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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사체 전방 경사면 둘레를 따라 형성되는 복수 개의 터널; 및상기 복수 개 터널의 압력 차이를 측정하는 차압 센서;를 포함하고,상기 터널의 입구는, 상기 발사체의 길이방향의 중심축에 수직한 동일면(S) 위에 존재하고,상기 터널은 제1터널 내지 제4터널로 4개가 형성되며, 상기 동일면(S) 위에서 상기 제1터널 내지 제4터널 중 입구가 서로 마주보는 터널쌍을 각각 제1대응터널과 제2대응터널이라고 하면, 제1대응터널의 입구를 연결한 선과 제2대응터널의 입구를 연결한 선은 상기 중심축에서 수직하게 만나며,상기 차압센서는 제1차압센서와 제2차압센서로 이루어지고, 상기 제1대응터널은 상기 제1차압센서의 두개의 제1 및 제2포터(P1,P2)에 각각 연결되고,상기 제1차압센서의 제1 및 제2포터(P1,P2)는 서로 연통하되 두 개의 분기유로로 분기되고, 분기유로 각각에는 제1센서(S1)와 제2센서(S2)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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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터널이 N개 이면, 상기 동일면(S) 위에서 상기 터널의 입구와 상기 중심축(C)을 연결한 선은 각각 (360/N)°의 각도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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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차압센서의 제1포터의 압력이 제2포터의 압력보다 클 경우,상기 제1센서는 최대 5V의 신호를 발하고, 상기 제2센서는 0V의 신호를 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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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1차압센서의 제2포터의 압력이 제1포터의 압력보다 클 경우,상기 제1센서는 0V의 신호를 발하고, 상기 제2센서는 최대 5V의 신호를 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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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대응터널(140,150)은 상기 제2차압센서의 제3 및 제4포터(P3,P4)에 각각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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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2차압센서의 제3 및 제4포터(P3,P4)는 서로 연통하되 두 개의 분기유로로 분기되고, 분기유로 각각에는 제3센서(S3)와 제4센서(S4)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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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2차압센서의 제3포터의 압력이 제4포터의 압력보다 클 경우,상기 제3센서는 최대 5V의 신호를 발하고, 상기 제4센서는 0V의 신호를 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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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2차압센서의 제4포터의 압력이 제3포터의 압력보다 클 경우,상기 제3센서는 0V의 신호를 발하고, 상기 제4센서는 최대 5V의 신호를 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발사체 받음각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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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기재된 받음각 측정장치를 구비하는 발사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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