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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 기술번호 : KST2019033251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따른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은 수동변속기에서 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비선형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 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 및 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G01M 13/02 (2019.01.01) G06F 17/10 (2006.01.01) G01L 5/26 (2006.01.01) F16H 61/00 (2006.01.01)
CPC G01M 13/02(2013.01)G01M 13/02(2013.01)G01M 13/02(2013.01)G01M 13/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168964 (2016.12.12)
출원인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861122-0000 (2018.05.18)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8070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12.12)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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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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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종윤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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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정수 대한민국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방이동) *층(이수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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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인천광역시 연수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12.12 수리 (Accepted) 1-1-2016-1218002-72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07.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479398-82
3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7.07.27 수리 (Accepted) 1-1-2017-0727492-25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7.07.2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7-0727493-71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12.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876258-55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1.0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026187-41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1.09 수리 (Accepted) 1-1-2018-0026186-06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05.1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334236-28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0.14 수리 (Accepted) 4-1-2019-5212872-9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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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변속기에서 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비선형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 및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는,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에서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고,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 및사전부하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을 포함하며,상기 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은,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2단계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고,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3단계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며,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다단계 클러치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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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은,1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고,2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며,3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한 후,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다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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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전부하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은,상대 변위인 을 하기의 식으로 수정하여 사전부하를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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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는,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에서 발생되는 전체 클러치 토크가 하기의 식에 의해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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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는,6자유도 선형 시간 불변 시스템에 기초하여 비선형 기능을 반영하고 서로 다른 실제 클러치 댐퍼 모델에서의 진동충격을 특성으로 조사하여 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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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에서는,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서로 다른 엔진 속도와 서로 다른 클러치 댐퍼에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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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에서는,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서로 다른 클러치 댐퍼에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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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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