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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튜브에 설치되어 공기의 주입 및 배출을 허용하도록 선택적으로 개방되는 타이어 밸브에 있어서,타이어 튜브를 관통하여 고정 설치되고 내부에는 공기가 유통 가능하도록 유로를 구비한 제1본체; 상기 제1본체의 상단부에 착탈 가능하도록 결합되고 유로를 구비하여 상기 제1본체와 연통되는 제2본체; 상기 제2본체의 유로에 승강 가능하도록 설치되어 상승하면 유로를 차단하고 하강하면 유로를 개방하여 공기의 유통을 허용하는 승강 스템; 상기 제2본체에 설치되어 상기 승강 스템이 상승하는 경향을 갖도록 탄성지지하는 스템 스프링;을 포함하여, 공기의 배출시 상기 승강 스템을 하강시키거나, 상기 제1본체로부터 제2본체를 분리하여 유로를 완전 개방할 수 있도록 하며, 상기 승강 스템은 하단부에 차단마개가 설치되고, 상단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상대적으로 넓게 형성된 머리부를 구비하며, 상기 제2본체의 내부 중간에는 유로를 가로질러 차단하되, 중앙부에 상기 승강 스템의 하부가 관통한 상태에서 상기 승강 스템이 상승하면 상기 차단마개가 밀착되면서 차단되고 상기 승강 스템이 하강하면 상기 차단마개가 하측으로 이격되면서 개방되는 중간 홀을 갖는 중간 지지부재를 구비하며, 상기 중간 지지부재의 상측에는 상기 승강 스템을 탄성지지하는 스템 스프링이 설치되어, 상기 승강 스템의 머리부가 상기 제2본체의 상면에 형성된 상부 홀을 통해 외력에 의해 눌리면 상기 승강 스템이 하강하면서 차단마개가 중간 홀로부터 이격되어 공기의 유통이 허용되고 상기 승강 스템의 머리부를 누르던 외력이 사라지면 상기 승강 스템이 스템 스프링의 탄성지지력에 의해 상승하면서 차단마개가 중간 홀 주변부에 밀착되어 공기의 유통이 차단되도록 하며, 상기 제2본체의 내부에는 중간 수평격벽을 중심으로 상기 승강 스템의 승강시 머리부가 위치하는 상부 챔버와, 상기 승강 스템의 하단부에 설치된 차단마개가 위치하는 하부 챔버가 형성되며, 상기 제2본체의 상부 챔버에는 상기 승강 스템이 머리부가 상측에 위치하도록 관통한 상태에서 상기 제2본체의 상면에 형성된 상부 홀을 가로막아 이물질 유입을 차단하는 커버판이 더 설치되며, 상기 제2본체의 상부 챔버에는 상기 커버판이 상승하도록 탄성지지하는 코일스프링이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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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중간 지지부재는 상기 중간 홀이 중앙에 형성된 원판과 상기 원판의 둘레부를 따라 상측으로 연장된 벽체로 이루어진 원통형 용기 형상으로 형성되어 상기 상단부가 상기 중간 수평벽체의 하면에 접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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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본체의 내부에는 중간 수평격벽을 중심으로 상기 승강 스템의 승강시 머리부가 위치하는 상부 챔버와, 상기 승강 스템의 하단부에 설치된 차단마개가 위치하는 하부 챔버가 형성되며, 상기 제2본체의 상단부에 씌워져서 상기 제2본체의 상면에 형성된 상부 홀을 가로막아 이물질 유입을 차단하는 커버캡이 더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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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 또는 제6항에 있어서,상기 중간 지지부재의 중간 홀 주변부에는 