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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변속기에서 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비선형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 및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의 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는,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에서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고,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 및사전부하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을 포함하며,상기 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은,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2단계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고,강도에 의해 발생되는 3단계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며,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다단계 클러치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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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은,1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고,2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며,3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한 후,비대칭 변이각을 가지는 다단계 클러치에 대한 히스테리시스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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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전부하에 의해 발생되는 클러치 토크를 분석하는 공정은,상대 변위인 을 하기의 식으로 수정하여 사전부하를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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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는,상기 다단계 클러치 댐퍼에서 발생되는 전체 클러치 토크가 하기의 식에 의해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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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는,6자유도 선형 시간 불변 시스템에 기초하여 비선형 기능을 반영하고 서로 다른 실제 클러치 댐퍼 모델에서의 진동충격을 특성으로 조사하여 상기 수학적 모델을 설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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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에서는,쓰로틀 완전개방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서로 다른 엔진 속도와 서로 다른 클러치 댐퍼에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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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분석하는 단계에서는,관성 운전 조건하에서 발생하는 진동충격을 서로 다른 클러치 댐퍼에서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단계 클러치 댐퍼 체결조건 하, 쓰로틀 완전개방 및 쓰로틀 폐쇄/관성 운전 조건하에서의 회전체 시스템 내 야기되는 진동충격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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