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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섀시의 서스펜션 모듈에 설치되는 진동 절연용 부시로서, 적어도 2개소 이상에 전선 코일이 감긴 코어부재, 상기 코어부재의 표면을 둘러싸는 자기유변탄성체로 이루어진 진동 절연체, 및 상기 코어부재와 진동 절연체의 결합체를 보호하기 위한 하우징으로 구성되어 운전자 조작 모드의 스위칭을 통해 자기장을 인가하지 않을 때는 진동 절연 성능을 유지하고, 자기장을 인가할 경우에는 자기장의 세기에 따른 자기유변탄성체의 강성 변화를 통해 차량의 조종 안정성을 개선하도록 구성되며, 상기 진동 절연체는 상기 코어부재의 표면을 감싸도록 한 쌍의 대응하는 구조물로 이루어지고, 상기 진동 절연체의 각 부는 상기 하우징의 내벽에 밀착되어 상하 요동에 대하여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둘레 표면이 일정한 곡률의 오목면으로 형성되고 상대적으로 상,하단이 외부로 돌출된 구조를 가지며, 상기 각 부의 내벽면은 상기 코어부재의 표면과 밀착되도록 평탄한 구조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서스펜션용 진동 절연 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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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차량의 섀시 또는 서스펜션에 전달된 진동 또는 대변위를 흡수하는 스토퍼를 더 포함하며, 상기 스토퍼는 소정의 탄성 재질로 구성되고 상기 코어부재와 진동 절연체의 결합체의 적어도 상단 또는 하단을 둘러싸고 상기 하우징의 상단으로부터 하단까지 연장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서스펜션용 진동 절연 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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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은 상하 개방된 원통 형상의 금속재질이며, 내벽의 양측에는 상기 진동 절연체의 오목면과 밀착되는 볼록면이 형성되고 상기 볼록면과 직각 방향에는 상기 스토퍼의 일부가 삽입되는 안착홈이 각각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서스펜션용 진동 절연 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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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진동 절연체를 구성하는 각 부의 연결 부분은 상기 스토퍼에 의해 좌우 요동에 대하여 상기 하우징의 내벽상에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고정되되, 상기 스토퍼는 하우징의 상단과 하단을 따라 걸쳐질 수 있도록 형성된 상,하 거치부와, 상기 상,하 거치부의 내주연의 대응 단부를 연결하며 상기 하우징의 안착홈에 삽입되는 연장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서스펜션용 진동 절연 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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