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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별 채널출력 및 다발출력 제한치를 적용하는 경우에,채널 엔탈피 증가 및 다발 엔탈피 증가가 큰 채널인 L11, G05 및 E3를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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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연료채널 고도를 적용하는 경우에,가장 짧은 자관과 가장 긴 자관을 가진 채널인 A9 및 W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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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각 연료채널 자관과 입 출구 모관 연결 위치를 적용하는 경우에,모관 수위가 자관연결위치 보다 낮은 경우 해당 채널은 수증기만 공급되어 연료피복관 및 연료채널 파손 가능성이 큰 채널인 S10 및 W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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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출력 제한치에 대한 다발출력 제한치의 비율을 적용하는 경우에,다발출력의 첨두값(peak)이 상대적으로 커서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큰 채널인 V11 및 W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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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노후화 시점의 시간평균 채널출력 분포 대비 채널출력 제한 치의 비율을 적용하는 경우에,상기 비율은 채널출력 한도가 정상운전시 채널출력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얼마나 높게 설정되었는지를 나타내며, 상기 비율이 가장 큰 채널인 E3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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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중간 출력을 적용하는 경우에,중간 출력 채널 중 노심하부 채널 V11 및 노심상부 채널 B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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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별 채널출력 및 다발출력 제한치를 적용하는 경우에,채널 엔탈피 증가 및 다발 엔탈피 증가가 큰 채널인 L11, G05 및 E3를 선정하고,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연료채널 고도를 적용하는 경우에,가장 짧은 자관과 가장 긴 자관을 가진 채널인 A9 및 W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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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별 채널출력 및 다발출력 제한치를 적용하는 경우에,채널 엔탈피 증가 및 다발 엔탈피 증가가 큰 채널인 L11, G05 및 E3를 선정하고,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각 연료채널 자관과 입 출구 모관 연결 위치를 적용하는 경우에,모관 수위가 자관연결위치 보다 낮은 경우 해당 채널은 수증기만 공급되어 연료피복관 및 연료채널 파손 가능성이 큰 채널인 S10 및 W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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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별 채널출력 및 다발출력 제한치를 적용하는 경우에,채널 엔탈피 증가 및 다발 엔탈피 증가가 큰 채널인 L11, G05 및 E3를 선정하고,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출력 제한치에 대한 다발출력 제한치의 비율을 적용하는 경우에,다발출력의 첨두값(peak)이 상대적으로 커서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큰 채널인 V11 및 W10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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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수로(CANDU-600)의 채널 및 다발 출력 채널 출력 설계방법에 있어서, 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채널별 채널출력 및 다발출력 제한치를 적용하는 경우에,채널 엔탈피 증가 및 다발 엔탈피 증가가 큰 채널인 L11, G05 및 E3를 선정하고,안전해석 수행시 연료피복재 및 연료채널 건전성 평가를 위한 채널 선정기준 중에서 노후화 시점의 시간평균 채널출력 분포 대비 채널출력 제한 치의 비율을 적용하는 경우에,상기 비율은 채널출력 한도가 정상운전시 채널출력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얼마나 높게 설정되었는지를 나타내며, 상기 비율이 가장 큰 채널인 E3 을 선정함을 특징으로 하는 채널 및 다발 출력 설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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