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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 골절 시뮬레이션 및 분석 시스템에 있어서,뼈의 이름과 형태와 배치관계 및 구조적 강도를 포함한 특성정보와, 뼈의 2차원 및 3차원 이미지와 골절표현을 위한 이미지 소스를 포함하는 그래픽정보와, 뼈에 가해지는 힘과 스트레스를 포함한 원인정보와, 골절상황을 위해 상기 원인정보를 특성정보에 적용 및 계산하는 방법 및 임의 골절선 지정에 따른 골절상황 생성 방법을 포함하는 골절정보가 분류되어 저장된 데이터베이스(110);상기 데이터베이스(110)에 저장된 정보에 대한 검색기능을 제공하여 특성정보와, 원인정보 또는 임의 골절선을 선택받고, 영상처리신호를 출력하는 인터페이스부(120);선택된 특성정보에 따른 그래픽 정보를 통해 뼈 모델을 만드는 모델링부(131)와, 선택된 원인정보 또는 임의 골절선에 따른 골절정보를 통해 뼈 모델을 분리구조를 생성하는 분리구조생성부(132)와, 뼈 모델에 분리구조를 적용하여 그래픽정보를 통해 3차원 영상을 생성하는 제1적용부(133)를 구비한 시뮬레이션부(130);상기 3차원 영상에서 분리구조가 적용된 뼈 모델의 분리 및 조립과, 확대 및 축소와, 회전, 이동 기능을 상기 인터페이스부(120)를 통해 제공하는 그래픽처리부(140); 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뼈 골절 시뮬레이션 및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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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베이스(110)는 각 뼈에 대응하는 근육 및 피부와 연부조직에 대한 2차원 및 3차원 이미지 소스를 포함하는 스킨정보를 더 포함하고,상기 그래픽처리부(140)는 상기 인터페이스부(120)를 통해 제공되는 뼈 모델에 상기 스킨정보를 선택적으로 적용하는 제2적용부(141)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뼈 골절 시뮬레이션 및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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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베이스(110)는 상기 원인정보에 대한 물리적 수치 및 방향과 이의 범위값을 포함하는 골절변화정보를 더 포함하고,상기 분리구조생성부(132)는 상기 골절변화정보를 반영하여 복수의 분리구조를 생성하며, 상기 제1적용부(133)는 복수의 3차원 영상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뼈 골절 시뮬레이션 및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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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골절영상과 대응하는 특성정보 및 원인정보를 입력받는 입력부(151)와, 상기 골절영상 및 원인정보를 분석하여 골절정보 및 이미지 소스를 생성하는 분석부(152)와, 생성된 골절정보 및 이미지 소스를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반영부(153)를 구비한 정보갱신부;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뼈 골절 시뮬레이션 및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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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처리부(140)를 통해 제공된 3차원 영상에 대하여 분리구조의 삭제 및 원인정보 추가에 따른 분리구조 추가 기능을 제공하고, 선택된 분리구조를 반영하여 3차원 영상을 갱신하는 영상수정부(160);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뼈 골절 시뮬레이션 및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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