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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형으로 형성된 고정자;상기 고정자에 코일이 권취되도록 중심부를 향해 다수의 돌기가 형성된 티스부;상기 고정자의 내부에 위치되도록 원통형상으로 형성된 회전자;상기 회전자의 측면에 구비된 매입홈에 인입하여 결합되고, 전력이 인가된 상기 코일과 반응하여 상기 회전자를 회전시키도록 구비된 영구자석; 및상기 회전자의 회전 시 토크리플을 감소시키도록 상기 회전자의 외주면을 따라 형성된 다수의 노치부;를 포함하고,상기 노치부는 상기 고정자의 반지름과 1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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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노치부는 상기 돌기와 돌기 사이 공간과 대면되도록, 상기 매입홈의 브이자형상의 끝단이 위치되는 상기 회전자의 외주면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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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노치부는 최적의 코깅토크 값을 산출하도록 영구자석과 최인접거리의 상기 회전자의 외주면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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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티스부에서 상기 회전자의 외주면과 대면되는 돌기의 끝단은 토크리플을 최소화하도록 양측면으로 돌출된 돌출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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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회전자는 상기 고정자의 내부에서 안정적인 회전을 수행하도록 상기 고정자와 상기 회전자의 반지름이 5 대 3의 비율로 제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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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브이자형상으로 구비된 상기 매입홈 및 상기 영구자석은 140도 내지 150도의 각도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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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및 제 3항 내지 제 7항 중 선택되는 어느 하나의 항에 의한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는 구동용으로 차량에 적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를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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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및 제 3항 내지 제 7항 중 선택되는 어느 하나의 항에 의한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는 가전기기에 적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토크리플 감소를 위한 노치구조의 전동기를 포함하는 가전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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