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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1)에 형성되는 노면 요철의 시공을 위한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100)에 있어서, 상기 전압틀(100)은 상기 도로(1)의 상부를 포장하는 포장재(2)의 상부에 설치되며, 상기 전압틀(100)의 두께로 인하여, 상기 포장재(2)의 표면에 상기 전압틀(100)의 형상에 대응된 함몰부(200)가 형성되며, 상기 전압틀(100)은,판형 부재로 형성된 복수의 전압판(110); 및상기 복수의 전압판(110)을 연결하는 연결부재(120);를 포함하고, 상기 전압판(100)은 복수의 분절판(111)이 결합되어 형성되며, 상기 복수의 분절판(111)을 결합시키는 결합부재(13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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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분절판(111)은 상기 포장재(2)를 포장하는 다짐롤러(3)의 이동방향으로 길이방향이 형성되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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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압판(100)의 횡단면은 삼각, 사각, 오각 도는 반구 형상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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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압판(100)은 하면의 폭이 상면의 폭보다 더 짧으며, 횡단면이 상면에서 하면으로 갈수록 점진적으로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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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포장재(2)는 콘크리트 또는 아스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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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100)을 이용하여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 도로(1)의 상면에 포장재(2)를 포설하고 상기 포장재(2)의 상면에 전압틀(100)을 설치하는 제1 단계(S100); 및상기 포장재(2) 및 상기 전압틀(100)을 다짐롤러(3)를 이용하여 다짐하여, 상기 포장재(2)의 표면에 상기 전압틀(100)의 형상에 대응된 함몰부(200)를 형성시키는 제2 단계(S200);를 포함하되, 상기 전압틀(100)은,판형 부재로 형성된 복수의 전압판(110); 및상기 복수의 전압판(110)을 연결하는 연결부재(120);를포함하며, 상기 전압판(100)은 복수의 분절판(111)이 결합되어 형성되며, 상기 분절판(111)은 상기 다짐롤러(3)의 진행방향으로 길이방향이 형성되도록 설치되며, 상기 복수의 분절판(111)을 결합시키는 결합부재(13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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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부재(120) 및 상기 결합부재(130)는 끈형 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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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함몰부(200)는 상기 도로(1)의 바깥차선(3)으로부터 소정의 간격만큼 이격된 위치에 형성되며, 상기 함몰부(200)의 길이는 250mm이고, 폭은 100mm이며, 이웃하는 상기 함몰부(200) 사이의 거리는 양 상기 함몰부(200)의 중심을 기준으로 200mm 간격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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