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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내 화재를 포함하는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선박 내 각 영역에 대해 대피 장소까지의 대피 경로를 확인하는 확인부;상기 각 영역 중 대피 경로가 타 영역과 서로 중첩되는 일부 영역이 존재하는 경우, 긴급 상황의 발생 위치를 기초로 상기 일부 영역 각각에 대해 대피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지정부;상기 일부 영역 중 대피 우선 순위가 서로 이웃하게 지정된 2 이상의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 수를 기초로 상기 2 이상의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들이 중첩된 대피 경로를 따라 동시에 이동하는 경우에 발생되는 혼잡도를 예측하는 예측부;상기 일부 영역 중 상기 혼잡도가 임계치 미만인 것으로 예측되는 2 이상의 영역이 존재하는 경우, 상기 2 이상의 영역 중 가장 높은 대피 우선 순위가 지정된 특정 영역을 제외한 나머지 영역들의 대피 우선 순위가 상기 특정 영역의 대피 우선 순위로 편입되도록 대피 우선 순위를 변경하는 변경부; 및상기 대피 우선 순위의 지정 및 변경이 완료되면, 상기 대피 우선 순위에 따라 상기 일부 영역 각각과 관련된 디스플레이장치에서 대피 경로를 포함하는 안전 정보가 표시되도록 처리하며, 상기 대피 경로가 타 영역과 중첩되지 않는 나머지 영역과 관련된 디스플레이장치에서는 상기 일부 영역 중 가장 높은 대피 우선 순위의 영역에서 상기 안전 정보가 표시되는 시점과 동일한 시점에 상기 안전 정보가 표시되도록 처리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며, 상기 디스플레이장치는,상기 각 영역 별로 설치된 고정형 단말기, 및 상기 각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가 소지한 이동형 단말기를 포함하며,상기 이동형 단말기에는,상기 각 영역에 대응하도록 설치된 무선중계장치로의 접속이 가능하며, 상기 각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가 착용하는 형태를 가지는 웨어러블 디바이스(Wearable device)가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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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지정부는,상기 일부 영역 중 화재 발생 위치와 근접하며, 화재의 진행 방향과 관련된 위치의 영역일수록 대피 우선 순위를 높게 지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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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긴급 상황에는,상기 선박이 기울어진 정도가 임계치 이상인 상태인 기울어짐 상태가 포함되며,상기 지정부는,상기 선박에서의 상기 기울어짐 상태 발생 시 상기 일부 영역 중 대피 장소까지의 거리가 멀며, 상기 기울어짐 상태에 따라 타 영역에 비해 대피 경로 상에 오르막 구간이 많이 생성되는 영역일수록 대피 우선 순위를 높게 지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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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혼잡도는,대피 경로의 폭 및 대피 경로 상의 구조물 설치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기초로 결정된 이동가능인원수 대비 탑승자 수의 비율로 예측되며,상기 이동가능인원수는,상기 긴급 상황이 발생된 시점의 상기 선박의 상태에 따라 상기 선박의 정상 상태에서의 인원수보다 적은 인원수로 변경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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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탑승자 수는,각 영역에 대응하도록 설치된 무선중계장치로의 접속자 수를 기초로 확인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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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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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장치는,상기 안전 정보 이외에 선박의 상태 정보, 선박 주변의 기상 정보, 및 선박 주변의 해양과 관련된 해양예측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선박 운항 정보를 더 표시하며,상기 선박 운항 정보는,상기 각 영역의 디스플레이장치에 동일한 시점에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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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내 화재를 포함하는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선박 내 각 영역에 대해 대피 장소까지의 대피 경로를 확인하는 확인단계;상기 각 영역 중 대피 경로가 타 영역과 서로 중첩되는 일부 영역이 존재하는 경우, 긴급 상황의 발생 위치를 기초로 상기 일부 영역 각각에 대해 대피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지정단계;상기 일부 영역 중 대피 우선 순위가 서로 이웃하게 지정된 2 이상의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 수를 기초로 상기 2 이상의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들이 중첩된 대피 경로를 따라 동시에 이동하는 경우에 발생되는 혼잡도를 예측하는 예측단계;상기 일부 영역 중 상기 혼잡도가 임계치 미만인 것으로 예측되는 2 이상의 영역이 존재하는 경우, 상기 2 이상의 영역 중 가장 높은 대피 우선 순위가 지정된 특정 영역을 제외한 나머지 영역들의 대피 우선 순위가 상기 특정 영역의 대피 우선 순위로 편입되도록 대피 우선 순위를 변경하는 변경단계; 및상기 대피 우선 순위의 지정 및 변경이 완료되면, 상기 대피 우선 순위에 따라 상기 일부 영역 각각과 관련된 디스플레이장치에서 대피 경로를 포함하는 안전 정보가 표시되도록 처리하며, 상기 대피 경로가 타 영역과 중첩되지 않는 나머지 영역과 관련된 디스플레이장치에서는 상기 일부 영역 중 가장 높은 대피 우선 순위의 영역에서 상기 안전 정보가 표시되는 시점과 동일한 시점에 상기 안전 정보가 표시되도록 처리하는 처리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디스플레이장치는,상기 각 영역 별로 설치된 고정형 단말기, 및 상기 각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가 소지한 이동형 단말기를 포함하며,상기 이동형 단말기에는,상기 각 영역에 대응하도록 설치된 무선중계장치로의 접속이 가능하며, 상기 각 영역에 위치한 탑승자가 착용하는 형태를 가지는 웨어러블 디바이스(Wearable device)가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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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지정단계는,상기 일부 영역 중 화재 발생 위치와 근접하며, 화재의 진행 방향과 관련된 위치의 영역일수록 대피 우선 순위를 높게 지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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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긴급 상황에는,상기 선박이 기울어진 정도가 임계치 이상인 상태인 기울어짐 상태가 포함되며,상기 지정단계는,상기 선박에서의 상기 기울어짐 상태 발생 시 상기 일부 영역 중 대피 장소까지의 거리가 멀며, 상기 기울어짐 상태에 따라 타 영역에 비해 대피 경로 상에 오르막 구간이 많이 생성되는 영역일수록 대피 우선 순위를 높게 지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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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혼잡도는,대피 경로의 폭 및 대피 경로 상의 구조물 설치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기초로 결정된 이동가능인원수 대비 탑승자 수의 비율로 예측되며,상기 이동가능인원수는,상기 긴급 상황이 발생된 시점의 상기 선박의 상태에 따라 상기 선박의 정상 상태에서의 인원수보다 적은 인원수로 변경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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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탑승자 수는,각 영역에 대응하도록 설치된 무선중계장치로의 접속자 수를 기초로 확인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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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장치는,상기 안전 정보 이외에 선박의 상태 정보, 선박 주변의 기상 정보, 및 선박 주변의 해양과 관련된 해양예측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선박 운항 정보를 더 표시하며,상기 선박 운항 정보는,상기 각 영역의 디스플레이장치에 동일한 시점에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박 운항 및 안전 정보 디스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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