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제 1 인덕터를 통해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부하를 충전하는 제 1 부스트 회로와;제 2 인덕터를 통해 상기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상기 부하를 충전하는 제 2 부스트 회로와;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기생 캐패시터가 방전되도록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의 레그와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레그 사이에 마련되는 제 3 인덕터를 포함하는 역률 보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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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 1 항에 있어서,아래의 수식 1로 표현되는 전기적 특성을 만족하는 역률 보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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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가 서로 병렬 연결되는 역률 보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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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는,두 개의 스위칭 소자가 직렬 연결되고, 직렬 연결된 상기 두 개의 스위칭 소자 사이에 상기 제 1 인덕터가 연결되는 구조인 역률 보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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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는,두 개의 스위칭 소자가 직렬 연결되고, 직렬 연결된 상기 두 개의 스위칭 소자 사이에 상기 제 2 인덕터가 연결되는 구조인 역률 보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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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인덕터가 입력 교류 전원과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사이에 연결되고;상기 제 2 인덕터가 상기 입력 교류 전원과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 사이에 연결되는 역률 보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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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 1 인덕터를 통해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부하를 충전하는 제 1 부스트 회로와;제 2 인덕터를 통해 상기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상기 부하를 충전하는 제 2 부스트 회로와;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기생 캐패시터가 방전되도록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의 레그와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레그 사이에 마련되는 제 3 인덕터와;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스위칭 동작을 제어하도록 마련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차량 탑재 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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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 항에 있어서,아래의 수식 1로 표현되는 전기적 특성을 만족하는 차량 탑재 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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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가 서로 병렬 연결되는 차량 탑재 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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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는,두 개의 스위칭 소자가 직렬 연결되고, 직렬 연결된 상기 두 개의 스위칭 소자 사이에 상기 제 1 인덕터가 연결되는 구조인 차량 탑재 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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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는,두 개의 스위칭 소자가 직렬 연결되고, 직렬 연결된 상기 두 개의 스위칭 소자 사이에 상기 제 2 인덕터가 연결되는 구조인 차량 탑재 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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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2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인덕터가 입력 교류 전원과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사이에 연결되고;상기 제 2 인덕터가 상기 입력 교류 전원과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 사이에 연결되는 차량 탑재 충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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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3
제 1 인덕터를 통해 외부의 충전기로부터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부하를 충전하는 제 1 부스트 회로와, 제 2 인덕터를 통해 상기 외부의 충전기로부터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상기 부하를 충전하는 제 2 부스트 회로와,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기생 캐패시터가 방전되도록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의 레그와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레그 사이에 마련되는 제 3 인덕터를 구비하는 차량 탑재 충전기와;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스위칭 동작을 제어하도록 마련되는 제어부와;상기 차량 탑재 충전기에 의해 충전되도록 마련되는 배터리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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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아래의 수식 1로 표현되는 전기적 특성을 만족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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