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광고주로부터 광고 컨텐츠, 영업소 주소 및 영업소가 휴게소에 입점하여 있는지 여부를 입력받는 입력 인터페이스부;광고 컨텐츠를 저장하는 저장부;광고 컨텐츠가 도로 주변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조건을 결정하고, 상기 저장부로부터 광고 컨텐츠를 불러와 상기 조건에 따라 광고 컨텐츠를 출력하는 처리부; 및광고 컨텐츠를 디스플레이로 출력하는 출력 인터페이스부를 포함하며,상기 처리부는:영업소가 디스플레이에 인접하여 위치하는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가 해당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도록 처리하되, 광고주의 영업소가 휴게소 내에 입점하여 있는 경우 해당 영업소가 디스플레이를 기준으로 도로를 따라 기 설정된 방향에 위치하여 있는지 여부를 더 판별하고, 해당 영업소가 도로를 따라 상기 방향에 위치한 경우에만 해당 디스플레이에 해당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도록 결정하고, 상기 기 설정된 방향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에 노출되는 차량이 진행하는 방향이며,디스플레이의 화면에 다수의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도록 화면을 분할하여 다수의 영역으로 구분하고 각각의 영역에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를 매칭시키되,수학식 1 : 영역의 면적 = (해당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 / 다수의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의 총합) × 디스플레이 화면의 전체 면적에 따라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에 비례하여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영역의 면적을 계산하여 디스플레이의 화면 영역과 광고 컨텐츠를 매칭시키며,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를 기반으로 디스플레이에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시간을 결정하되,수학식 2 : 해당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시간 = (해당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 / 다수의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의 총합) × 디스플레이가 가동되는 전체 시간에 따라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에 비례하여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시간을 계산하는 광고 제공 시스템
|
2 |
2
삭제
|
3 |
3
삭제
|
4 |
4
삭제
|
5 |
5
삭제
|
6 |
6
삭제
|
7 |
7
삭제
|
8 |
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입력 인터페이스부는:광고 컨텐츠가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시각, 및 도로 주변에 설치된 다수의 디스플레이 중에서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디스플레이를 광고주로부터 입력받는 광고 제공 시스템
|
9 |
9
광고주로부터 광고 컨텐츠, 영업소 주소 및 영업소가 휴게소에 입점하여 있는지 여부를 입력받는 단계;광고 컨텐츠를 저장하는 단계;광고 컨텐츠가 도로 주변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조건을 결정하는 단계; 및저장된 광고 컨텐츠를 불러와 상기 조건에 따라 광고 컨텐츠를 디스플레이로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광고 컨텐츠가 도로 주변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조건을 결정하는 단계는:영업소가 디스플레이에 인접하여 위치하는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가 해당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도록 처리하되, 광고주의 영업소가 휴게소 내에 입점하여 있는 경우 해당 영업소가 디스플레이를 기준으로 도로를 따라 기 설정된 방향에 위치하여 있는지 여부를 더 판별하고, 해당 영업소가 도로를 따라 상기 방향에 위치하는 경우에만 디스플레이에 해당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도록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기 설정된 방향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에 노출되는 차량이 진행하는 방향이며,상기 광고 컨텐츠가 도로 주변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조건을 결정하는 단계는:디스플레이의 화면에 다수의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도록 화면을 분할하여 다수의 영역으로 구분하고 각각의 영역에 광고주의 광고 컨텐츠를 매칭시키되,수학식 1 : 영역의 면적 = (해당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 / 다수의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의 총합) × 디스플레이 화면의 전체 면적에 따라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에 비례하여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영역의 면적을 계산하여 디스플레이의 화면 영역과 광고 컨텐츠를 매칭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광고 컨텐츠가 도로 주변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공되는 조건을 결정하는 단계는: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를 기반으로 디스플레이에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시간을 결정하되,수학식 2 : 해당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시간 = (해당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 / 다수의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의 총합) × 디스플레이가 가동되는 전체 시간에 따라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에 비례하여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시간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제공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