둘레방향을 따라 상기 승강 스템의 상승시 차단마개와 밀착되는 고무소재의 탄성지지러버가 설치되고, 상기 탄성지지러버는, 하부가 개방된 역 U자형 용기 형상의 단면을 가지면서 상기 중간 지지부재의 하면에 접합되는 본체부와, 상기 본체부의 하단부 둘레를 따라 더 넓은 폭을 갖도록 외측으로 연장되어 하부가 개방된 역 U자형 용기 형상의 단면을 가지면서 하단부가 상기 차단마개와 접촉되도록 한 외측부와, 상기 외측부로 둘러싸인 내부 공간 중앙에서 하단부가 상기 외측부의 하단부와 같거나 낮은 높이로 형성되고 하부가 개방된 역 U자형 용기 형상의 단면을 가지면서 상기 차단마개와 접촉되도록 한 내측부와, 상기 본체부의 하단부와 상기 내측부 외표면을 연결하여 상기 본체부에 대하여 상기 내측부를 지지하는 탄성연결부를 포함하며, 상기 탄성연결부는 상기 본체부와의 인접부위에서 다른 부위에 비해 상대적으로 얇은 두께를 갖는 박막으로 형성된 회동부와, 상기 회동부로부터 상기 내측부 외표면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두껍게 형성된 연결부로 이루어져, 상기 내측부가 상기 차단마개와의 접촉으로 상방향으로 작용하는 힘을 받으면 상기 회동부를 중심으로 회동하여 꺾이고 상기 연결부는 상측으로 볼록한 원호 형태로 휘면서 상기 내측부의 상승을 허용하였다가 상기 내측부에 작용하는 힘이 사라지면 상기 연결부의 탄성력에 의해 상기 내측부를 초기 위치로 복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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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튜브에 설치되어 공기의 주입 및 배출을 허용하도록 선택적으로 개방되는 타이어 밸브에 있어서,타이어 튜브를 관통하여 고정 설치되고 내부에는 공기가 유통 가능하도록 유로를 구비한 제1본체;상기 제1본체의 상단부에 착탈 가능하도록 결합되고 유로를 구비하여 상기 제1본체와 연통되는 제2본체;하단부에 차단마개가 설치되고 상단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상대적으로 넓게 형성된 머리부를 구비하며, 상기 제2본체의 유로에 승강 가능하도록 설치되어 상승하면 유로를 차단하고 하강하면 유로를 개방하여 공기의 유통을 허용하는 승강 스템;상기 제2본체에 설치되어 상기 승강 스템이 상승하는 경향을 갖도록 탄성지지하는 스템 스프링;을 포함하며, 상기 제2본체의 내부 중간에는 유로를 가로질러 차단하되, 중앙부에 상기 승강 스템의 하부가 관통한 상태에서 상기 승강 스템이 상승하면 상기 차단마개가 밀착되면서 차단되고 상기 승강 스템이 하강하면 상기 차단마개가 하측으로 이격되면서 개방되는 중간 홀을 갖는 원통형 용기형상의 중간 지지부재를 구비하며, 상기 중간 지지부재의 상측에는 상기 승강 스템을 탄성지지하는 스템 스프링이 설치되어, 상기 승강 스템의 머리부가 상기 제2본체의 상면에 형성된 상부 홀을 통해 외력에 의해 눌리면 상기 승강 스템이 하강하면서 차단마개가 중간 홀로부터 이격되어 공기의 유통이 허용되고 상기 승강 스템의 머리부를 누르던 외력이 사라지면 상기 승강 스템이 스템 스프링의 탄성지지력에 의해 상승하면서 차단마개가 중간 홀 주변부에 밀착되어 공기의 유통이 차단되며, 상기 제2본체의 내부에는 중간 수평격벽을 중심으로 상기 승강 스템의 승강시 머리부가 위치하는 상부 챔버와, 상기 승강 스템의 하단부에 설치된 차단마개가 위치하는 하부 챔버가 형성되며, 상기 제2본체의 상부 챔버에는 상기 승강 스템이 머리부가 상측에 위치하도록 관통한 상태에서 상기 제2본체의 상면에 형성된 상부 홀을 가로막아 이물질 유입을 차단하는 커버판이 설치되며, 상기 커버판이 상승하도록 탄성지지하는 코일스프링이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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