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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증강 현실 콘텐츠의 제어 입력을 처리하는 방법에 있어서,3D 외부 객체와 상기 3D 외부 객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3D 내부 객체를 포함하는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표시하는 단계;사용자 인터페이스로부터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의 제어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제어 입력이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제어 입력이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 경우,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이용하여 상기 내부 객체에 관한 고유 동작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에 따라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되,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이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탭(Tab) 하는 입력인 경우, 상기 3D 외부 객체를 선택하는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이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더블 탭(Double Tab) 하는 경우, 상기 3D 내부 객체를 선택하는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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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내부 객체에 관한 고유 동작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제어 입력이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 경우, 상기 3D 외부 객체를 투명화시키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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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는,적어도 하나의 손가락과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이의 접점의 수, 상기 적어도 하나의 손가락과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이의 접촉 시간, 접촉 회수, 접촉 후 이동 시간, 접촉 후 이동 거리 및 접촉 후 이동 방향 중 적어도 하나에 따라 상기 제어 입력을 수신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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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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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적어도 하나의 손가락과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이의 접점의 수, 상기 적어도 하나의 손가락과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이의 접촉 시간, 접촉 회수, 첩촉 후 이동 시간, 접촉 후 이동 거리 및 접촉 후 이동 방향 중 적어도 하나에 따라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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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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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은, 탭(Tab), 더블 탭(Double Tab), 롱 터치(Long Touch), 드래그(Drag), 슬라이드(Slide), 스핀(Spin), 스와이프(Swipe), 플릭(Flick), 핀치(Pinch) 및 스프레드(Spread)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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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제어 입력이 소정 시간 동안 터치를 유지하는 입력인 경우,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되, 상기 고유 동작은, 뷰잉 엑시스(Viewing Axis)가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관통하는 축을 따라 내측으로 이동하면서 순차적으로 복수 계층의 3D 내부 객체를 선택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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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제어 입력이 핀치(Pinch) 동작인 경우,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되, 상기 고유 동작은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 내부에 포함된 상기 3D 내부 객체를 표시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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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제어 입력이 상기 더블 탭(Double Tab) 동작인 경우,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되,상기 고유 동작은 상기 3D 외부 객체를 투명화하고, 상기 3D 외부 객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3D 내부 객체를 표시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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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표시하는 단계는,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기 설정된 개수만큼의 큐브 영역으로 분할하고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분할된 영역 중 특정 영역을 선택하는 제어 입력인 경우, 상기 3D 내부 객체를 선택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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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는 편집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편집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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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편집 인터페이스는 상기 3D 외부 객체와 상기 3D 내부 객체에 대한 태그 정보를 포함하고,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편집하는 단계는 상기 태그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의 부가 정보를 편집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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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내부 객체에 관한 고유 동작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3D 내부 객체를 강조, 상기 3D 내부 객체에 대한 부가 정보 표시 및 상기 3D 내부 객체와 연결된 광고 표시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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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증강 현실 콘텐츠의 제어 입력을 처리하는 장치에 있어서,3D 외부 객체와 상기 3D 외부 객체의 내부에 위치하는 3D 내부 객체를 포함하는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표시하는 콘텐츠 표시부;사용자 인터페이스로부터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의 제어 입력을 수신하는 제어 입력 수신부;상기 제어 입력이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판단부; 및상기 제어 입력이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 경우,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이용하여 상기 내부 객체에 관한 고유 동작을 수행하는 고유 동작 수행부를 포함하되, 상기 판단부는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에 따라 상기 3D 내부 객체에 관한 제어 입력인지 여부를 판단하되,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이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탭(Tab) 하는 입력인 경우, 상기 3D 외부 객체를 선택하는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고, 상기 제어 입력의 유형이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더블 탭(Double Tab) 하는 경우, 상기 3D 내부 객체를 선택하는 제어 입력으로 판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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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는 편집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3D 증강 현실 콘텐츠를 편집하는 콘텐츠 편집부를 더 포함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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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편집 인터페이스는 상기 3D 외부 객체와 상기 3D 내부 객체에 대한 태그 정보를 포함하고, 상기 콘텐츠 편집부는 상기 태그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3D 증강 현실 데이터의 부가 정보를 편집하는 것인, 3D 증강 현실 콘텐츠 제어 입력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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