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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착륙장치에 있어서,공기가 채워지는 공기실과 오일에 채워지는 오일실 및 상기 공기실과 오일실을 분리하는 분리부를 포함하여 형성되는 제1 실린더부;상기 분리부의 일측에 형성되고, 상기 공기실과 상기 오일실을 관통하여 형성되는 개방 오리피스부;상기 분리부의 타측에 형성되고, 상기 공기실과 상기 오일실의 연결을 개폐하는 것이 제어되는 제어 오리피스부;오일이 채워지며, 상기 제1 실린더부의 내부에서 왕복 운동하는 제2 실린더부;상기 분리부의 하면에 고정되는 피스톤 로드부와 상기 피스톤 로드부의 길이방향을 왕복 운동하는 피스톤가 구비되고, 상기 피스톤 로드부에 대한 상기 피스톤의 절대 위치를 측정하는 변위 센서부;항공기의 자중을 측정하는 중량 센서부;상기 변위 센서부와 상기 중량 센서부의 측정 신호를 전달 받아 상기 제어오리피스부의 개폐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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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개방 오리피스부는,상기 오일실의 오일이 상기 공기실로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는 개폐 덮개;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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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개방 오리피스부는,체크 밸브 또는 플랩 밸브 중 어느 하나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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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오리피스부는,전기적 신호를 전달받아 상기 오일실에서 상기 공기실로 이동하는 오일의 유량을 조절할 수 있는 유량 제어 밸브; 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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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중량 센서부는,항공기의 함체에 의한 압력으로 상기 항공기의 자중을 측정하는 압력센서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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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착륙장치에 있어서,공기가 채워지는 공기실과 오일에 채워지는 오일실 및 상기 공기실과 오일실을 분리하는 분리부를 포함하여 형성되는 제1 실린더부;상기 분리부의 일측에 형성되고, 상기 공기실과 상기 오일실을 관통하여 형성되는 개방 오리피스부;상기 분리부의 타측에 형성되고, 상기 공기실과 상기 오일실의 연결을 개폐하는 것이 제어되는 제어 오리피스부;오일이 채워지며, 상기 제1 실린더부의 내부에서 왕복 운동하는 제2 실린더부;상기 분리부의 하면에 고정되는 미터링 핀;상기 제1 실린더부와 상기 제2 실린더부에 설치되어 상기 제1 실린더부와 상기 제2 실린더부의 사이 간격에 따른 거리 변화를 감지하는 거리 센서부;항공기의 자중을 측정하는 중량 센서부;상기 거리 센서부와 상기 중량 센서부의 측정 신호를 전달 받아 상기 제어오리피스부의 개폐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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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거리 센서부는,상기 분리부의 하면에 설치되는 수신기; 및상기 제2 실린더부의 상면에 설치되는 송신기;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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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개방 오리피스부는,상기 오일실의 오일이 상기 공기실로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는 개폐 덮개;를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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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개방 오리피스부는,체크 밸브 또는 플랩 밸브 중 어느 하나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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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오리피스부는,전기적 신호를 전달받아 상기 오일실에서 상기 공기실로 이동하는 오일의 유량을 조절할 수 있는 유량 제어 밸브; 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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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중량 센서부는,항공기의 함체에 의한 압력으로 상기 항공기의 자중을 측정하는 압력센서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자중별 충격흡수성능을 가진 스마트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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