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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에너지 생산 장치(110)와 전기에너지 생산 장치(120)와 열과 전기를 생산하는 태양광/태양열 발전기를 포함하는 분산전원(100); 열에너지 저장 장치(210)와 전기에너지 저장 장치(220)를 포함하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열에너지 사용 부하(410)와 전기에너지 사용 부하(420)의 에너지 사용 패턴정보와, 분산전원(100)과 열에너지 저장 장치(210)와 전기에너지 저장 장치(220)의 상태정보와, 계통 전력(500)의 가격정보와, 열에너지 생산 장치(110)의 발전 비용정보를 고려하여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을 상이하게 제어하는 복수의 운전모드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하여 운영하는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 를 포함하고,상기 태양광/태양열 발전기는 상부가 개방되고, 유체의 출입을 위한 적어도 두 개의 출입구가 형성된 단열케이스; 상기 단열케이스의 상부를 커버하는 유리커버; 태양광 패널층과 방열기판층으로 이루어지며, 그루브 형태로 형성된 태양광 모듈;을 포함하며, 상기 태양광 모듈은 단열케이스의 내부가 상, 하부로 구분되게 배치되고 상기 태양광 패널층은 상기 유리커버를 향하고 상기 태양광 패널층은 상기 유리커버와 이격되며,상기 방열기판층은 상기 태양광 패널층 하부에 위치하고, 상기 방열기판층은 상기 단열케이스의 하부와 이격되며,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의 복수의 운전모드는 계통 전력(500)의 가격정보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상기 부하(410,420)를 경제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의 제어를 미리 정한 프로세스로 제어하는 DR모드를 포함하고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의 복수의 운전모드는 열에너지 사용 부하(410)의 열에너지 사용 패턴 정보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열에너지 사용 부하(410)를 경제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의 제어를 미리 정한 스케쥴에 따라 제어하는 열부하 추종 운전모드를 포함하고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의 복수의 운전모드는 전기에너지 사용 부하(420)의 전기에너지 사용 패턴 정보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전기에너지 사용 부하(420)를 경제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의 제어를 미리 정한 스케쥴에 따라 제어하는 전기부하 추종 운전모드를 포함하고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의 복수의 운전모드는 열에너지 사용 부하(410)와 전기에너지 사용 부하(420)의 에너지 사용 패턴정보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열에너지 사용 부하(410) 및 전기에너지 사용 부하(420)를 경제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의 제어를 미리 정한 스케쥴에 따라 제어하는 열 전기 복합 추종 운전모드를 포함하고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의 복수의 운전모드는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의 사용에 따른 탄소배출량 정보를 수집하여 탄소를 적게 배출하도록 분산전원(100), 에너지 저장 시스템(200), 계통 전력(500)의 제어를 미리 정한 프로세스로 제어하는 저탄소배출 운전모드를 포함하고 복합 그리드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전력 및 열량이 계통 전력, 태양광발전기의 생산전력, 열병합발전기의 생산전력 및 열량, 연료전지, ESS 및 축열조에 각각 충전된 전기에너지와 열에너지이며, 기상상태가 맑고, 영하의 온도인 경우, 우선 태양광발전기의 생산전력으로 전력 및 온수를 생산하여 전기에너지 및 열에너지의 수요처로 공급하고, 공급량이 부족한 경우, ESS 및 축열조의 전기에너지 및 열에너지를 수요처에 공급하고, ESS가 방전되면, 연료전지의 전기에너지를 이용하며,연료전지의 초기 준비시간 동안에만 열병합발전기를 가동 또는 계통 전력을 사용하고, 연료전지로부터 전기에너지를 공급받는 시점부터는 열병합발전기 또는 계통 전력의 사용을 중단하고, 연료전지로부터 전기에너지를 공급받고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은 기상 정보와 부하의 주변 환경 인자 정보를 추가로 고려하고 전기자동차의 충방전을 수행하는 충방전기를 포함하며,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과 연결된 V2G를 더 포함하고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은 운전자의 운전 습관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획득된 운전자의 운전 습관에 따라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사용량을 제어하며, 상기 에너지 관리 시스템(300)은 근무시간 중 외근이 기 설정된 제 1 비율 초과인 직원이 소유한 전기자동차와 근무시간 중 내근이 기 설정된 제 2 비율 초과인 직원이 소유한 전기자동차가 모두 출근시 완충된 상태에서 출근 거리에 대응되는 배터리 소모량만 소진된 경우 피크 시간대에 근무시간 중 내근이 기 설정된 제 2 비율 초과인 직원이 소유한 전기자동차의 배터리를 근무시간 중 외근이 기 설정된 제 1 비율 초과인 직원이 소유한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대비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PV/T가 적용된 열 전기 복합 그리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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