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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및 이를 이용한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의 시공방법

  • 기술번호 : KST20190335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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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따르면, 도로(1)에 형성되는 노면 요철의 시공을 위한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100)에 있어서, 상기 전압틀(100)은 상기 도로(1)의 상부를 포장하는 포장재(2)의 상부에 설치되며, 상기 전압틀(100)의 두께로 인하여, 상기 포장재(2)의 표면에 상기 전압틀(100)의 형상에 대응된 함몰부(200)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도로 포장과 노면 요철의 시공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Int. CL E01C 23/02 (2006.01.01)
CPC E01C 23/02(2013.01) E01C 23/02(2013.01) E01C 23/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074239 (2016.06.15)
출원인 한국도로공사
등록번호/일자 10-1709267-0000 (2017.02.16)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7022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06.15)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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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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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상욱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2 이현승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3 민경무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4 서홍관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5 강대원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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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주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논현동, 건설회관)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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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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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06.15 수리 (Accepted) 1-1-2016-0572507-07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6.06.24 수리 (Accepted) 1-1-2016-0612910-11
3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6.06.24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6.07.06 수리 (Accepted) 9-1-2016-0029081-10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10.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765607-82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6.11.1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1118335-47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11.16 수리 (Accepted) 1-1-2016-1118334-02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7.01.0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014927-18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8.03 수리 (Accepted) 4-1-2017-0041366-27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4.05 수리 (Accepted) 4-1-2018-5060698-3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도로(1)에 형성되는 노면 요철의 시공을 위한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100)에 있어서, 상기 전압틀(100)은 상기 도로(1)의 상부를 포장하는 포장재(2)의 상부에 설치되며, 상기 전압틀(100)의 두께로 인하여, 상기 포장재(2)의 표면에 상기 전압틀(100)의 형상에 대응된 함몰부(200)가 형성되며, 상기 전압틀(100)은,판형 부재로 형성된 복수의 전압판(110); 및상기 복수의 전압판(110)을 연결하는 연결부재(120);를 포함하고, 상기 전압판(100)은 복수의 분절판(111)이 결합되어 형성되며, 상기 복수의 분절판(111)을 결합시키는 결합부재(13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분절판(111)은 상기 포장재(2)를 포장하는 다짐롤러(3)의 이동방향으로 길이방향이 형성되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3 3
삭제
4 4
삭제
5 5
삭제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압판(100)의 횡단면은 삼각, 사각, 오각 도는 반구 형상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7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압판(100)은 하면의 폭이 상면의 폭보다 더 짧으며, 횡단면이 상면에서 하면으로 갈수록 점진적으로 작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8 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포장재(2)는 콘크리트 또는 아스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
9 9
노면 요철 시공용 전압틀(100)을 이용하여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 도로(1)의 상면에 포장재(2)를 포설하고 상기 포장재(2)의 상면에 전압틀(100)을 설치하는 제1 단계(S100); 및상기 포장재(2) 및 상기 전압틀(100)을 다짐롤러(3)를 이용하여 다짐하여, 상기 포장재(2)의 표면에 상기 전압틀(100)의 형상에 대응된 함몰부(200)를 형성시키는 제2 단계(S200);를 포함하되, 상기 전압틀(100)은,판형 부재로 형성된 복수의 전압판(110); 및상기 복수의 전압판(110)을 연결하는 연결부재(120);를포함하며, 상기 전압판(100)은 복수의 분절판(111)이 결합되어 형성되며, 상기 분절판(111)은 상기 다짐롤러(3)의 진행방향으로 길이방향이 형성되도록 설치되며, 상기 복수의 분절판(111)을 결합시키는 결합부재(13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
10 10
삭제
11 11
삭제
12 12
제9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부재(120) 및 상기 결합부재(130)는 끈형 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
13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함몰부(200)는 상기 도로(1)의 바깥차선(3)으로부터 소정의 간격만큼 이격된 위치에 형성되며, 상기 함몰부(200)의 길이는 250mm이고, 폭은 100mm이며, 이웃하는 상기 함몰부(200) 사이의 거리는 양 상기 함몰부(200)의 중심을 기준으로 200mm 간격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면 요철이 형성된 도로를 시공하는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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