C 39/022(2013.01) B64C 39/022(2013.01) B64C 39/022(2013.01) B64C 39/022(2013.01) B64C 39/02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111047 (2017.08.31)
출원인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925935-0000 (2018.11.30)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81206)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8.31)
심사청구항수 1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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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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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종철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문상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배민아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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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리앤목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언주로 **길 **, *층, **층, **층, **층(도곡동, 대림아크로텔)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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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8.31 수리 (Accepted) 1-1-2017-0846540-32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05.2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346307-08
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7.2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727309-23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7.23 수리 (Accepted) 1-1-2018-0727308-88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11.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813157-7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공중에서 비행 가능한 비행체;일단이 상기 비행체에 연결된 연결부재; 및상기 연결부재의 타단에 연결되며, 지상의 적어도 두 지점 사이의 사전설정된 경로 상에서 움직이면서 상기 비행체를 견인하는 조종기구;를 구비하며,상기 조종기구는,상기 사전설정된 경로를 따라 연장된 연장부; 및상기 연결부재 및 상기 연장부에 결합되며, 상기 사전설정된 경로 상에서 운동하는 견인부;를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2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비행체는 연(kite) 또는 풍선(balloon)인, 비행체 운용 시스템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비행체는 시각 센서 및 청각 센서 중 적어도 하나를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4 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재는 상기 조종기구에 느슨하게 연결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5 5
삭제
6 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장부는 상기 사전설정된 경로를 따라 왕복 운동이 가능한, 비행체 운용 시스템
7 7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장부는 벨트, 체인, 로프, 래크(rack), 리드스크류, 볼스크류, 유압 실린더 로드 및 공압 실린더 로드 중 적어도 하나를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8 8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조종기구는, 상기 사전설정된 경로 상에 배치되어 상기 연장부를 구동하는 구동부;를 더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9 9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견인부는, 상기 연결부재를 권취하거나 상기 연결부재의 권취를 해제하여 상기 연결부재의 길이를 조절하는 권취부;를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10 10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장부는 상기 사전설정된 경로 상에 고정되며,상기 견인부는 상기 연장부의 안내에 따라 왕복 운동이 가능한, 비행체 운용 시스템
11 11
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견인부는 지면에 접촉하여 회전운동하는 바퀴를 구비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12 1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두 지점은 지면으로부터 수직방향으로 이격되도록 위치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13 1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전설정된 경로는 폐회로(closed loop)를 형성하는, 비행체 운용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