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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즐목의 단면적을 조절하는 가변배기노즐에 있어서,엔진 내부의 주유로를 형성하며, 길이방향 중심축이 엔진의 중심축과 동축인 내부본체;상기 내부본체의 외측을 감싸며, 상기 내부본체의 전방 및 후방을 향하여 이동하는 외부케이스;상기 엔진의 외측에 장착되어 상기 외부케이스를 이동시키는 구동기;를 포함하며,상기 외부케이스의 이동에 의해 상기 외부케이스와 상기 내부본체 사이의 간극이 조절되면서 노즐목 면적이 가변되고,상기 내부본체는,상기 엔진 내부의 주유로를 형성하는 직선부와,상기 직선부의 후단으로부터 연장되며, 상기 직선부의 직경보다 큰 직경으로 형성되어 상기 외부케이스의 후단부와 상기 노즐목을 형성하는 첨점부와, 상기 첨점부의 후단으로부터 연장되며, 후단으로 갈수록 단면적이 점차 줄어드는 원뿔 형상으로 형성되는 경사부를 포함하며, 상기 경사부의 경사 각도는 상기 외부케이스의 후단부의 경사 각도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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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외부케이스는,상기 엔진의 중심축과 평행하게 장착되는 전단부;상기 전단부의 후단으로부터 일정 길이 연장되며, 상기 엔진의 중심축을 향하여 일정 각도 경사지게 형성되는 후단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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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엔진에는 상기 구동기의 전단이 고정되고, 상기 외부케이스의 전단부에는 상기 구동기의 후단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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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기는 전후단 방향으로 인장 또는 수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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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기의 인장에 의해 상기 외부케이스는 후단을 향하여 이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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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기의 수축에 의해 상기 외부케이스는 전단을 향하여 이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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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5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기가 완전히 인장된 상태일 때, 상기 외부케이스의 후단부와 상기 내부본체의 첨점부 사이의 간극은 최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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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기가 완전히 수축된 상태일 때, 상기 외부케이스의 후단부와 상기 내부본체의 첨점부 사이의 간극은 최소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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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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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엔진의 외측에는 상기 구동기의 자유도를 구속하는 케이스 가이드가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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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 가이드는,상기 엔진의 외주면에 형성되며, 상기 엔진의 길이방향으로 일정 길이 형성되는 가이드슬롯;후단이 상기 외부케이스의 전단부에 고정되는 가이드부;상기 가이드부의 하측에 장착되며, 상기 가이드슬롯을 따라 이동하는 가이드롤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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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2항에 있어서,상기 외부케이스의 이동 시 상기 가이드롤러는 상기 가이드슬롯을 따라 이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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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 가이드는 상기 외부케이스의 이동방향과 동일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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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구동기는 복수 개이고, 상기 복수 개의 구동기는 상기 엔진의 둘레 방향으로 서로 일정 각도 이격되어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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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케이스 가이드는 복수 개이고, 상기 복수 개의 케이스 가이드는 상기 엔진의 둘레 방향으로 서로 일정 각도 이격되어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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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케이스 가이드 중 어느 하나의 케이스 가이드는 상기 복수 개의 구동기 중 어느 하나의 구동기와 상기 복수 개의 구동기 중 다른 하나의 구동기 사이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외부케이스 구동방식의 플러그 타입 가변배기노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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